반응형
스탠트 시술..!!
이것은 한마디로 동맥 혈관안을 넖히기 위해 철망그물을 넣는 시술을 말한다.
당연히 비좁아진 혈관등 협착증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시술이다.
사실 이 시술을 한다는 것이 건강문제로 볼때 한없이 마지노선에 이른것이다.
다리가 안좋으면 목발을 짚고 다니다가 상태가 좋아지면 목발을 버리고 다시 두 다리로 걸으면 그만이겠지만,
스텐트에 한번 의존하면 제거하기도 어려울 것이고, 아무래도 몸속 이물질에 의존한다는 것은 건강상 문제가 좋지 않다고 볼수 있다.
혈액순환 문제에서 약을 넘어서, 특정한 도구에 의존하지 않으면 살기 힘들 정도로 악화되었다는 것을 뜻한다.
백신부작용 카페에선 코로나 백신부작용으로 스텐트 시술을 한 사람들이 보인다.
이것이 있으므로 저것이 있다는 인과법에서.. 그들이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면 이런 기막힌 문제들을 겪지 않아도 되었을 것이다.
최근보니 백신사망이나 질환을 겪을시 5천만원~1억원으로 상향한다는 소식이 보이는데..?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게 무슨 소용이며, 저승간뒤에 나오는 그 위로금이 무슨 소용이리!
많은 이들이 스스로 눈과 귀를 여는 것을 거부한다.
그리고 승냥이와 같은 자들의 거짓된 정보에 놀아난다.
그러나 스스로 눈을 뜨지 않고, 눈앞에 알림오는 정보만을 맹신한다면.. ?
또한 협소한 생명의 길을 찾지 않고, 단지 수많은 이들이 그리로 향하고 있기에 이에 동조하여 나아갈 뿐이라면..?
소셜 미디어들에 노예가 되지 마라! (Don't Be a Slave to Social Medias) 무성영화 캠페인 MV [CRAMV(D.U.)-EX.11]
그들은 저 절벽속으로, 혹은 자기 자신을 삭제(Delete)시키는 멸망의 골짜기로 사라질 뿐이다.
단지 무지속에 남아, 스스로 눈과 귀를 여는 것에 귀찮아했다는 그 한가지 이유만으로, 되돌이킬수 없는 선택들을 하고, 한번 떨어지면 다시 올라올수 없는 곳들을 향해 나아갈 뿐이니, 그 대가는 매우 준엄한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7m. 21d, 오전 4시 13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