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영상은 대한민국에 갑자기 헌혈자가 부족한 현황을 전달한다. 

 

헌혈의 인구가 감소했거나, 수혈을 받아야 할 환자들이 급증한 탓이겠지!

접종자들 피 구걸 죽어난다
조회수 34,817회 최초 공개: 2022. 6. 18.

https://youtu.be/tD4I-16Eaj8

 

백신 부작용의 증상으로 스스로 피를 못만드는 것이라면 참으로 끔찍한 일이다. 

 

"5주새 헌혈 가능 1000만명 사라졌다"…전국 피 마른 이유 (2022. 4. 5)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60943#home

 

"5주새 헌혈 가능 1000만명 사라졌다"…전국 피 마른 이유

올해 초까지만 해도 문제없던 혈액 수급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확보가 어려워졌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으로 하루에도 수십 만명씩 확진자가 나오자 혈액

www.joongang.co.kr

 

심지어 접종자 환자들도 미접종자의 피를 구하는 실태가 넘친다.

 

이것은 필자가 칼럼 투표에서 밝혔던 실제 결과와 같이, 사실 접종자들마저도 백신에 대해서 좋게 생각하는 사람이 내심으로는, 실제로는 없다는 것을 여실하게 보여준다.

 

 

 

 

성경에서 생명의 근본은 피에 깃들어있다고 하지만..

 

 

[C.S-1223] 생명의 근본인 피를 지키는 것! -코로나 백신의 스파이크 단백질 혈전생성과 혈액응고 문제 기여함을 바이러스 면역한 전문의 인정, FDA가 얀센백신회사등에 경고 (최신 외신기사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19.
https://charlieman.tistory.com/879

 

[C.S-1223] 생명의 근본인 피를 지키는 것! -코로나 백신의 스파이크 단백질 혈전생성과 혈액응고

한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https://www.youtube.com/channel/UC2ZKrhqQMmGlhZ17Hl0itEw/community?lb=Ugy8G3ScmRLBGeiuQtB4AaABCQ Gospel & English 무명의 형제 [진리의 복음] 회개없는 믿음은 구원받을..

charlieman.tistory.com

무지개 루시퍼의 권세아래 방역나치 임금의 주사바늘은 사람들이 내재한 비둘기=성령을 말살하는데에 최선을 하고 있다. 

 

유전자 재조합이니..이런 말들이 나올때 함부로 알아보지도 않고 백신을 맞는 것은 참으로 위험한 일이다.

 

유튜브에 한 의사가 자신이 미접종자로 남기로 한 이유는 상당한 설득력을 보여준다.

 

백신에 대해 국가간 비밀계약으로 제대로 성분공개조차 시원하게 된 것이 없다.

내가 끝내 미접종자로 남게된 이유
조회수 44,622회 2022. 6. 3.

https://www.youtube.com/watch?v=oUiCqoTtioU

 

 

창조주가 부여한 순정의 유전자가 루팅! 곧 변형되기 시작하면 네피림의 길의 시작인 것이다.

 

노아의 시대 도처에 네피림이 넘쳤고, 모든 것이 사악함으로 변질되었기에 대홍수가 왔다는 것을 상기해야 한다.

 

 

21세기 방송에 나와 공공연히 인체의 유전자 변형을 야기하는 백신을 유토피아처럼 말한 이가 누구인가?

 

오늘날 모더나 화이자 이런 글로벌 제약회사의 물주 역할을 하고 생후 6개월 영아에게까지 백신을 맞추려 하는 자는 누구인가?

 

[C.S-1657] 기어코 생후 6개월 영아~ 5살 이하 소아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이 승인되었다! 한국에서도 곧 밀어부치지 않을까 싶은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19. 
https://charlieman.tistory.com/1558

 

[C.S-1657] 기어코 생후 6개월 영아~ 5살 이하 소아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이 승인되었다! 한국에서도

얼마전 생후 6개월 영아까지 다시 백신접종을 도모하려는 여론 사기판에 대해 경고하였지만, [C.S-1644] 이제 생후 6개월 영아까지도 안전을 주장하며, 코로나 백신접종하려는 백신 회사들!

charlieman.tistory.com

 

사탄의 로고를 쓰는 WHO를 통제하는 자는 누구인가?

빌 게이츠 이자가 적그리스도는 아닐지라도, 오늘날 가장 적그리스도에 가까운 자이다!

 

글을 마친다. [2022. 6m. 19d, 밤 20시 22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