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 영상에선 미국의 SEC 위원장, 개리 깽슬러인지 소림사 땡중같은 어떤 대머리 남자가, 전세계적 가상화폐를 통제하려는 반협박성 메시지가 보인다.

리플 비트코인 이더리움 - SEC, 리플을 겨냥하듯 "더 많은 가상화폐 망해 나가 떨어질 것"

조회수 6,944회 2022. 5. 21.

https://www.youtube.com/watch?v=Nf3EyWrPDEY

 

사실 SEC란 단체가 어떤 곳인지는 잘 알지도 못했지만, 미국증권거래소를 통제해온 이들이, 

여태껏 세계 각각의 거래소들이 자율적으로 결정해온 코인 관련 이슈에서, 

거래소위의 거래소, 감찰자의 역할을 하고, 우리가 통제하겠다는 것이다. 

 

 

사실 상당한 코인들이 미국에서 시작된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모든 코인들이 미국내의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것은, 아니고 세계 최대의 코인 거래소인 바이낸스또한 미국 소속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 이들이 감내놔라! 배내놔라! 하는 것은 말이 안된다. 

 

 

SEC의 발언을 보면 결국 의도는 분명하다. 

 

"거래소들이 등록하는 방향으로 가야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SEC는 감시하고 제재를 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미국내 거래소가 아닌 거래소들이 왜 SEC에 등록해야 하고, 코인을 발행한 개발자들이나 코인회사들이 미국 국적이 아니라면 왜 SEC에 등록해야 할까?

 

어느 나라도 그런 것을 할 시도조차 안하는데, 역시나 미국! 

우리가 천조국인데... 사실상 우격다짐의 권력행사인 것이다.  

 

한마디로 다해먹겠다는,

"♫~니것도 내것, 내것도 내것~♬, 닥치고 모두 다 내것~"

그런 샹숑 가사인 것이다!

 

초창기 코인시장의 활성때 이들이 코인시장을 위해 어떤 기여라도 했는가?

 

즉.. 코한번 안풀고, 다 차린 잔칫집 밥상이 이제 좀 풍성해보이니, 숟가락 한번 얹어보겠다는 것이다!

 

 

사실 이들이 이런 말을 하는 것은, 

미국내의 거래소에서 미국에서 발행한 코인이라면 모를까? 

사실 타국에서 만들고, 타국에서 거래되는 코인들에 한해서 저런 말을 하는 것은 겉넘은 행동이고, 

예상치 못한 불청객이, 자신들이 심판하거나 중재할 권한이 있다며 끼어드는 것과 같다. 

 

 

SEC가 테라-루나의 창시자 권도형에게 자신들의 단체에 상품을 등록하거나 신고하지 않았고, 

미국내에서 기습적으로 소환장을 날리고, 막대한 벌금을 징수하려 했던 알력다툼은 지금 루나사태가 터지면서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아니.. 니들이 대체 뭔데...? 난 미국인이 아니고, 엄밀히 말하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할만한 무언가를 하지 않았고, 미국 기업이 아닌데"

 

테라 대표 입장에서도 빡이 칠수 밖에 없는 것이다. 

 

물론 SEC가 단독으로 저러는 것은 아닐것이고, 뒤에는 연준이 버티고 있고, 월가가 있어, 코인시장마저 미국이 큰 형님 노릇을 하며 통제하고 싹쓸이하겠다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것이다. 

 

 

우린~ 아~ 미국이니까.. 저기는 미국 기관이니까,, 이런 인지부조화에 빠져있다. 

 

만약 미국이 아니라, 필리핀이나 어디 우루과이 같은 나라에서 우루과이 증권거래 위원회가 갑자기 짠하고 나타나, 

전세계의 코인개발자에게 소환장이나 벌금을 날리고, 전세계 거래소들에 대해 우리의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하고 신고하여 우리의 가이드라인을 따르라고 한다면? 대다수는 아래처럼 개무시했을 것이다. 

 

"븅신 자빠지고 있네, 별 같잖지도 않은게, 뭐래니... ㅋㅋㅋㅋ"

 

 

.........???

 

 

근데 미국이니까 말이다!

오래전 로마제국 시대에 아무도 로마와 싸우고 싶어하지 않듯이,

오늘날 아무도 미국과 맞서고 싶지 않아한다. 

 

 

그런 루나재단과 SEC의 알력다툼이 있고나서 얼마지나지 않아, 루나코인의 현황!

 

결국 이거슨? 이들의 배후에서 공매도 세력이 움직여,

"자아~ 어떻게 되는지 봤지? 우리한테 개기면 느그들도 한번 이렇게 만들어줄께!~" 라는,

지대로 지옥의 롤러코스터, 산산조각으로 역관광 한번 제대로 시켜주겠다는, 혹독한 본보기 메시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런 일이 있고난 이후 시점에서 다시한번 SEC 위원장이 마치 더 많은 코인들이 망하길 기우제라도 지내는 양, 이런 발언을 하고 있다.

또 어떤 코인기업이 우리한테 개기고, 한번 도전해볼래? 루나처럼 한번 되어볼래...???

사실상 이러한 텐션인 것!

 

마치 데스노트의 저주를 읊고 루나 다음 제 2의 본보기는? 살생부 적을 분위기!

 

 

 

역시나.. 오바마 행정부에서 뭐뭐, 골드만 삭스 파트너.. 딥스테이트 똘마니라는 거구만!!

 

 

심지어 미국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조차 SEC에 미등록하고, 등록하는걸 거부하고 있다.

 

한마디로 이러한 것이다. 

"아니.. 니들이 뭔데, 왜 갑자기 끼어들어서 완장질하고 삥을 뜯으려고 지럴들이여!"

 

 

지금 코인시장은 초창극 서부시대의 총칼이 난무하는 정글의 세계와 비슷하다고 볼수 있다.

무법자 전성시대
조회수 620,611회 2022. 5. 17.

https://www.youtube.com/watch?v=Xq6_GscZYbo

 

 

뭔가 좀 인텔리한 버전의 보겸을 보는 느낌이다.  저렇게 생긴 사람들이 수많은 구독자를 끌어모으는 뭔가 있는 것일까?

 

 

한장의 이미지로 요약하면 이런 것이다!

국제질서는 사실상 전국구 조폭의 논리로 들어간다. 

 

누가 가장 큰 이권, 나와바리를 접수하고 통제하는가?  힘의 게임인 것이다. 

 

 

이들은 가상화폐를 자신들의 통제와 질서에 편입시키려 할 것이고, 그 와중에 사실상 많은 코인개발자나 거래소 대부분이 반대하고 있기 때문에, 월가와 연준의 힘을 믿고, 당분간 몇몇 코인들을 시범케이스삼아 본보기 처형하며, 한동안 가상화폐 시장에 먹구름을 연출할듯 싶다. 

 

 

루나는 결국 미국 달러에 무임승차 묻어가면서 중앙은행 놀이까지 했으며, 가상화폐계의 연준이 되려 했으니, 심기를 제대로 거슬러 화형식 한 것이고..

 

"루나 같은거 몇개 더 보여주면. 깨갱~하고 다 따라오겠지..?"

 

힘을 보여주고 있는 것!

 

코인 시장의 전망은 미국 SEC란 조폭 양아치의 개입으로, 당장은 밝지 않은 것이다. 

뭐~ 이들이 없었어도, 서로 자기들이 헤쳐먹고 완장질하며 내맘대로 카우보이 하고 싶다는 것이 지금 코인시장의 실태라, 도찐개찐이지만, 

 

 

유의종목 상장폐지 기준도 제각각 임의적인 거래소들, 이게 왜 후진국적 정책인가?
2022. 5. 21
https://charlieman.tistory.com/1487

 

유의종목 상장폐지 기준도 제각각 임의적인 거래소들, 이게 왜 후진국적 정책인가?

오늘본 어떤 기사를 보면, 코인거래소들이 유의종목, 상장폐지 기준을 물어도 밝힐수 없거나, 이유가 제각각 사실 그때그때 관리자 따라서 달라요가 될수 있는 소지들이 많다는게 보인다. 이건

charlieman.tistory.com

 

자꾸 누가 끼어들어 우리의 기준에 벌금부과 대상이라며, 사실상 수금질하며 삥뜯기를 한다면 기분이 나쁠수 밖에...

 

 

 

사실 우리나라는 참 힘이 없다! 

만약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개발한 중국산 코인이, 저런 미국 배후자본의 공격을 받아 무너졌다면, 

어랏 이것들이 장난치네 하며.. 조금은 국가적 차원에서 방어에 힘을 실었을지도 모른다. 

 

"미국.. 너네가 뒤에서 장난질 친거잖아!" 

 

그렇게 한마디는 응수했을지도 모른다. 

 

 

내막을 좀 생각해보면.. 이게 무조건 루나-테라 개발자가 잘못됐다기 보다는..?

저 코인 붕괴를 몰락시킨 자본이 때론 우리나라 전체를 IMF화 시키고, 때론 베네수엘라 국민들을 한순간 난민으로 만들수 있는 슈퍼파워를 가진 존재일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천재지변.. 코인 할애비가 와도 어쩔수가 없는 것인데.. 

 

왠지 모르게 이런 1등 공신인 배후자본 공매도를 비판하는 사람은 적고, 다들 코인 개발자만 결국은 사기코인을 만든것이니, 공공의 적 만드는 실태도 약간은 좀 어폐가 있는 것이다. 

그 개발자의 대응이나 비트코인의 석연찮은 설명은 비판할수 밖에 없지만, 또 이런 부분은 안타깝다. 

 

 

 

그냥 우리나라는 그게 우리나라 사람이 만든 코인인데 무너졌으니.. 피해자들이 아우성치니.. 

 

얘가 나쁘네.. 잘못했네 하며.. 사실상 이 코인시장의 국가적 지분전쟁에는 끼어들 생각조차 안하는 것이다. 

 

엄밀히 말하면 이 공매도 미국자본에 대해, 미국정부에 항의를 넣어볼만도 한데, 

그냥 그런일이 일어났구나! 넋놓고 있을수 밖에 없는 것이고,

당장 돈 잃은 투자자들한테는 코인 개발자가 대악인이고,

 

그렇다고 이 모든 것을 설계한 원흉인 미국 배후 세력을 깔수는 없고,

뭔가는 해야하고, 조금이라도 정의의 사자 노릇하려면? 만만한 자국민 털기라도 할수 밖에..!

사실 필자는 루나코인을 단한개도 보유하지 않았고, 피해본것이 없기 때문에.. 

객관적인 느낌으로 본다면, 권도형 역시 세계적으로 돌아가는 판에서 희생양이 된게 아닌지 안타까운 부분도 있고, 엄연히 조희팔 다단계 피라미드같은 의도적 스캠 사기와는 다르다고 규정해본다. 

좀 오만했던 발언들이 없던 적도 만들고, 화근을 쉽게 불러온것이 아닌가도 싶지만,

자기 딸 이름까지 루나라고 지었다면은, 자신이 만든 투자 생태계에서 투자자들과 서로 윈윈하면서, 나름 한번 진짜 잘해보고 싶었을 것이다.  

 

 

어쨌든, 너무 눈치코치 안보고 잘나가려 한 죄~!!! 

오늘날 돌아가는 경제에서 거의 신의 자리라고 할수 있는, 감히 화폐를 통제하는 중앙은행의 자리를 스리슬쩍 넘봐..???

단순한 투자코인 발행이 아니라, 이건 기존 화폐 기득권을 가지고 전 세계를 헤쳐먹는 자들.. 자신들이 진조이고 성골이라고 여기는 입장에선, 일종의 돈전이며, 쿠데타로 비춰질수 있는 부분!

그런 괘씸죄가 적용되어 제 1 순위 본보기로 결국 루나와 테라는 빠따를 맞은게 아닌가 싶다. 

 

 

노자 도덕경에 쓸모없고 형편없이 생긴 나무가 오래 산다는 말이 있다. 

너무 뛰어나고 잘 자라는 나무는, 큰 태풍이 올때 오히려 더 큰 바람을 맞아 부러질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점을 취하고 활용을 하려 베어가기 때문에 오히려 뿌리까지 털리는 경우도 있다는 것이다. 

 

 

어쨌든 돌아가는 판세가 참 다이나믹 하구만!!

 

글을 마친다. [2022. 5m. 22d, 오후 13시 10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