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제목: [C.S-25] [이슬람인들도 오늘날 현재.. 호루스와 전시안, 그들의 다짤=적그리스도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힘을 다해서 경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국내에서 보지 않으려 하는 매우 일반적인 사실들]

 

*원본크기 이미지: https://drive.google.com/file/d/19oDRddRmT3bHVpYN0hRQjTNxJzCyP6_B/view

 

 

세상이 일루미니타와 그들의 신세계질서의 음모에 대해 깨어있는데, 우리나라에선 지극히 관심없는 것이 있다. 
세계 인구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이슬람인들은 현재 그들의 시대를 어떻게 바라보고, 이런 음모론에 대해서 어떻게 임하고 있는가이다! 우리나라보다 더욱 깨어 있는가? 아니면 전혀 근거없이 막연히 지레짐작하듯 그들은 이슬람이라 완전히 눈이 멀어 있는가? 한번 실제로 한 채널을 탐방하며 올라온지 채 두달이 안된 이슬람측의 경고영상( https://youtu.be/Pi_G7Ma7kBU )을 예시로 이들이 얼마나 팩트를 잘 짚고 있는지 음모론 채널을 운영하는 이로써 매우 중립적이고 객관적으로 살펴보기로 하겠다!

이미지 순번으로 설명해본다.

 

1번: 구독자 34만의 매우 큰 이슬람 종교채널의 한 영상을 소개해본다.(이 정도 구독자수는 우리나라 종교채널에선 없다!) 이슬람 경전에서 마호멧의 예언에 비추어 사실 외눈의 적그리스도는 더욱 상세히 묘사되어 있다. 

 

 

 

10번: *[발췌일부: http://aspire77.blogspot.com/2011/04/  ] 이슬람교에는 경전인 '꾸란 (코란)'과 무함마드 (마호메트)의 언행, 관습을 기록한 '하디스'가 있는데, '하디스'에는 이슬람의 말세관이 담겨져 있습니다. 
하디스에 따르면, 세상이 혼란에 빠질 때 알라 (Allah)로부터 권능을 받은 마흐디 (al-Mahdi = 12번째 이맘)가 출현하여 여러 나라와 더불어 7년 조약을 맺고 세상에 평화를 가져옵니다~
하디스의 말세 내용은 성경의 요한계시록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런데, 주의할 것은 하디스에서는 선과 악이 바뀌어 기술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요한계시록의 적그리스도가 이슬람의 구세주, 구세주가 적그리스도)
하지만 이들도 현실적으로 범람하는 전시안의 상징들, 호루스의 눈에 대해서 많은 영어권의 교계채널들과 마찬가지로, 적그리스도적 상징으로 무척 경고한다는 점이다! 마호메트의 예언에서 적그리스도는 외눈으로 경고되기 때문이다. 오히려 전시안 관련해서는 미디어 관련 부분의 예시등.. 상당히 충실하다는 것을 여러 이슬람 경고채널들을 살피다 보면 발견할수가 있다.

 

 

 

4번: 국내 "단군의 나라 카자흐스탄"을 소개한 모인사가 일루미나티임을 밝힌바가 있지만, 이들도 카자흐스탄의
이런 피라미드에 대해 정확히 우려하고 있다.

 

 

5번: 사우디 아라비아의 리야드에 조성된 피라미드적 구도에 대해서도 우려하고 있다.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 세력이 이슬람 국가 속에서도 이미 침투해있음을 볼수 있는 부분이다.

 

 

6번: 사우디 아라비아의 경찰들은 전시안 뱃지를 하고 있다. 서구나 우리나라 사회만큼, 이슬람 사회속에서도 
전시안적 상징이 장악했음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7번: 역시 CCTV등을 감시하는 경찰 통제실 속에서도 전시안 마크가 눈에 들어온다.  

 

 

8번,9번: 역시 전시안등의 상징등이..!

 

 

11번: 그들도 나름대로 바벨탑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다.

(*주석*) 기존에 말한바가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Liekillers의 적그리스도를 우려하지만, 
이슬람 채널의 방송들도 일부는 그 채널을 적그리스도로 진단하고 우려하고 있다!

 

 


2번: 이슬람 사람들도 흔히 기도말적 인사말을 할때, 우리나라 기독교인들처럼 "아멘"을 적기도 한다.
"알라가 우리를 지켜주길, 아멘!(Ameen=Amen)" 사실 이런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일 것이다.


3번: 무슬림 소녀들도 우리나라의 음모론을 찾는 기독교인들과 다를바가 없는 말을 한다. "종말이 가까워졌나요?"

 


우리나라에서 퍼진 굉장히 악마적으로 무슬림을 보는 것은, 일부 이슬람중 반체제 극익세력에 가까운 ISIS의 이미지가 덮어쓰기 된 부분이 많고, 이런 부분에서 몇몇 소수의 편견이 영향력있게 전파되어, 굉장히 브레인 워싱된 부분이 많다! 필자는 이슬람 나라들을 상당히 여행해보았지만, 실제로 가보면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친절하고 정이 깊은 부분이 있어, 때때로 난 한국 사람들이 매우 영악하고, 계산적이라는 생각이 들때가 실제로 있었다.

 

 

12번: 일루미나티카드의 꼭두각시 인형처럼, 이슬람과 기독교또한 서로를 배척하기 바쁘지만, 사실은 그것 자체가 
 충실한 꼭두각시처럼  줄에 매달려 놀아나고 있는 것일수 있음을 유념하자! 줄에 매달려 서로 싸우는 상대가 아니라, 진정한 적은 바로 그 줄을 매달고 2분법에 가두어 콘트롤하며 싸움을 붙이는 존재이며, 종교분쟁을 도모하는 이들이야 말로 진정한 적그리스도 세력이며 일루미나티, 세계 금융세력이라고 볼수 있다.

중립적으로 보자면, 이미 기독교 사회속에도 이슬람 사회속에도 정치, 종교, 경제, 역사 모든 부분에서 일루미나티 세력들은 깊이 침투해있다.
기독교인들이 이슬람이 적그리스도 세력이다. 이슬람인들은 기독교가 적그리스도세력이다 백날 다투고 있는한, 결코 이들 사이에 스며들고 조종하는 전시안을 표방하는 진정한 적들에 대해서 살피기는 어려울 것이다.

필자는 그들이 바로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임을 예시한바가 있고, 그들 스스로가 자신들을 더 이상 숨기지도 않음을 예시한바가 있다!


*2017년 10월, 세상에 자신을 공개적으로 천명한 전시안 루시퍼, 프리메이슨 행사! 일루미나티 적그리스도 세력들의 마지막 때의 한판승부인가? [CRAMV(D.U.)-97] https://youtu.be/0w9heaxeOtk

필자는 객관적으로 평가해본다. 오히려 이슬람들이, 국내 일부 신세계질서를 살피지 못하고 멍텅구리 같은 소리들만 늘어놓기 바쁜 종교계와 대중들보다 앞서있고 깨어있음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 
필자가 세계정세와 음모를 살필때 국내의 많은 엉뚱한 소리를 하는 유튜브의 목소리들보단, 이들 이슬람 채널을 확인하는게 오히려 팩트체크에 냉정하게 도움이 된다고 여겨질 정도이기 때문이다. 
전자는 조회자체를 안하지만, 필요한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후자인 이들 이슬람 채널과는 음모론적 정보를 교류하고 서로 논의하는바가 무엇인지 제대로 말이 통할수 있을 정도! 그만큼 전시안이나 일루미나티에 대해서 이들 이슬람 채널들은 회피하지 않고 그들 스스로도 그들의 이슬람 대중들을 위해서 제대로 경고하여 짚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필자는 방금 이 영상을 조회하면서, 그것이 유럽이나 국내 미국만이 아니라, 이런 전시안 세력들이 사우디의 국가체제 시스템이나 이슬람 사회속에도 만연해 있다는 사실들, 음모론적 판단에 매우 중요한 단서로 보태어질 현실적이고 가치있는 정보를, 이들 속에서 방금 얻었고, 지금 국내에도 예시 사례를 이 글을 통해서 지체없이 곧바로 소개하며 이러한 정보공유를 보탤수 있다는 것이 바로 그 반증이다!

또한 일부는 아무래도 이들이 감정적으로 싫다면..? 적어도 그 싫어하는 이들보단 스스로 더 깨어있는 것을 노력함이 필요할 것이다. 
이슬람도 그들 스스로 지금의 폭염과 한파, 각종 기후재난이 증가하는 말세 세상을.. 자국내에 영문모를 전시안의 흔적들이 수도없이 잠식되어 가는 상황들을 매우 우려하고 있으며, 그들 나름대로 깨어있기 위해 오늘 이순간, 지금 이순간에도 TV 드라마나 스포츠에만 열일하고 국내 소소한 정치문제가 세상전부인듯 침잠하지 않고, 국제적 시각을 살피며 분별하기 위해 매우 노력하고 있다는 것에 대하여...!

난 오히려 이들이 이슬람일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문제를 오히려 덮기에만 노력하기 바쁘며, 현실적 사안들의 살피기를 외면하고 있는 국내 일부or상당수or대부분의 기독교계의 상황을 볼때, 한 종교인으로써 오히려 이슬람인들이 자신의 신을 위해, 태만하지 않으며 전신갑주를 제대로 입고 헌신을 바치는 모범적 자세로서, 또한 대중을 위해서, 세상의 쓸모있는 소금이 되길 자처하며, 자신의 사명을 매우 열심히 다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많은 이들이 그들을 맹목적으로 비판하기 바쁘나, 까놓고 제대로 말하면 신세계 질서의 음모를 살피는데 있어, 그들이 오히려 앞서나가고 있다. 그들이 오히려 깨어 있는 것 같다!
우리나라에선 일반 대중들이 오히려 영적 리더들보다 깨어있는 것이 한 편으론 좋은 현상일수 있지만, 또한 한 편으로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2018.8m.6d, Charlie Conspiracy]

 

 

 

 

=====유튜브 원본링크(지금은 채널 폐쇄!)====

 

[C.S-25] [이슬람인들도 오늘날 현재.. 호루스와 전시안, 그들의 다짤=적그리스도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힘을 다해서 경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국내에서 보지 않으려 하는 매우 일반적인 사실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YSVoEYXnJd3Hwi514AaABCQ

 

p.s. 예시속 찰리의 음모론 영상 공유링크안내 (유튜브 채널 2021년 폐쇄 이후)

https://charlieman.tistory.com/1206

 

[C.S-1470] [공지] 찰리 컨스피러시 유튜브 음모론 채널 삭제이후 모든 영상 307편 (135GB) 공유링크 좌

2015년도부터 2021년도까지 3번의 계정폭파와, 서브 2채널까지 제 모든 역량을 때려부으며 만들었던, 모든 영상 공유합니다. 2014년부터 한 800여편 영상을 만들었나.. 걔중에 음모론 채널 영상만 300

charlieman.tistory.com

 

[2021. 12. 27. 15시 51분 재발행,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