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 우(Kris Wu, 우이판, 吴亦凡, Wú Yìfán, 1990년 11월 6일생)

잘나가다 중국 빤스런의 시조새가 된 비둘기 1호로 꼽히지만,

엑소 활동당시 키가 187로 아이돌 가수중에서는 제일 큰 멤버, 이성에게 특히나 관심받는 뛰어난 외모등으로 주목받았다. 

그의 전성기를 보면 키다리 패치한 지드래곤을 보는 느낌??

 

배신의 아이콘으로 까이고 있지만,

배우를 해도 될 정도로 뛰어난 비쥬얼계의 최강자, 8등신적 사양을 가졌던 것이다. 

 

 

한 한국팬의 블로그를 보면, 엑소 탈퇴직전 2014년정도만 해도 얼마나 각광받는지 알수 있다.

 

엑소 크리스 / 크리스 실물/ 크리스 사복패션/ 크리스 인형/ 크리스 데뷔전/ 크리스 모델/ 크리스 공항 (2014.3.25)

https://m.blog.naver.com/heroyena/60211688594

 

엑소 크리스 / 크리스 실물/ 크리스 사복패션/ 크리스 인형/ 크리스 데뷔전/ 크리스 모델/ 크리스

엑소 존잘남 크리스 모델뺨치는 187의 큰 키... 게다가 얼굴은 ... 걍 남신이야 ... ㅠㅡㅠ 엑소중에서 실...

blog.naver.com

 

한류버프에 상당한 금수저 캐나다 귀공자란 이미지로 크리스는 중국에서 인기탑의 연예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그렇게 잘나가던 그가, 최근 중국에서 스타를 꿈꾸는 미성년자 여성들을 뮤직비디오등을 찍는다는 미끼로 집으로 불러들여, 상습적 미성년자 강간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한다. 

 

대부분 결국 제대로 뮤직비디오 출연은 없던 이야기가 됐으며, 때로는 입막음 비용의 대가성 화대로 8~9천만원.. 중국 대기업 초년 연봉이 60~70만원인 것을 생각할때,, 우리나라 돈으로 상당히 큰 돈을 지불하기도 했던 것이다. 

 

아무튼 한해 수백억씩 벌고, 유명 중국 중견 배우보다도 더 높은 수입을 올릴정도로 돈이 넘쳐났던 크리스는 이러한 방법으로 문란한 성생활을 즐기다가, 결국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

 

 

입막음을 하려고 했으나, 류씨라는 거간꾼까지 끼어들며.. 

8500만원까지 이체하게 되고, 

 

크리스, 성관계女 돈줬다…'협박 거간꾼'까지 등장한 전말 (2021. 7.23)
https://news.joins.com/article/24112234

 

성관계 여성에 돈 줬다…'거간꾼'도 등장한 크리스 사건 전말

사건이 커진 것은 엉뚱한 제3의 인물이 개입했기 때문이란 것도 드러났다.

news.joins.com

돈까지 충분히 뜯기고, 연락을 끊고나니, 해당 여성은 지난달 7일 8명 성폭행을 폭로했다는 것이다. 

 

근데 그 여성도 어찌보면 주목을 받기 위해 폭로를 했고, 웨이보 팔로워수만 해도 511만명이라니 대단한 것이다.

 

 

결국 크리스 우의 빌미를 들일만한 난잡한 생활이, 물고 늘어질 늑대와 승냥이떼를 불러들인격!

 

한마디로 꽃길만 넘치던 인생에 으슥한 곳에서 쓸데없이 노닐다가 꽃뱀하나 잘못만나, 인생이 송두리째 파탄난 격이다. 

 

 

그렇다고 크리스 우의 생활을 두둔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여자도 순수해보이지는 않는다. 

정말로 정의구현이 목적이었다면?

애초 그런 일을 당했을때, 570만원 이체를 되돌려주고 바로 폭로를 했어야 옳다. 

추가적으로 8500만원에 상응하는 대가성 물품까지 받아놓고, 즉 단물은 다 빨아놓고, 그때서야 터뜨린 점등은.. 그 여성도 외모만 반듯할뿐, 승냥이같은 기질이 아닌가 싶다. 

 

 

악은 순행하는 동안은 여여하나,

꼬리가 길면 결국은 언젠가 밝힌 그 꼬리에 의해 싸그리 털린다는 섭리,

악은 언제나 더 큰 악을.. 제대로 임자 만나 파멸한다는 교훈이랄까?

 

한때 소개했던 법구경의 고사에선 성찰할 부분이 있다.

 

*[C.S-520] 잘때 듣기 좋은 법구경 (法句經,Dharmatrata,담마파다) 나레이션 낭독, 기본적 인간으로써 행함과 실천을 강조한 경전!! [CRAMV(D.U.)-131], 발행 스틸 컷!!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aIR9JLDKXWJn2xjN4AaABCQ

제 121구절,

'이것은 별거 아니겠지'

이렇게 생각하며

조그만 악이라도 소홀히 말라.

저 물방울이 모이고 모여

마침내는 큰 항아리를 가득 채우듯

어리석은 이는

조그만 악을 소홀히 하여

그 결과로 마침내는

큰 재앙을 불러들인다.

 

크리스는 비밀스런 파티를 즐겼지만, 계속해도 어떤 문제가 없자 그것이 악임을 앎에도 소홀히 하게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큰 항아리에 죄의 잔이 넘칠때, 그 악의 물은 흘러넘쳐 큰 재앙을 불러들인다. 

 

 

크리스도 크리스지만 유유상종, 그녀도 악랄한 쪽에 속한게 아니었나 싶다. 

작업하는 이는 언젠가는 누군가 선수잘못만나 작업당하며, 그 선수도 언젠가는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만나 또 누군가에게 작업당하는게 인생의 싸이클이니..

 

그녀의 인생길도 언젠가는 순탄하지 않으리라~!

 

 

엑소탈퇴로 한국에서도 이미 충분히 욕을 먹었지만, 그의 사업은 어쨌든 중국 내에서는 더 큰 세를 이루며, 중국 가요계에선 세계적 인기정상 케이팝 그룹의 멤버였던 후광으로, 각종 영화출연등등 꽃길이 보장되어 있었다. 

 

 

그러나 어느순간, 상습적 미성년자 성폭행 의혹이 터지고, (8명중 2명은 미성년자라고 한다. )

빛의 속도로 광고기업들의 손절, 중국 웨이보 계정들의 잇따른 삭제등등..

거의 기록말살적 행보로 이어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중국법상 만 14세 이상이면 합의하에 어른과 성관계를 할 경우 합법으로 치지만, 

성폭행등일 경우, 최고 사형까지도 언도될수 있는 중범죄로 취급된다고 한다. 

 

 

위키에 소개된 그의 탈퇴후 솔로 활동의 중국어 노래들을 보면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크리스 우 - 나무위키

 

그러나 음모론적 전시안이나 스마일 상징등이나 악령같은 여자등 영적으로 난잡한 느낌이 강하다.

 

https://youtu.be/20y_RhUq9C0

 

 

아래 숫자 6을 홍보하는 뮤비도, 뒤의 무대의 존재들이 짐승탈의 존재로써 흉칙한 Beast의 존재를 드러낸다!

 

https://www.youtube.com/watch?v=DXgp9yiRyMU 

앨리스 베일리왈 예술은 영의 언어라고 하는데, 저런 사타니즘으로 똘똘 뭉친 콘텐츠를 계시(revelation)하는 입장에서,
영적으로 그 또한 자꾸 어둠속에 쉽게 빠져들수 밖에 없을 것이다.

 

크리스 사건은 2년전 한국에서 충격을 준 버닝썬 게이트, 정준영 사건과 상당히 오버랩되는 부분을 보여준다.

 

*[C.S-265] 연예인 언팔 꼬리자르기 상위, 정준영 인스타의 전시안과 악마싸인! -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2019. 3m.20d, Charlie Conspiracy]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5hzc6BFXm_pHOj0J4AaABCQ

그의 노래는 나쁘지는 않았지만,

사탄의 손싸인과 전시안 인스타 인증에 심취한 이들은, 어느순간 그들의 틈에 파멸로 안내하는 미묘한 타락에 젖어, 한순간 스스로 자폭하듯, 몰락하는 패턴을 자꾸 반복하는 것이다. 

 

 

 이런 상징들에 대한 심취가, 그들의 죄를 가리는 방벽이나 특별한 가호가 되지는 못하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8m.2d, 오후 20시 41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