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노트) 하지마! (5부)- 레트로 갬성.. 광고대상을 노린 "무동력, 저소음.. 슈퍼 청소기" 자가제작 광고! [CRAMV II-51]
기존 영상작업들(뮤비) 2021. 3. 23. 12:57하지마! (5부)- 레트로 갬성.. 광고대상을 노린 "무동력, 저소음.. 슈퍼 청소기" 자가제작 광고! [CRAMV II-51]
조회수 2회•2021. 3. 23.
https://youtu.be/TJ9C9r-MrJU
#발행정보
*셀프 인터뷰!
(Q) 1인제작 하셨다는데.. 대본도 없이 즉흥적 연기하면서 어떤 점이 제일 힘들었나요?
(A). 예! 레트로한 갬성을 추구하기 위해, 어색함을 자연스럽게(?) 연기하는게 상당히 어렵더군요!
(Q) 어떤 취지로 만드셨나요?
(A) 예.. 마침 휴일이라 할일도 없고 심심하던 차에, 내내 누워있기도 뭐하고 유튜브 업데이트등 뻘짓이나 한번 해볼려고 오전에 밥통에 물붓고 밥될동안, 살짝 만들었습니다.
요즘 층간소음이다 뭐다 시끄러운대.. 대륙의 실수로 만든 무동력 청소기를 사니, 힘만주면(?) 청소기도 잘 굴러가고, 소음도 거의 없어 편리하더군요.
(Q) 이 영상은 뒷광고가 아닌가요?
(A) 저기.. 그걸 떠나서 통장 계좌번호에, 설령 이 영상이 백만뷰를 찍는다한들, 1원이라도 굴러들어올, 협찬이 일절 안들어오는데 뭔 뒷광고?? 말도 마쇼!!
게다가 맥가이버 음악 넣어서, 맥가이버 음악 저작권자에게 몽땅 수익이 돌아갑니다. 그렇다고 신의한수같은 음악을 안 넣을수도 없고...
그냥 한번 웃겨볼라고 만들었수다!
(Q) 톱밥등의 소품은 어떻게 구했나요?
(A) 아! 뭐라고요? 잠시 딴생각 하느라...
(Q) (톱밥등의 소품은 어떻게 구했나요?)*2
(A) 아.. 전에 일할때 어차피 버릴 쓰레기. . 유튜브 뻘짓영상 만들려고 가져가겠다고 차마 말은 못하고, 좌우당간에 좀 요긴하게 쓸데가 있어, 가져간다고 하고 봉다리에 담아서 줏어왔습니다.
(Q) 다시 이런 광고시리즈를 만들어보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A) 아니오..!!!
(아무리 자유롭게 산다한들, 이미지 완전 나락가겠구만!)
(A) 거~ 낮 12시가 되어가는데 아직 아침도 못먹었구만, 인터뷰 양반 얼릉 인터뷰 끝냅시다!
내가 그렇게 한가한 사람으로 보이오?
(Q) 예..!!
[2020.3m.23d, Charlie3]
===========
뭐.. 한번 웃겨볼라고 만들었으나,
안 웃기면 어쩔수 없고..!
개그의 길은 의외로 또 쉽지 않은 법!!
발행노트를 마친다. [2021. 3m.23d, 오후 12시 57분, Charli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