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5화? 집에 TV가 아예없는 필자는 저번주까지만 해도 저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 자체를 몰랐다!

사실 독자들이 제보하는 음모론 영상들도 일일히 보기 어려울 정도로 하는것 없이 치이는 일상이다.

만약 필자가 본다면 아마 요새 TV 프로의 7~8할은 음모론적 상징으로 가득한 것을 찾아낼수 있기 때문에 애써 안보는지도 모른다.

어쨌든 최강동안미녀 장나라가 나온다고 하니, 본방사수는 어렵지만 1080P 사수!!

 

스토리는 아직 보지 않았지만,.. 시대가 시대인가?

배경에 들어온 음모론적 상징들을 짚어보고 가자!

 

고정적으로 들어가는 책의 세팅들은 의미가 있을수 있다. 

중간 선반에 역배열된 글자를 바로하면 Christiane, 여성이름이나, 기독교의 뜻 정도가 되나,

그 위 선반에 NOMA라는 큼직한 배열.. 애너그램까지는 아니어도 그대로 뒤집으면 이집트의 신이나 악마의 이름인 Amon이 나온다. 

 

위치적 구도에서의 높임과 경배가 될수 있을까?

 

그 외 고정패널들의 입은 옷등에는 한결같이 일루미나티 심벌로 알려진 미키마우스, 다이아, 둥근지구, 빛나는 전시안 피라미드, 로고등에 피라미드, 배경조형중에 토끼나 인디언 텐트등!

미키마우스와 토끼는 대표적인 일루미나티 심벌로, 큰 귀가 두 뿔을 상징한다.

국내 K-POP뮤비에서 두 뿔이 자라난 머리를 감추기 위해서 위장하는 것이 곧 미키마우스 모자인 것이다!

 

 

그 밖에 둥근 지구를 의도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언젠가 달성되어야 할 외계인 침략의 어젠다를 위해서?

 

 

바로 전전 칼럼 언급한 20세기 소년 영화에서도 토끼는 자주등장함으로써, 켄지 일당이 사탄의 음모에 둘러쌓였음을 보여준다.

수사관이 켄지에게 초반 탐문을할때, 편의점 광고 깃발엔 삼각김밥을 통해서 역시 피라미드 형태의 로고가 보임을 알수 있고, 기타.. 필자가 다른 악마적 상징으로 언급한 요새 부각되는 스마일 상징도 이미 나옴을 알수 있다. 

 

엄브렐라를 연상시키는 조명에.. 카펫 역시 루시퍼의 컬러, 레인보우인 것이다. 

 

 

한때 봉준호 감독이 이 영화를 만들까도 했으나, 애초 포기했던 것은 원작자 만화가의 간섭이 큰 것으로 알고 있다는 사유였는데.. 원작자는 적어도 이런 상징들을 깊게 이해하고 있었을 것이고, 영화에서 이런 코드를 이해못하는 감독이 만들어, 자신의 진의에서 한참 벗어나는 액션영화가 만들어지는데에는 별 관심이 없던게 아닐까 싶다!  

 

켄지가 토끼탈을 쓰고 나오는 것은 결코 우연한 설정이 아니며, 저항운동때 경찰들이 켄지의 아지트를 덮칠때..

라바콘 위에 토끼탈이 벗어져 있고, 친절하게 경광봉이 가리키며, 그 위에는 S란 글자가 나타나있다. 

 

일루미나티 애니, I pet goat II와 같이 이 S는 Satan을 의미하며, 부시와 오바마등 꼭두각시 고이를 조종하는 거대한 손의 반지로 나타난다.

아래에 나오는 거대토끼는? 이 역시 하나의 분홍토끼를 이용한 장난질이며... 

큰 토끼탈 인형이 등장하여 악몽인지 현실인지 구분이 안가는 내용을 보여주는 도니다코 영화도 마찬가지이다.

[C.S-347] 토끼 악마와 전시안 강조 영화 -도니 다코, 28일 뒤에 종말을 홀로 아는 소년 이야기! 911(비행기 추락)과 종말을 예견한 영화인가?
 
 
 
[C.S-350] 비디오로 묻힌 영화 도니 다코 2편, S. Darko (2009) - 놀랍게도 14.8 카드와 가능공주 이야기와 일치점이 많은데..
 
 
[C.S-345] 사바스 장면이 나오는 외국영화 마녀 2015- 포스터가 전시안 토끼인 이유! 내내 이야기해온 것에 대한 복습
 
 
[C.S-252] 옥황상제와 신농씨, 하늘신 모시는 용을 탄 동자승, 선녀등은 타락천사와 악마 일족이었는가? -트루먼쇼의진실반전, 일루미나티 애니 토끼의 고찰!

매우 간추린 것만 이정도지만, 정말 토끼에 대해서는 오바이트 쏠릴만큼 다룬 것이다!

 

앨리스란 상징이 엄브렐라와 이어지는 커넥션!

엄브렐라가 우한폐렴과 이어지는 커넥션!

[C.S-552] 적그리스도 채널의 엄브렐라!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언급과 실제 근교 연구센타! - 대규모 좀비 or 귀신들림?

사실 이 끝도없는 파도타기로 이어지고 연결되는 이러한 코드들을 느낌적으로 요약한다면,

하나는 모든것과 연결되며, 모든 것은 하나(=> Satan)로 연결된다는 것이 적절한 표현일 것이다. 

 

한때 시진핑이 코로나는 악마다라는 말을 했지만.. 

악마의 역병 일루미나티 카드!

 

영화.. 전시안 친구의 신세계 질서 건립을 위한.. 생화학 세계 테러, 악마발(發) 사건과 사실 거의 유사한 스토리인 것이다!

 

 

음모론 연구자들이 흔히 아는 14.8카드는 90번까지가 아니라, 93번 영상이 있다. 

 

토끼와 유사된 악마의 두뿔을 연상시키는 인형이 어떤 폐인의 모습곁에 있는 것이다! 

 

이 쇼는 관객이 없고, 모든 사람들이 주인공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실로 이 심판이 결정되는 말세의 쇼타임에선, 어느 하나 열외하는 관객이 될수가 없다.

 

정중앙 붉은색과 연한 남보라색의 코드는 너무 지나친 비약일수도 있겠지만..

 

 

장나라가 사춘기를 맞았는지.. 문득 퇴마물 드라마에 출연하고, 아마도 홍보차 예능에 무거운 발걸음을 내딪었겠지만..

사실 이 예능자체가 사악한 것은 아니지만, 배경적으로는 귀신들의 처소처럼 심벌리즘을 형성하고 있다. 

현시대의 가장 큰 상징은..? 애석하지만 신부도 퇴마사도 퇴마할수 있는 그런 존재는 아니다. 

흔한 퇴마의 스토리는 귀신이나 악령이지만, 세계 정복을 꿈꾸는 사탄이나 마귀를 퇴마한다는 스토리는 없었으니..

 

사실 왜 연예인 병이라고 할만큼 공황장애가 한번씩 오는건지..  

스스로 휘둘리는 상징을 걸치기 바쁜데.. 찬물에 뛰어들기 바쁘니 감기가 걸리는 격!

일반인도 자신의 삶이 한 없이 무거울때가 있는데, 온갖 자극과 텐션이 강한 연예계는 더욱 그럴수 밖에 없을 것이다. 

 

 

더 짚을 부분이 있는데 이 정도만 하도록 하자!

 

 

 

장나라 출연에 나온 배추도사와 둘리라??

뭔가 필자가 얼마전 다룬 이슈들은 방송에 잘도 나오는구만!

ㅋㅋ

 

 

글을 마친다. [2021.4m.14d, 오전 10시 51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