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방위적 트럼프 지지자들에 대한 트위터의 차단으로 대안으로 결집했던 팔러(Parler)가 최근 빅테크 그룹들에 의해 어플설치 자체가 퇴출된 것은 물론.. 


웹호스팅 서비스까지 중단한 모습이다!



필자가 직접 팔러의 홈페이지를 찾아가 보니, 현재 아예 메인서버 자체가 문을 닫아서 접속이 불가능하다!

이게 참 대단한게 우리나라로 치면, 네이버같은 곳에서 어떤 정권적 외압으로 일부 지지자들에 의해 퇴출이 일어나자,, 다음에서 뭉쳤는데, 다음 홈페이지 자체가 안나오게끔 하는 짓과 마찬가지인 극심한 언론탄압이라는 점이다.


그동안 편향적이었어도 개인에 대해서 월권을 하며 특정 계정을 정지시키는 조치를 넘어, 그냥 회사 기능 전체를 셧다운 시켜버린 것이다!



최근, 자칭 당선인 조 바이든의 아들 헌터 바이든이 소아성애와 피자게이트로 대변되는, 어린아이들과 함께 몹쓸짓거리를 하는 사진이 트윗을 통해 유출되었다.  



필자가 직접 트윗을 검색해본 풍경이다.

빠르게 볼수 없는 조치를 해놓은 것을 볼수 있다.



저장된 페이지 기능을 통해서 원래의 내용이 어떠했는지 찾아볼수 있다.


중국어or 를 검색해서 원래의 트윗 이미지를 찾아낼 수 있었다. 1월 2일쯤에 올라왔던 듯하다. 




아래는 방송에 나온 수염을 기른 헌터바이든의 모습과 소아성애 유출된 사진의 비교!


헌터의 맨몸에 안긴, 여아의 손톱이 길고 분홍빛 매니큐어를 칠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FBI probing if Russia involved in Hunter Biden email story
https://week.com/2020/10/16/fbi-probing-if-russia-involved-in-hunter-biden-email-story/


여아의 사진 진위여부가 상체만 나와서 저런 화면이 가능한지..처음엔 좀 의아하고, 

뽀샾인지 진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누워있는 장면이 아니라, 여아가 스트립쇼등에 쓰이는 봉을 앉고 매달려 있고, 헌터가 서있는 상태에서 카메라를 높이들어 천정을 향해서 바라본채 찍은 풍경이면가능할지도 모른다. 

확대샷에서, 여아의 흰티셔츠랑 매니큐어가 봉에 반사되는 것을 볼수 있다. 




이런 폭로 이미지를 공유하는 트윗들은 하나같이 차단된다. 



이렇게 말이다!

결과적으로 트윗은? 구글은 아마존은.. 또한 그들의 소유주가 이런 부도덕한 스캔들과 깊이 밀착하고 연루가 되지 않았다면? 

권력을 가진 사탄숭배 소아성애자들에게 유독 옹호한 정책을 펼치는 운영정책을 고수하는지는 딱히 다른 이유는 알수가 없는 것이다. 


이런 이미지의 폭로가 유해하다고 운영원칙에 부적합하다고 하며 지우는 것보다, 그렇게 언론을 유폐함으로써, 이런 이미지를 찍어내는 주체인 사탄주의 소아성애자들이 계속해서 아이들을 납치하는 현실을 방조하거나, 힘을 실어주는데에 도움이 되고 있는 자신들의 그런 정책들이 100배는 더 유해한 것이 아닌가?


우리나라에선 대통령 후보 아들이 군대만 뺑기를 써도 낙마할 이슈가 되지만, 그보다 훨씬 큰 추문을 가진 바이든 아들에 대해서 미국 정치세력들은 유독 덮기에만 급급했다.




어린 여아에게 연속 3번 키스를 하는 아버지 조 바이든도 문제가 있어 보인다. 

아이들을 지극히 사랑하는 모양이다!



바이든과 함께 대통령, 부통령을 해먹은 오바마도 문제가 있어 보인다.

앱스타인 섬에서 벌어진 빠르게 공유된 소아학대&소아성애 사진은 또한 빠르게 웹에서 은폐되기 바쁜듯하다. 



필자는 이러한 현실에 대해서 적어도 3년전 영상에서 다룬바가 있다!



그들이 지극히 정치적으로 한쪽을 옹호하며 반대의 지지자들을 퇴출시키고, 그것도 모잘라 다른 사이트까지 간섭하여 웹호스팅을 중단할 정도의 명분이 대체 어디 있나 싶다. 







탐욕에 미치고 쾌락에 미쳐 단지 그들의 짓거리를 다시 한세월 더 헤쳐먹기 위한 정권을 되찾고 싶은 소아성애자들을 옹호하기 바쁜게 아닌가!?



이런 세력들을 어떤 떡고물이나 유착이 걸렸는지 옹호하기 바쁜 것을 보면,


우리나라 매스컴 또한 깊이 타락한지 오래이다. 

월급과 연봉을 받는 앵커들은 단지 건너편 화면에 적힌 글자들을 읽어내리는 멋진 정장과 넥타이만 반듯하고,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미용실에서 치장한 잘 세워진 꼭두각시 일뿐, 

내일 일을 항시 걱정하며 다음달 들어올 월급에 매이는한, 그들 스스로의 영혼있는 말을 토해내지 못한다. 

자신의 영혼적 양심보다는, 돈이 중요한 출세주의자들만이 잘보이기 위해 아첨하며 판을 치는 세태이다!

대중들이 이러한 사실에 분개하지 않고, 남들이 나설때에도 자신만큼은 목소리를 내지아니하며 불의앞에 침묵을 항시 금처럼 여기며,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소금이 되길 그저 바란다면, 후에 천국과 지옥중 어디에 버리워질것인가!??




삼국지에 지극히 혼탁하던 십상시가 판을 치던 시대! 수많은 간신들이 또한 그들에게 빌붙어 세상꼴이 말이 아니었지만, 역사는 항상 단순한 사실을 말해준다. 


민심을 다 잃은 세력들이 자신들만의 탐욕을 위해 횡행할때, 

민심과 올곧음을 생각하는 군대의 지지를 받는 사람들에 의해 그들은 끌어내려지고, 결국 항상 승리한다. 




사실 모든 왕조의 뒤바뀜도 군대를 이끌고 새로운 왕조가 세워진 것이다.




십상시들은 조정을 장악하며, 십상시다운 짓거리를 끝까지하며 마지막 발악을 한다는 레퍼토리도 참으로 역사에서 바뀌지 않는 현실이지만!

행정부 2기 10일도 안남기고 얼마나 수세에 몰렸으면, 긴급탄핵등을 벌이며 소위 비상식적 일들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당장 미국무부가 어린이들을 특히 대사으로 하는 인신매매대응웹사이트를 개설했다는 것에 큰 충격을 받은게 아닌가 싶다!


*미 국무부, 인신매매 대응 웹사이트 공식발표 "민주당은 충격" (2021.01.11 01:14)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5668


악인들은 참으로 천사의 가면을 잘 뒤집어쓰고, 대중들을 쉽게 속이지만!

심판의 날, 둠스데이는 항시 도둑같이, 번개같이 찾아오는 법이다. 



글을 마친다. [2021.1m.12d, 오후 16시 15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