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서브칼럼 (공개주제)

[C.S-1744] 전국민을 맹목적 코로나 백신접종으로 이끈 젊은 부탄왕의 실책!

Charlie Man 2022. 9. 19. 02:08
반응형

부탄은 우리나라 면적 38%에 불과한 소국이지만, 인구는 고작 77만명으로 우리나라보다 인구밀도가 월등하게 적은 곳이고, 현시대 쇄국정책으로 가장 신비로운 국가로 알려져 있다. 

예전 블로그 시절에도 소개했지만, 하지만 나쁜 쇄국이 아니라, 스스로 세계적 시류와는 다른 개념을 도입하며, 국민의 총생산이 아니라, 총행복지수란 것을 슬로건으로 좋은 나라를 만들려했고, 왕스스로 절대권력을 내려놓고 민주주의를 도입한 나라이다. 

부탄 국왕은 왜 권력을 내려 놓았나?@창사특집 대기획 최후의 권력 3부

조회수 155,804회 2013. 11. 25. 창사특집 대기획 최후의 권력 3부 - 왕과 나
2013-11-24
21세기 살아있는 왕들을 통해 본 적나라한 권력의 속성!!
https://youtu.be/c6dMKXIIlc4

 

부탄의 왕조는 100여년간 이어져왔지만, 절대왕정에 비해서 왕들이 참 현명하여 국민들은 불만이 없던 것이다. 

마치 현실의 나라라기 보다는 이세계 모험자들이 갈만한 왕국의 성왕같은 그런 느낌!

 

 

17세에 왕위를 계승한 뛰어난 아버지왕은 유례없는 행복지수가 가득한 나라로 부탄을 만들고, 아직 창창함에도  26세 무렵의 아들에게 스스로 왕위를 일찌감치 물려주고, 그 아들왕도 국민들에게 용왕(Dragon King)이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북한의 김정은과는 다르게, 타고난 왕의 기품을 가지고 한발 더 나아가 부탄을 세계화하기위해 노력한다. 

코로나백신 93% 접종하게한 #부탄왕 과연 이 시대 진정한 왕인가? 부탄용왕 #지그메 케사르 남기엘 왕추크 5대왕의 #부탄코로나백신 93%접종 비결과 그 진실을 밝힌다
조회수 120,559회 2021. 5. 29.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율 전체 성인인구의 93% 완료, 국가 총 행복지수 1위를 차지했던 부탄. 부탄의 신비로운 아름다움 뒤에는 국민소득 3천달러라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 1차 접종율 전세계 1위를 달리며 압도적인 백신 접종 성공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부탄의 왕 지그메 케사르 남기엘 왕추크의 비밀은 무엇이며 그의 탁월한 리더쉽. 공개합니다.
https://youtu.be/-e9gWj9sGCY

이 시대에도 칼을 차고 외교를 하는 왕! 

 

하지만 부탄왕의 유일한 빛나는 성과라면.. 뛰어난 외교관계로 인도로부터 전국민수를 넘는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을 80만 도스나 무상으로 받아 빛의 속도로 전국민 접종을 했다는 것이지만.. 

 

 

접종률 세계 3위 부탄···41세 용왕 외교, 공짜 백신 얻어냈다 (2021. 4. 12)
https://www.joongang.co.kr/article/24033251#home

 

접종률 세계 3위 부탄···41세 '용왕'의 외교가 얻어낸 공짜 백신

국왕은 이 점에 착안해 인도의 백신을 무상으로 지원받았다.

www.joongang.co.kr

 

유일한 실책이라면, 바로 그렇게 했다는 것이다. 

 

하필이면 2004년무렵부터 전국가 금연을 실시해, 그나마 백신부작용을 덜수 있는 니코틴 섭취도 막혀버렸다.

 

 

[C.S-1617] 숨이 안쉬어지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 담배피면 좋아질수 있다. & 죽음의 안락사 프로젝트: 램데시비르, 절대 입원하지 마세요! & 갑작스런 국가의 수질관리!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5. 23.
https://charlieman.tistory.com/1492

 

[C.S-1617] 숨이 안쉬어지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 담배피면 좋아질수 있다. & 죽음의 안락사 프로젝

제목에 담배피면 백신부작용으로 호흡마비나 곤란 현상을 개선할수 있다는 것은 결코 농담이 아니다. 이글을 읽다보면 여러분들은 직감적으로 여기서 다루는 내용이 매우 중요하고, 자신의 생

charlieman.tistory.com



[C.S-1664] 백신부작용 독성 해소에 담배 니코틴이 효험이 있다고 얼마전 소개했는데, 그 니코틴을 담배에서 아예 빼려는 계략 공정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23. 
https://charlieman.tistory.com/1566

 

[C.S-1664] 백신부작용 독성 해소에 담배 니코틴이 효험이 있다고 얼마전 소개했는데, 그 니코틴을

바로 한달전에 이 폭로 내용을 소개했는데.. [C.S-1617] 숨이 안쉬어지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 담배피면 좋아질수 있다. & 죽음의 안락사 프로젝트: 램데시비르, 절대 입원하지 마세요! 

charlieman.tistory.com

 

 

수많은 부작용과 사망이 일어날지 모르나, 워낙 쇄국이라 부탄의 백신부작용 실태는 알길이 없다. 

 

 

솔직히 인구감축의 필요성이 전혀없을만큼 인구밀도가 적은 부탄에서, 왕이 나쁜 마음으로 온 국민이 백신을 맞도록 노력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자신의 백성을 위해서 해야할 바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필자는 이 말을 했던 것이다. 

 

 

[C.S-1449] (Why?? 고찰) 왜 순서가 진선미(眞善美)인가? 왜 지덕체(智德體)인가? 왜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인가? 왜 도덕(道德)인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10.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177

 

[C.S-1449] (Why?? 고찰) 왜 순서가 진선미(眞善美)인가? 왜 지덕체(智德體)인가? 왜 인의예지신(仁義

왜 미스코리아 대회는 미선진이라 하지 않고, 진선미로 순위를 매기고, 체덕지가 아니라 지덕체라 하는가? 음모론의 시대에 뼈있는 한자들의 순서를 고찰해보자! 흔히 미스코리아 대회를 보면

charlieman.tistory.com

 

아무리 마음이 선하고 뜻이 좋아도, 진실을 살피고 함정을 피하려는 지혜와 분별이 먼저 수반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악한 계획에 선이 이용당할수가 있다. 

 

부탄왕은 결국 이세계에서 사악한 마왕에 대항하기 위한 용사였다기보다는.. 

소국에 존재하는 평화롭고 인자하지만, 다가올 환난기 시대의 전조를 파악하지 못한  NPC왕이었을까?

 

국가적으로 행복을 추구하는 이념은 매우 새로운 실험이고 진보된 평가를 내려볼수 있고.. 

행복을 추구한다는 사실 자체는 좋지만, 먼저 올바른 진실을 알아야 그 행복의 이정표도 올바른 곳을 향할수 있는 것이다. 

오늘날 이 세상을 구할수 있는 사람은 인자한 왕이 아니다. 마왕군과 싸울수 있는 용사이다!

 

음모론에도 현실주의 용사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글을 마친다. [2022. 9m. 17d, 밤 1시 8분 작성, Charlie Conspiracy,  9월 19일 오전 2시 8분 발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