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자는 짐승의표 시대가 생각보다 빨리도래하는 것에 놀란다.

사실 아래와 같은 풍경들은 내년쯤에나 벌어질까 싶었는데 예상보다 훨씬 빠른 것이다. 

 

 

“혼자도 못 마셔요?” 대전 카페·식당서 거부당한 미접종자들 ‘분통’ (2021. 12. 20)
http://www.joongdo.co.kr/web/view.php?key=20211220010004329

 

“혼자도 못 마셔요?” 대전 카페·식당서 거부당한 미접종자들 ‘분통’

대전에 사는 40대 주부 A 씨는 지난 주말 아이 수업이 끝날 때까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동구의 한 카페에 들렀다. 코로나19 백신을 2차까지 완료하지 못해 미접종자 신분이지만,..

www.joongdo.co.kr

 

특이하게도 백신 2차 완료 접종자는 허용으로 말하고 있지만, 요새 오미크론앞에서 2차 백신은 무용지물이나 마찬가지이고 다시 3차를 맞아야 한다는 언론플레이를 기준으로 볼때..?

사실 무용지물인 정책이나, 가게 주인들도 하도 방역지침이 들쑥날쑥 바뀌고, 적발되면 과태료나 제재는 한없이 무거워, 

소소한 매출감소보단 골치아픈 일을 미연에 차단하기 위해, 저렇게 하는 곳들이 많은 것이다.

 

 

오늘 아침에 필자도 좀 늦게 시작하는 일이 있어 나와달라는데 일단은 거절했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예전과 달리 식당에 가면, QR 코드를 찍어야 하고, 점심을 먹을때 혼자만 못들어갈수 있거나, 

여러모로 불편해질수 있기 때문에..

이제는 도시락을 싸들고 다녀야 하나? 좀 이런 생각이 들어, 한동안 사태를 관망해보는게 낫겠다 싶어서였다. 

 

 

부자든 가난한 이든 누구든지 이 백신표를 맞지 않고서는, 식당에 가서 밥한끼 먹는 매매도 제대로 못할 지경이니.. 

세상이 점점 계시록적 말세를 향해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영상뉴스로도 소개된다. 

미접종자 '혼밥'은 가능한데..."안 돼요, 못 들어옵니다" / YTN

조회수 684,468회 2021. 12. 17.

https://youtu.be/gI1o85Z5foA

 

지금 세상이 굴러가는 본질을 말하자면.. 가공의 질병을 가지고, 서로 멀쩡한 사람들이 아웅다웅 하는 격이다. 

 

 

"어째서 이 식당에 2차 접종을 하지 않는 사람이 들어올 생각을 할수 있는거야?

저 사람 미접종자야! 백신을 맞지 않았으면 어서 나가버리라구!"

 

 

어디서 많이 보던 형태가 아닌가?

 

그렇다 필자가 자주 예로 들던 종말엔 뭐하세요, 바쁘세요? 애니의 장면이다.

 

 

[C.S-1495] (짐승의 표 강력후보) 루시퍼 레이즈 녹색 형광물질은 원래부터 유전자 변형 성과 확인을 위해 동물실험때부터 고안! 백신접종자들은 몸에 표식이 나타나는지 자외선 랜턴 확인! (2021. 12. 24)
https://charlieman.tistory.com/1249

 

[C.S-1495] (짐승의 표 강력후보) 루시퍼 레이즈 녹색 형광물질은 원래부터 유전자 변형 성과 확인

루시퍼레이즈~라는것이 뭘까? [C.S-992] 코로나 유전자 백신과, 루시퍼레이즈(Luciferaze) 짐승의 표결합 어젠다! - 한번 맞으면 세포단위부터 하이브리드,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수 없다. (2021. 2. 12)

charlieman.tistory.com

"어째서 우리 짐승 유전자를 받아들인 수인화된 이 섬의 거리에, 멀쩡한 토종 인간이 있는거야?
저 사람은 짐승의 표를 맞지 않은 사람이야, 짐승의 표식없는 멀쩡한 사람은 어서 나가버리라고!!"

 

필자는 짐승의 표를 현재만을 보고 당장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당장 기다 아니다는 식의 이분법으로 속단하지 보지 말고, 미래로 진행되어 가는 양상,, 그 흐름과 윤곽을 보고 계속 주의하라고 말을 했었다.

 

 

[C.S-1418] 코로나 백신이 짐승의 표인가? 아닌가?? - 당장 그런 논쟁보다는 그것이 그렇게 되어가는가, 시공되는 현황이 어떤 최종설계를 지향하는지를 먼저 살피라! (2021. 10. 2)

https://charlieman.tistory.com/1140

 

[C.S-1418] 코로나 백신이 짐승의 표인가? 아닌가?? - 당장 그런 논쟁보다는 그것이 그렇게 되어가는

어떤 거대한 마천루 건물도 집이 지어질때는 기초부터 시작하고, 거푸집을 짓고, 철골이 들어서는 단계들을 거친다. 무슨 얘기인고 하니,, 저 거푸집을 보고, 저건 건물이 아닙니다. 예언된 건물

charlieman.tistory.com

 

 

바로 그러한 시대가 왔다. 

믿음있는 자들은 오히려 기뻐하고 즐거워해야 할 것이다.

창조주에 대한 의리를 지켜, 자신의 DNA를 보존하고자 하는 자들은, 

자신의 신에 대한 충성과 믿음을, 이제 이 환난의 시대에 비로소 몸으로 증명할수 있는 기회의 시즌에 도래한 것이다!

 

백신으로 인한 수많은 부작용과 죽음들이 나타나고 있는 이 환난의 때를 지나, 

 

메시아가 도래한다면.. 그는 당연히 지금 일루미나티 전시안 교단이 범세계 연합하여 언론 나팔을 불고 선전하기 바쁜 적그리스도의 어젠다인, 백신 따위는 맞지 않을 것이다.  

필자는 언젠가 나타날 메시아와 대적하는 길을 걷지 아니하고, 그  뜻을 같이 할 뿐이다!

 

글을 마친다.

 

[2021. 12m. 22d, 오후 14시 15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