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서브칼럼 (공개주제)

[C.S-1210] 국내도 코로나 백신 접종자들 블루투스가 잡힌다는 제보! 스마트폰의 EMP 체크실험에서 자석이 유독 전자제품에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추론해보면? 사람의 상품화??

Charlie Man 2021. 6. 14. 19:20
반응형

딱히 거짓말할 제보자는 아닌데.. 

백신 접종자들에게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켜보니, 숫자:알파벳:숫자:알파벳:숫자:알파벳:~~...

이 교차되는 알수 없는 블루투스 신호들이 잡히더란 제보내용이 들어왔다.

 

 

그러나 당시 휴대폰 캡처이미지나 녹화영상까지 제보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근거까지 뒷받침된 것은 아니므로 완벽하지는 않다. 그러나 유의는 해볼만하고, 저마다 테스트해볼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소개는 해본다.

 

 

 

 

일단, 일반적 블루투스 기기들은 어떤 내역으로 잡히는지 제보를 받은 직후,

필자는 직접 앉은 자리에서, 바로 실제 실험을 해보기로 한 것이다.

차일피일 미룰 필요가 없다. 이런건 바로 지금 테스트해볼수 있다!

 

보통 기기들에서 블루투스는 필자의 집안 휴대폰에선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저렇게 잡힌다. 


컴퓨터는 윈도우 설치시 필자가 세팅한 이름대로, 기타 헤드폰이나 블루투스 동글등등은 제조사가 사전에 새겨넣은 고유이름대로 뜨지만, 필자가 임의로 바꿀수가 없고, 조잡하게 숫자:알파벳등이 반복되는 네임은 뜬적이 없는 것이다.

 

 

(보통은 와이파이나 블루투스 기기들은 꺼놓고 살지만.. 필자는 집안에 전자파가 넘치는 환경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공유기도 랜선만 연결되고 와이파이는 필요할시만 켜서 사용하고, 원할시 끌수 있는 물리 버튼이 존재하는 공유기 옵션으로 일부러 구형을 구입했다.)

 

요때 예시했던 것이다. 

인체와 환경에 치명적 와이파이, 스마트 미터기,유아 돌연사! 5G 음모론-마이크로파의 현실들! 지금 끄고 살고 있습니까? [CRAMV(D.U.)-113]

조회수 10,751회 •2018. 12. 16.

https://www.youtube.com/watch?v=fX8CMx9TDic

 

기존 필자가 소개했던 해외 사례에서는 비슷한 경우가 있던 것이다.

[C.S-1188] 블루투스... 너 마저! - 코로나 백신에 이게 왠일! 생체 나노칩과 HBPC (Home-based Primary Care) 시스템인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2
https://charlieman.tistory.com/834

~

이미지 요약하면,,, 아르헨티나에 이 할머니는 코로나 백신 접종후 팔에 클립도 붙지만,

몸에서 알수 없는 블루투스가 접속된다는 것이다!

 

 

할머니는 온라인화되어 세상 전파에 연결되었는가?

 

매우 강력한 전파인 5G가 세상곳곳 세워진 것은 결국 이것을 위해서였나? 인류의 전면적 통제!

 

좀 답답한게..? 기차 화통들을 삶아먹었나??

저런 증거영상을 찍을 생각이고 공개할 생각이면, 구태여 근거를 제발로 흐리며 망쳐버리듯, 해상도 용량 낮춰 올리지 말고, 좀 제대로 1080P이상으로 원본화질 유지시켜서 확실히 글자들 보이게끔 찍으라고 하고 싶은데..

어쨌든 4C: 5A등으로 추정해볼수 있는~ 숫자와 영문조합의 알파벳이 나타났던 것을 볼수 있다. 

저해상도로 영상을 찍거나 올리면, 구태여 안해도될 논쟁의 빌미를 자꾸 제공하게 된다.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이 만약 이글을 본다면? 마찬가지이다.

차일피일 미룰 필요가 없다. 이런건 바로 지금 테스트해볼수 있다!

매우 간단히 자신이 가진 스마트폰 블루투스 신호를 키고, 접종받은 팔 가까이를 스캔하듯 가까이 대보거나, 거리등을 유지하면서..  

그와같은 불특정의 이상한 블루투스가 잡히는지 테스트해볼수 있다. 

 

그래서 이상한 신호가 잡혔다면?

보통 스마트폰의 전원버튼과 볼륨다운 버튼을 동시에 누름으로써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폰은 필자의 위 이미지처럼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캡처 저장할수 있다. 

 

그와 같이 이상한 신호를 발견한 사람들은 다음 단계로, 정말 진심으로 테스트를 해봐야 한다. 

더욱 확실한 검증을 위해서는 어떠한 외부적 블루투스 기기가 간섭되는지 방해가 전혀없을 만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동네 야산이나 등산등... 와이파이나 혹은 핸드폰 신호조차도 잡히지 않는 곳에 간다. 

옷에는 블루투스 기능과 관련될 자동차키나, 무선이어폰 어떤 기기도 배제시키는 것이 좋으며, 만약 그런 것을 지참하고 있다면 가방에 담아, 그 가방을 20m정도 떨어진 곳에 두고 다음 실험을 진행해볼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동영상을  녹화할수 있는 디카가 있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어떤 사람도 없을때 아무 신호도 없는 곳에서 벤치나 돌이 있다면 휴대폰을 그 위에 블루투스 기능을 낀채 놓고 화면꺼짐 설정을 잠시 없게 하여, 그 앞에서 디카를 통해 동영상 녹화를 하는 것이다. 

어디에서 실험을 하고 있고, 어떻게 실험을 하는지 환경적 정보까지 배경으로 모두 담기기 때문이다. 

 

아니면 차선책으로 스마트폰의 모비즌같은 화면 동영상 캡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설정에서 외부소리까지 모두 킨 다음 녹화를 시작!

적절히 음성으로 자신이 휴대폰 거리에서 몇미터 중에 있는지를 대략 알리면서, 캡처영상을 녹화하여 검증할수 있다. 

 

먼저 실험자가 가까이 있는 상태에서 그와같은 영문과 숫자 알파벳이 교차하는 이상한 신호가 나온다면?

여러분들 자신의 몸속에서 블루투스 신호를 발산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그 다음으로 여러분들이 흔히 블루투스가 끊기는 거리한계 10m정도 기기와 떨어졌을때, 녹화하고 있는 디카나, 스마트폰 캡처 동영상이 블루투스 접속이 끊기거나 다시 사라진상태로 나오는 것을 다시재생하여 확인했다면..

 

그것은 99.99% 여러분들 몸속에서 어떤 알수 없는 숫자와 알파벳 조합의 블루투스가 발신되고 있다고 특정할수 있다.

 

 

이 글을 읽는 사람중 백신접종자가 있다면, 먼저 블루투스를 켜보고 자신의 몸가까이에서 확인해보라! 

 

그리고 정말 그렇다면 더욱 확실히 하기 위해 필자가 설명한 조건등으로 야산등에 가서 더욱 확실히 실험을 해보라!

 

 

이것은 알아야 할 매우 중요한 일이다.

그것이 Why??(왜?)

Who??(누가?)

For What??(무엇을 위해?)

 

이런 블루투스를 대규모로 백신을 통해서 심고자 하는 이들의 목적이 무엇인가..?

대중들에게 수많은 질문을 낳으며, 깨어나게 할 것이기 때문에..!

 

 

백신을 맞지 않았더라도 정기적으로 자주 코로나 검사 테스트등을 해온 사람들도 일설에 블루투스 연결등의 내용은 모르겠으나, 자석등이 붙는다는 이야기도 있기 때문에... 역시 테스트해볼필요성이 있다.

 

 

자석이 필요한 이유가 뭘까? 블루투스는 왜 잡히는가?

 

필자가 얼마전 실험해본 것에서, 한가지 추정해볼수 있는 것들이 있다.

 

누구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깔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이 있는데, EMP Detector등이다.

 

EMP그러니까, 전자기파 상태를 체크할수 있는 앱이 있는데..

 

이게 구글을 찾아보면 뭐 한 30uT 미만정도여야 건강한 수치이고, 해서 필자가 얼마전에 실험을 해봤는데?

우리집이 기본 50은 넘으니, 너무 많은가 싶었고,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데도 이어폰이나 헤드폰 소리나는곳 가까이 들이대면 700~2000uT정도까지 수치가 확 올라와 처음엔 깜짝놀라고, 심지어 전원이 연결되지 않도록 이어폰을 분리해도 비슷했던 것이다. 수치가 100을 넘으면 엄청 삐삒거려, 처음에는 엄청나게 이런 제품들이 유해한데 필자가 모르고 살았던게 아닐까 싶었던 것이다.

 

근데 좀더 테스트를 해보니, 전자제품이 아닌 그냥 자석가까이 대기만 해도 엄청나게 수치가 높아졌던 것이다. 

전자제품의 어떤 전자기보다는 전자제품속에는 유독 이어폰처럼 소리변환등을 위해, 자석등이 많이 들어가있지만, 이 자석과 가까이 폰이 접근하면 수치가 엄청나게 높아지는 것이다. 

 

어떤 전자제품이 아닌 그냥 자석에만 갖다대어도 수치가 확 높아지는 것이다. 

 

무슨 자석장판이니 해서 자석을 건강상품으로 홍보하기도 했는데.. 어쨌든 실제로 수치가 높다한들, 큰 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블루투스 기능에도 자석이 필수로 내장되어야 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전자제품들 대부분에선 자석들이 들어간다. 

 

이런 사실들은 충분히 인지했다면.. 다음과 같은 추정들을 생각해볼수 있다.

 

 

백신을 맞고 자석이 붙는 사람들이 요새 폭증했다면? 또한 설상가상 알수없는 블루투스까지 뜬다면?

그 자체로 사람을 어떤 원격조정 지배의 의도나, 전자제품화처럼 종속시키려는 의도는 아닌지 분별할 필요가 있다.

 

요한계시록 18장에서 사람의 영혼이 거대한 바빌론의 상품에 종속되는 구절을 소개했던 바가 있다.

[C.S-1040] (말세성경 연구) DNA=생명책? 네 안의 성전.. 사람의 영혼을 담은 상품을 짐승의 표로 볼시 섬뜩한 현황들! 그들의 바라는 테라(Terra)의 세상은? 백신으로 전 인류 유전자 변형하는게 비전?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3. 3.
https://charlieman.tistory.com/638

 

~

이런 느낌에서 요한계시록을 보도록 하자!

 

말세에 음녀, 바벨론이 뿌리는 거대한 상품은 요한계시록 18장을 보면 사람의 영혼과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대체할수 있는 상품인데.. 성경 전반적으로 상품이라는 단어에 대해서, 약간 부정적이고 가증한 대상으로 보는 바도 있는 것이다. 

 

또 네 안에 상품이라는 구절도 있지만, 

 

 

짐승의 표를.. 

아이 펫트 고트 2 (I, pet goat II) 애니의 초반 장면을 위 이미지처럼 대략 해석해보고..

 

 

성전까지 침투해서 어둠의 권세아래 놓이게 하는 표식이 짐승의 표를 

즉 성전을 침투하여 어둠의 권세아래 놓이게 되는 표식으로, 

또한 이것을 생명책의 이름이 지워진대신에 창조물에 대한 소유권을 666 짐승의 표가 가로챈다는 의미 이해해보면?

더 이상 창조주의 권속이 아닌, 짐승의 권속으로 전락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석해볼수도 있는 것이다. 

그들은 사탄의 큐브 시스템 안에 갇힌 부자유한 존재가 되어, 

그것을 안락하다 여기고 신세계질서의 시민이 될 것이다. 

 

 

더 이상 순수를 간직하고 정결한 어린양의 생명의 책이 아닌.. 

사악한 염소와 같은 하이브리드, 네피림으로 전락하여, 

뿔난 타락한 염소의 패망에 책에 기록된 자들이 되는 셈이니, 

이마와 오른손에 창조주의 인 대신에, 짐승의 표식을 새긴 자가 되는 것은 이를 뜻할 것이다!

~

 

 

 

 

글을 마친다. [2021.6m.14d, 오후 19시 20분, Charlie Conspiracy]

 

P.S. 제보댓글 반영 참조링크

 

AZD0111 아스트라제네카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175963

 

우리 아버지께서 코로나19 백신맞고 블루투스가 잡힙니다 - 미국 정치 갤러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절대 맞지 마세요

gall.dcinside.com

 

AHG001 얀센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177183

 

백신 접종후 노인들 블루투스 뜬다는 글(펌) - 미국 정치 갤러리

접종하면 블루투스 뜬다는 얘기있어서   실험해봤다는데접종전에는   안뜨던   블루투스가 잔뜩 떳단다이거 좀더 실험을 해볼 필요가 있을것 같다

gall.dcinside.com

 

얀센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175601&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EB%B8%94%EB%A3%A8%ED%88%AC%EC%8A%A4&page=2

 

이게 그 블루투스는 아니죠? - 미국 정치 갤러리

켜봤는데 이러길래 이건 뭔가요?

gall.dcinside.com

버스안에서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174768&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EB%B8%94%EB%A3%A8%ED%88%AC%EC%8A%A4&page=2%EF%BB%BF

 

백신 블루투스 ㅋㅋ 진짜뜸 + 버스에서 캡쳐한거 추가 - 미국 정치 갤러리

씹쌔끼들 백신에다 장난질한거보소구라치다 걸리면 손모가지 날라간다2번째캡쳐는 저녁에 버스안에서 캡쳔한거다신호 끊겼다 생겼다하네밑에거는 아르헨티나에서 캡쳐한거 올림역시 맥주소

gall.dcinsid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