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X] 찰리 Conspiracy

[C.S-1046] (유튜브 임의삭제 폭로영상)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메시지 영상-미국 2020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설명 [CRAMV(D.U.)-151]

Charlie Man 2021. 3. 6. 17:02
반응형

우회하여 아래를 통하여 볼수가 있다.

[C.S-961]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메시지 영상-미국 2020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설명 [CRAMV(D.U.)-151]!

 

 

기존 1월말 발행한 트럼프 대선조작 증거모음 영상이, 이를 또 덮어서 없애려는 수작인지? 저작권 신고등이 아닌, 유튜브의 자의적인 정치적 개입에 의한 추정으로 강제삭제되었다.

[C.S-961] Remake!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47분 메시지 영상-미국 2020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설명 [CRAMV(D.U.)-151]!

charlieman.tistory.com/543

삭제된 영상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Kf7miIDFoFU 

 

이미지와 같이 삭제되었지만, 그 삭제사유가 "괴롭힘 및 사이버 폭력"이라고 하니 어이가 없다!

누구를 괴롭혔다는 말인가? 도미니언 부정개표를 주관한 딥스테이트를 괴롭혀서??

 

911테러 조작을 밝히는 다큐와, 백신폭로 영상에 이어, 트럼프 영상까지.. 

전체주의 파시스트적 언론검열 행보가 극심해지고 있다!

 

일반적인 저작권 차단과 다르게, 커뮤니티 가이드로 인한 삭제가되면, 요즘은 커뮤니티 탭부터 저렇게 막아놓는다. 

자신들이 온당하지 않은 정책들을 제멋대로 집행하면서, 그러한 부분에 대해 불만을 표시할수 있는 글의 소통공간마저 막겠다는 것이다!

 

 

본래 삭제된 영상은 별도의 카테고리에서 소개하고 있으나, 이런 경우는 지나칠 정도의 정치적 개입과 편향이 심하기 때문에 칼럼 넘버를 달아서 소개를 하는 것이다!

 

#기존 발행정보

 

(추가코멘트) 이 영상 올리고 제가 쓴 댓글도 1차례 삭제됐지만, 오전에 보였던 방문자 댓글도 제가 지운적도 없는데, 오후엔 일부 안보이고 그렇다고 댓글 관리창에 추후 승인이 가능한 스팸으로 잡힌것도 아니라, 공지합니다. 

 

기존에도 채널 주인장 조치와 상관없이, 때론 주인장도 쓴  댓글이 삭제되는 것.. 일어나서는 안되는 월권적 현상들이 일어나는 일들에 영상증거를 녹화해 남긴바 있습니다.  

*[찰리 컨스피러시] 유튜브 채널 운영자도 모르는 댓글 삭제, 운영자 본인의 댓글도 마음대로 삭제되고 있다! [CRAMV(D.U.)-129] (2019. 12. 24.)

https://www.youtube.com/watch?v=9-n6BRTB2co

 

플랫어스 1편 영상은 조금씩 댓글이 줄어들어, 시간이 한참 지나서는 거의 5분의 1수준으로 댓글이 삭제된 경우도 밝힌바 있습니다.

*[C.S-569] 댓글이 5분의 1토막으로 줄어들은 필자 채널의 일부 유튜브 영상들! 누가.. 왜 지난 댓글들이 대규모로 삭제되는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pChD71x8JMxP1g-B4AaABCQ

 

이는 보이지 않는 모니터 뒤에서 누군가 개입하여, 특정 의견의 댓글은 남기고, 찬동하는 의견은 줄임으로써 여론을 조작하려는 의중이거나 or 방문자들 입장에선 자신이 쓴 댓글을 채널 주인장이 아마도 삭제했을 것이라고 판단하게 함으로써, "니가 감히 뭔데.. 내가 쓴 댓글을..!" 

그런 식으로 반감을 불러일으키게끔 생각을 유도하여 음모론 채널이 인기가 없고 떠나게 만드려는 술책, 모종의 이간책일수 있음을 밝힙니다.

 

그러나 다시한번 말하지만, 제 채널에서 삭제되는 많은 댓글들에 대해, 위 영상캡처 예시가 실제로 저렇듯이, 제가 삭제한게 아님을 밝힙니다. 

어떤 분들은 댓글을 달고, 다시 갱신했을때 왜 내 댓글이 안보이지? 하면서, 제 채널에 유감을 가질수 있으나, 다시 한번 말하지만 걔중에 대부분은 채널주인장인 제가 삭제한게 아님을 밝힙니다!

 

실제로 제 채널은 욕설이나 비방등 어지간해서는 사용자를 제 의지로 차단하는 경우, 구독자수 대비 차단율이 1~2%에 불과하기 때문에,  특정가수 콘서트에 콘서트 팬만이 모이듯.. 오로지 빠만있는 댓글들만 보이는 다른 채널과 달리, 반대의견등도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개입은 물론, 최근 싫어요수 줄이는 선례도 발견되지만, 이게 가능하면 의도적으로 노출이 안되게끔 지수를 조정하거나, 사람들이 부차적으로 여론으로 참고해 살피는 조회수나 좋아요수 조작도 임의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이기 때문에, 영상 내용외에 제 채널에서 보이는 이런 지표들을 너무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

 

영자막 번역은 제가 재미교포나 영문학도가 아닌지라, 또 딱히 번역 지원자도 없는 터이라, 적당히 자동번역을 하였음을 양해바랍니다. 

트럼프에 대한 스피킹 영상들은 워낙 다른 곳에 많고, 매일 올라오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듯하고, 정작 트럼프의 메시지(2020년, 12월 2일 47분 영상)는 국내 풀버전 소개된게 없어.. 번역소개하는 차에,

트통의 메시지를 압축도 있는 다큐형식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사두 선다.. 이 날라리같은 사람은 후반 영상에 왜 들어가나?

저 사람이 호주 불의 심판이 있을거라  2017년에 이야기하고, 2년뒤 2019년 하반기 호주대륙이 6개월간 대화재에 시달린바가 있지요.  ( https://charlieman.tistory.com/534 )

그 화재가 끝나자마자 코로나가 터집니다. 

아무튼 말만 허풍선이 아니라, 그러한 말이 현실로 달성된 실적.. 전적이 있으니, 이번에 미국 정권이 제대로 서지 못하면, 동부 물의 심판, 서부 불의 심판을 이야기했으니, 분량을 할애해 추가해보았습니다. 

 

바이든이 취임하자 말자, 남여구분없는 탈의실에, 동성애등 옹호하지 않는 공교육 연방정부 지원중단등.. 바로 치고들어오는 사사건건의 정책변화들이, 슬슬 일루미 어젠다스런 망조가 나타나고 있는 형국!

 

P.S.) 트럼프가 다니엘서 9장에 나오는 일곱이레와 예순두이레의 예루살렘을 중건할 기름부은자, 예언의 인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연구는 해보고 있다.

 

(Subtitle+) 8 Country Supply!

Korean, English, China, Russia, Arabic, Hindi, Japan, Hebrew

[2021.1m.26d, Charlie Conspiracy]

(유튜브에서 삭제된 영상 내용부분에 마우스 스크롤로 복사를 하려해도 또 안되게끔 자꾸 선택영역이 풀리고, 어떻게 잘 붙여넣어도 문단이 모두 파괴되는 이상한 짓을 또 새롭게 보지만, 블로그 새에디터에서도 전체 내용을 복사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전체내용이 아닌 첫번째 링크한줄만 복사되니, 에디터가 이렇게 사용자의 의도를 무시하고 강제하는 의도는 무엇인가 싶다!) 

 

(또한 굵기태그 적용이 div 상자안에선 전체단위로 안먹혀, 개별문장 단위로만 가능해 일일히 다시 영역선택후 굵기태그를 수십번에 걸쳐 먹이는 등등.. 일부러 그렇게 하기도 힘든.. 아무튼 포스팅 시간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게 하는, 별 상정하기 힘든 문제들이 보인다.)

 

구조적 단계에서부터 지극히 글을 제대로 쓰기 어렵게 만들어, 실질적으로 매우 귀찮아져 언론을 탄압하겠다는 의도??

처음엔 긴가민가 했는데.. 실검폐지와 네이버, 티스토리 양쪽 에디터가 모두 퇴보하거나, 에디터의 의미에 맞지 않는 전혀 쓸데없는 기능제약으로 저렇게 된 것을 보면서, 점점 확증이 든다!!!

 

 

유뷰트에서 음모론관련 차단되거나 삭제된 영상만 전문으로 하는 카테고리만 기존 31건,

이 영상을 발행하면 어느덧 32건이니.. 징글하다 싶다!!

말로는 차별금지 뭐니 하면서, 신념의 자유를 제약하고, 자신들과 생각이 반대되면 삭제조치를 하기 일쑤이고, 지나치게 차별적이고 편향적 조치들을 행하는 것들이 정작 누구인가?

 

세상이 다시 전체주의로 흐르는 듯한 조짐들이 너무 강력한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 3m. 6d, 오후 16시 50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