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번역으로 둘러본 최근 장나라 여론이 중국에서 회자되는 부분들!

띠아오만 공주에서 띠아오만은 말괄량이라는 뜻이지만, 번역하면 "더러운 공주"로 흔히 구글번역된다.

아무튼 장나라의 최고의 흥행작이던 띠아오만 공주는, 

아무튼 이 자동번역상," 더러운 공주"와 "머니게이트"의 조합으로 은근히 검색이 된다.


이 사건은 우리나라보다는 중국에서 당시 여론이 컸었던 문제였다.



2017년도의 중국기사는 대체로 냉소적 분위기였다.


장나라의 "머니 게이트"사건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장나라의 "머니 게이트"사건은 후회하거나 그럴 자격이 있습니까?

Double Valley / 2017-08-02 10:00 / Category : 중국 본토
한때는 중국 전역에 퍼진 드라마와 한 문장 때문에 

중국 관객에 의해 집단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머니 게이트"사건을 되돌아 보면 후회할까요? .

장나라는 1981 년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나
고등학교 때부터 TV 광고를 만들고있다. 
2002 년 당시 아직 신인이었던 장나라는 SBS '성공 소녀'에 42.6 %의 시청률로
출연 해 백상 예술 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2004 년 장나라는
중국 홍보 대사로 임명되어 그의 작품이 중국으로 옮겨 가기 시작했고
같은 해 '더티 프린세스'에서 수유 펭과 함께 출연 해 중국에서 인기를 얻었다.

속담처럼 하늘에는 예기치 않은 사건이 있고 
사람들에게는 불행과 축복이 있습니다. 

원래 장나라의 중국에서의 미래는 무궁무진했지만,
이번 쇼에서 한국 예능 프로그램 'Strong Heart'에 참여해
신작 '하늘과 바다'를 홍보하기 위해“모두 도와 주길 바란다”고 농담을했다.
우리 가족 아빠는 새 영화 제작자인데 가족이 걱정 돼서 응원 해주길 바래요.”

그러자 진행자가 중국에가는 이유를 물었고,
장나라는“제작비가 빡빡 할 때마다 , 공연하러 중국에 가겠다.
"하지만 프로그램 팀은"돈이 없으면 중국에 가겠다 "라고 번역 해
중국에서 소란을 일으켰고 장날라는 중국 영상을 녹화하고
과장된 효과를 내기 위해 프로그램 팀이 오해를 불러 일으켰고
신작도 홍보했다고 사과했다. 


그냥 중국에서 연기를 담당했다고 농담으로 꾸에게 전화했지만
팀은 그녀의 의미를 오해했고, 타이핑 된 텍스트는
그의 아버지가 가족에게 보조금을 제공하기 위해 
중국에서 공연을하도록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무튼 '전 천문'사건은 장나라에 치명적이었다. 

여론의 압력으로 인해 장나라는 각광을 피하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 가야했다. 
중국으로 돌아 왔을 때도 많은 한국 팬들의 꾸중을 받았다.
외부 세계와 나 자신의 장날라는 한동안 우울증을 앓다가 중국 연예계에서 물러났다.

이번 사건을 통해 쌀은 무차별 적으로 먹을 수 있지만
무차별 적으로 말을 할 수 없다는 것도 증명했다. 

연기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라. 

특히 유명인이 잘못된 문장을 말한 결과는 매우 심각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버 폭력의이 시대에는
유명인이 말도 안되는 말을 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순명처럼 예의 바르게 말하고 사이버 폭력에 저항해야합니다!


그러나 약간 차가운 논조의 기사속에서도 장나라들의 쓰인 이미지들이 대체로 너무 샤방해서..

이 사람도 은근히 나름 덕후였나 보다 싶은 느낌이 보인다!~

 


2021년에도 장나라에 대한 기사는 올라온다!

https://www.sohu.com/a/447819182_120965900


"더티 프린세스"장나라 : "머니 게이트"때문에 금지되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또 다른 비밀이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한국 영화 배우 장나라 의 '어리석은 하얗고 달콤한' 연기 스타일 을 정립한 '작은 외국인, 첫사랑 느낌' 광고 슬로건을 기억해야한다 .

Zhang Nara는 Zhao Liying 이 유명해 지도록 모범 을 보였지만 후속 조치를위한 길을 닦지 못했습니다.


2009 년, Zhang Nara는 엔터테인먼트 소용돌이에 깊이 연루된 "Qianqianmen" 사건으로 인해 본토에서 금지되었고 중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거의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몇 년 후 낡은 일들 이 다시 일어나고 네티즌들은 잘못된 말과 행동에 너무 늦었다 고 말했습니다 Zhang Nara의 이야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장나라는 1981 년 3 월 18 일 대한민국 서울의 공연 예술 가정에서 태어났다 .

그의 아버지 Zhu Husheng은 유명한 배우로, 그는 중국의 강력한 자원 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 개발을 위해 중국을 선택했습니다.

텍스트 확장





장나라는 어렸을 때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대신 아버지 의 무대 공연 에 관심이 많았 습니다 .

달콤한 외모로 그녀의 아버지의 도움으로 그녀는 고등학교 때 학생 용품과 초콜릿 에 대한 TV 광고를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


연기와 노래에 대한 관심으로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서울대 연극과에 입학 해 연기에 손을 댔다.

장나라는 2001 년 가수 로서 쇼 비즈니스에 발을 들여 놓았으며 앨범 "First Story"로 "Best Newcomer", "Most Popular CD" 및 기타 상 을 수상했습니다.


아이언이 뜨거울 때 고군분투하는 그녀는 TV 시리즈 "Cheerful Girl Success Story"를 통해 쇼 비즈니스 에서 "첫 번째 쇼" 의 형태로 아시아에서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소위 " 인기있는 옳고 그름" 은 극도로 높은 가창력과 연기력을 가진 장나라의 일부 감독과 프로듀서들이 장나라가 술집에서 여러 번 노래 를 부르 도록 강요했다 . 좋은 이름은 "너에게 더 많은 인사이더를 알려준다".


그러나 보호에서 , 그의 아버지 Zhu의 Husheng는 장 날라을 가지고 선택 중국에 장 날라가 인기를 끌고 때 Zhu Hush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국 아티스트들은 회사와의 불공정 한 계약을 용인 할뿐만 아니라 인터넷, 언론, 심지어 갱스터의 위협까지도 견뎌야한다는 압박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노라는 인기가 높아진 후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그녀에게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도록 강요했습니다. "

장나라 는 매우 꺼려 했지만 아버지의 엄격한 태도를 견딜 수 없었고 중국에 오는 것을 받아 들여야했다.


아버지의 도움으로 장나라 는 파트너 "장 우지, 샤오 자오" 와 함께 " 더티 프린세스" 의 주인공 Situ Jing 역을 맡아 중국 시장을 열었다.

이후 '둥근 얼굴과 달콤한 미소'로 자 오리 잉처럼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아 팬들이 급증했다 .


그 동안 거의 모든 젊은이들이 그녀의 TV 시리즈를보고 그녀의 노래를 들었고, 장나라도 처음으로 "외국" 에서 발전하는 혜택을 느꼈습니다 .

당시 많은 한국 아티스트들이 연예계의 어두운 장면과 압박을 견디지 못해 죽었고 장나라도 아버지의 좋은 의도를 이해했다.


나중에 인터뷰에서 Zhu Husheng 은 중국 을 좋아하고 개발을 위해 딸을 중국으로 데려온 또 다른 이유를 밝혔습니다.

"중국의 공연 예술 환경은 좀 더 여유롭고 배우들이 더 존경받으며 코미디언도 예술가라고 할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화면 속 예술에 전념하는 배우라면 명성에 상관없이 우리 모두 예술가라고 할 수있다 .

상대적으로 건전한 공연 예술 환경 외에도 Zhu Husheng 은 중국의 시장 잠재력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장나라처럼 5000 만명, 중국에서는 장나라처럼 13 억명"


이런 친근한 발언은 당연히 장나라에 대한 네티즌들의 사랑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린다 . 장나라는 중국이 자신의 발전에 가장 적합한 곳 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중국 배우들의 영광을 즐기던 장나라 는 예능 프로그램 에서  를 쓰다듬 으며 아버지와 공동의 노력을 헛되게했다 .


장나라는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 에서 영화와 텔레비전 투자 에도 참여 했다고 말했고 ,이를 도왔다. 그리고 호스트는 자연스럽게 물었습니다.

"이 돈을 모두 잃으면 어떨까요?"


Zhang Nara는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말을 듣지 않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작비가 빠듯 할 때마다 중국에 가서 공연을하겠습니다."


그 결과, 나쁜 자막 팀에이 문장을 번역 "당신은 돈이 없으면, 메이크업 돈을 중국으로 이동합니다."그것은 그 당시 특별한 기간과 일치 불가피하게 만든 네티즌은 이해이 문장 :. 그녀는 중국 때의 생각을 그녀는 돈을 벌고 있고, 중국 시장은 그녀가 돈을 모으는 곳 입니다.

이 쇼의 방송은 팬들을 식혔다 . 한때 영화와 TV 드라마 에서 '어리석은 하얗게 달콤하다'는 진심은 너무나 현실적이고 페르소나 와는 '매우 다르다' .


나중에이 사건은 "머니 게이트" 로 정의되어 인터넷에서 무한히 확대되었습니다. 장나라가 그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녀는 또한 몇 가지 교정 조치를 취했습니다 . 그녀는 한때 문장의 원래 의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홍보를 위해이 공연에 나왔어요. 그 당시 저는 아버지를 위해 꾸에게 농담을하면서 중국에서 연기를 아주 열심히 맡았다 고 했어요.하지만 진행자는 아버지가 중국에서 공연을 해달라고했다고 오해했습니다. 우리 가족을 보충하기 위해. "


그러나 너무 늦었고 사용자들은 이미 선입견을 갖고 있었습니다. 절망에 장나라 는 중국 쇼 비즈에서 잠시 탈퇴하고 개발을 위해 한국으로 돌아와야했다.

한국으로 돌아온 후 그녀의 명성과 팬들은 자연스럽게 갑자기 쇠퇴했고 , 그녀가 자원을 찾기 위해 다시 열심히 일하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이제 중국 시장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많은 테스트 를 거쳐야 할까봐 두렵다 .

장나라가 개발을 위해 중국에 왔다가 "머니 게이트"때문에 중국 연예계에 일시적으로 작별 인사를 한 장나라의 사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소후로 돌아가서 더보기


면책 조항 :이 기사의 의견은 저자 자신만을 대표합니다. Sohu는 정보 게시 플랫폼입니다. Sohu는 정보 저장 공간 서비스 만 제공합니다.
읽기 ( 33 )

몇 마디 말하겠습니다
0 명 참여, 0 댓글

장나라는 어렸을 때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공부와는 담을 쌓았다는 내용을 중국식으로 표현하는 기사내용이 재밌다. 

(확실히 학창시절 통지표 이야기가 언론에 나온적이... 한 번도!??  뭐~ 얼굴이 사시패스 3관왕한 축복을 타고났으니, 공부가 올 A+이 아니라, 올 "가"를 맞든, 뭔들 중요하겠느냐만은.. )


어렸을적부터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지금 평생 배우를 하고 있는지도 모를 일!

이런 라임이 딱 떨어지는 작사력 돋는 말장난 개그!!


"오~  그녀는 어렸을적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지..

예.. 그래서 지금 배우하는 중!! ~

퇴근길 치킨집 포장하니, 뒤에서 사장나와 잘가라며 또 배웅! 콜라는 서비스"



영화 홍보를 위해 나온 한국프로그램이 중국문을 닫아버린 결과가 되었다. 


장나라는 이후로 예능은 자신의 적이라고 생각하게 되지 않았을까 싶다. 



장나라 아빠의 저 말은..?

"중국의 공연 예술 환경은 좀 더 여유롭고 배우들이 더 존경받으며 코미디언도 예술가라고 할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마, 한류붐이 불고 한국을 우대해주던 문화적 시기 장나라의 경우가 그랬다 뿐이지.. 요즘 들리는 중국 연예계 소식을 보면, 탑스타 여배우들은 대부분 그 말하기 뭣한 꽌시가 얽혀있고, 중국 배우 입장에서 환경이 그렇다고 보기는 어려울 것이다.



저 광고의 영상은 어디에서 볼수 있남?




장나라에 대해 좀더 좋은 논평을 하는 2020년도의 중국 기사or 개인의 칼럼을 보도록 하자!

10년 동안 잘못한 장나라, 건 천문 사건의 진실과 완전한 이야기



소문은 현자에게 멈 췄고, 장나라 사건에 대한 보도에 대해 언론은 짧은 단락을 가로 채어 문맥에서 벗어났다. 언론 보도의 작은 부분은 그녀가 표현하고 싶은 요점이 잘려서 오해를 일으키기 쉽다. 전체 영상을 보면 그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 중국을 내려다 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모두가 알 것이다. 아버지에 대해 불평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기 위해 두 나라를 오가는 장거리 여행이 필요합니다 .

引发争议的完整视频片段 논란을 일으킨 완전한 비디오 클립https://www.zhihu.com/video/1228700383306338304

흰색 자막은 실제 대화이고, 화려한 꽃 캐릭터는 프로그램 그룹이 블로거의 눈알을 위해 주관적으로 추가 한 제목입니다 . 또한 이러한 오해의 원인이기도합니다.이 완전한 비디오를 통해 장 아빠가 두 가지 비용을 지불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장나라가 연초에받은 광고. 영화에 투자하곤했는데, 장나라에게 영화 투자의 일부에만 관여한다고 말 했으므로 장나라는 광고 두 개를 쓰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그 결과 장 아빠가 나중에 프로듀서가되었고 장 아빠는 영화 전체에 대한 투자가 필요했기 때문에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 지만 그 동안 중국에서 많은 초청이 있었기 때문에 장 날라가 중국에서 초청을받을 때마다, 그는 중국 에서 일해야 했고 (중국에서의 개발을 위해 대부분의 초청은 당연히 중국에서 왔고, 중국에서 일하기위한 초청장을 받았으며, 매우 간단한 논리) 그의 노력으로 얻은 보상을 사용하여 장의 아버지의 투자 공석으로 인해 상반기의 모든 고소득은 장의 아버지가 영화에 투자했으며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문장 " 아버지 만나서 걱정이 돼 "는 그녀가 표현하고 싶은 핵심 포인트 다. 앞 단락은이 문장의 길을 닦고 귀찮고 귀찮은 아버지 이미지  만들고 딸이 불평한다. 엔터테인먼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덧붙여 장나라는 비행 공포증이있어서 중국까지 25 시간의 배를 타야한다. 이번 사건 이전에 공개됐다. Guo Degang은 "오늘 밤은 쇼가있다"문제에서도 말했다. 장나라가 참여한 이유 장나라는 양국 간의 노력을 강조하고 장의 아버지에 대한 불만  강조 하기 위해 중국에 자주 간다고 언급합니다 .

비디오 링크: https://link.zhihu.com/?target=https%3A//www.zhihu.com/video/1093121896413036544


이번 사건으로 인한 모호한 점은 그녀가 한국인이지만 중국에서의 작업의 특수성이라 언론이 가로채는 클립 만 보았습니다. 머리와 꼬리를 자르고 나서 그녀의 표현 센터는 그녀가 중국으로 이전했습니다. 부제 팀이 추가 한 "제작비가 빠듯하면 중국에 가라"라는 문장과 결합 된이 작업 단락 ... 아버지에 대한 딸의 불만이 Zhang Nala의 이론으로 왜곡 된 단락 돈을 버는. 논리적 인 관점에서, 사실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돈으로 중국을 사용하여 다양한 쇼에서 중국에 내려 보면? 그녀가 한국에서하는 말이 중국에 도달 할 수 없다고 느끼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세요. 인기 스타로서 그녀의 모든 움직임은 중국 팬들과 언론이 뒤 따릅니다. 또한 그녀를 한국에서 따라가는 중국 사람들도 있습니다. 중국에 오기 전 , 그녀는 항상 처음으로 인터뷰 나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 팬들이 즉시 번역되어 인터넷에 업로드되기 때문에 중국인이 한국에서 말하는 것을들을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또한 중국에 오기 전에 초청장, 비자, 일련의 절차를 받아야합니다. 그녀는 돈을 벌고 자해서 당장 중국에 오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초점은 중국에 있고, 그녀의 일터는 중국에서 일하러 오지 않으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중국에서 온 많은 초청은 중국이 기회가 많다는 것을 보여줄뿐입니다. 작은 지역의 사람들이 대도시로 가서 발전 할 기회를 갖게 된 다음, 직장에 나가는 경험에 대해 동료 마을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대도시 사람들을 무시 하는가?

그 당시 인터넷은 지금처럼 발전하지 않았고 진실을 찾는 방법이 불편했기 때문에 하나의 뉴스 헤드 라인이 여론의 리듬을 쉽게 이끌고 사람을 유죄 판결 할 수 있습니다. 당시 그녀는 설명하고 사과했지만 그녀는 자신이 한 말에 대해 사과하지 않고 중국 사람들을 실망시킨 실수에 대해 사과하라고 말했다. 그 뜻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렇게 큰 일을 유발합니다.

비디오링크: https://video.zhihu.com/video/1093122064193581056?


하지만 많은 분들이 전체 영상을 보지 못하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도 못하고 트렌드를 따라 갔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소문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퍼질 뿐이고, 그것이 진실이 될 것입니다. 대중은 더 이상 신중하게 검증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문제가 다시 완전히 설명 되더라도 사람들은 기존의 견해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녀의 중국에서 거의 활동하지 않는 활동을 활용하여 많은 마케팅 계정  그녀의 명성을 망치는 소문을 퍼뜨 렸습니다. 가장 널리 퍼진 소문은 금지 이론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금지되면 유죄 판결을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조금만 조금만 이해하면이 소문이 얼마나 우스꽝 스러운지 알 것입니다 .

2010 년부터 2013 년까지 장나라 는 중국에서 5 편의 TV 시리즈와 2 편의 영화 촬영에 참여 했고, 제 19 회 황금 계 영화제 최고 인기 외국 여배우 상을 수상 했으며 , 많은 위성 TV 프로그램에 출연 했으며, 촬영 및 호스팅에 참여했습니다. 2017 년 한허의 CCTV는 공공 복지 다큐멘터리 '기후의 반격'으로 중국 전역에서 많은 자선 활동에 참여했다. 이른바 금지 소문은 시험을 견딜 수 없다. 진효 식 요원의 죽음이 모든 것을 멈춘다는 것은 사실이다. H Ling은 점차 한국으로 경력을 되돌 렸습니다.






불분명 한 설명에 따라 사람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기보다는, 그녀가 실제 행동으로 중국을 향한 그녀의 태도를 표현하는 방법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적극적으로 중국과 한국 사이의 교류를 촉진 자선 단체 및 공공 복지에 참여, 우리의 홍보 중국 문화 ... 위키에 따르면 바이크의 통계에 따르면 2009 년 기준으로 130 억 원 이상, 약 7500 만 위안 이상을 기부했으며 그중 수천만 원은 중국에 기부했고 장나라는 즉시 원천에 자료를 기부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중국에서 활동이 거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재난 피해 지역을 두 번 방문했지만, 그녀는 중국에 대해 질문을받을 때마다 한국어 프로그램, 그녀는 중국에 대한 좋은 일했다 - . 원촨 지진 재해지에 강하고 낙관적 인 사람들은 그녀의 영감, 중국 사람의 편의, 승무원에 의해 그녀의 관리, 공동 예술가의 전문성 및 관리 , 그리고 그녀에 대한 중국 팬들의 사랑 ... 매년 새해 또는 중추절 및 기타 축제, 중국 팬들을 위해 별도로 녹화 될 것입니다. 축복 비디오의 중국 버전. 결국, 프로그램 그룹의 잘못된 농담과 미디어의 문맥을 벗어난 Rǔhua의 낙인 때문에 잘못된 것 아닌가요? 그러므로 나는 모든 사람들이 문제의 전체 과정을 이해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그들의 마음을 비교하기를 촉구합니다.

긴 이야기는 어린 시절의 여신이 또 다른 설명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2020-04-01에 편집 됨




41개의 댓글 여론은 대체로 좋은 편이다.



기사속 장나라의 이미지 배치가 은근히 재밌는 다른 2020년도의 기사!

http://www.bajieyou.com/new/0685d72b6336491ab15afcba511583e0


"더티 프린세스"장나라 : "머니 게이트"에 막힌 뒤 현재 상황은 놀랍다
해외 인스턴트 메시징 2020-09-07 14:22: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당신의 Mr. Tang입니다. 

이야기가 있습니다. 잘 들어주세요!


허둥에서 30 년, 허시에서 30 년

풍수 전환

네티즌들은 위의 두 문장을 들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현재의 연예계에서 오늘은 왕이되고 내일은 바닥에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인공 장나라처럼 오늘 이야기를하겠습니다.


장나라는 한국 배우로 어렸을 때 90 년대에 성장하기 위해 본토로 이주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지금까지 잊혀지지 않은 "Princess Dirty"의 "crayfish"부분입니다.


입에서 불운이 나왔지만, 자신의 말로 대히트를했고, 본토의 청중 앞에는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정말 그녀가 말한 건가요? 아니면 뒤에 액자가있는 사람입니까? 아래를 보자.


01

장나라 : 1981 년 대한민국 서울 출생.

그녀의 부모님은 모두 문화 노동자이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재능이 있었고 초등학교 때 무대에서 공연 할 기회가 있었다.


이 경험으로 배우가 그녀의 꿈이되었습니다.

2001 년 장나라는 첫 앨범 'First Story'로 한국 연예계에 발을 들여 놓았으며 같은 해 MBC TV에 출연 해 다시 히트를 쳤다.


데뷔는 장나라의 정점으로, 정식 데뷔 3 년차에 '너티 걸 구애'연기로 한국에서 열린 제 40 회 대종상 시상식에서 이미 최고의 여자 신인과 여우 주연상을 수상했다.

한국에서 발전한 그녀는 2004 년 중국 선전 대사로 활동할 기회를 얻어 공식적으로 본토에 입국했습니다.


'더티 프린세스'의 방송은 그녀를 중국의 정점에 직접 보냈고 유명한 여성 스타가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앨범을 여러 장 발표했을뿐만 아니라 성룡 MV의여 주인공이되었으며 2008 년 베이징 올림픽 서울역에서 성화 봉사자로 초청 받았다.



그녀는 한국 스타 였지만 당시 국내 관객 중 누구도 그녀를 한국 스타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모두가 그녀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녀가 그 문장을 말할 때까지.

02

그녀의 작품이 중국에 집중되자 한국에 버라이어티 쇼에 초청 받았는데, 쇼에서“돈이 없으면 중국에 가라”며 인터넷에서 조롱을 일으켰다.

네티즌들은 한때 장나라의 발언이 중국을 업신 여기고 오로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중국에 왔다고 생각했다.


이 사건으로 장나라의 인기는 하룻밤 사이에 바닥으로 떨어졌고, 네티즌들의 저항에 부딪 혔고, 중국에서도 대규모로 금지됐다.

한국에서 서서히 미래를 잃은 그녀는 발전을 계속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런 아티스트가 한국에 돌아와서 좋은 발전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장나라의 현재 커리어가 놀랍다는 게 예상치 못했던 것 같아요.

처음 한국으로 돌아 왔을 때 장나라의 커리어는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고 이제야 그녀가 좋아졌다.

얼마 전 그녀가 주연 한 '여왕의 캐릭터'가 개봉 된 후 장나라는 '한류 TV 드라마 여자 연기 상'을 단숨에 수상했다.


나중에 그는 웨이보에서 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를 홍보했습니다.

39 세에 그녀는 항상 영원한 얼굴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결론

모든 사람은 실수를하고 모든 사람은 다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나라가이 나라에서 발전 할 때 그녀는 자신의 이름으로 재난 지역에 7,500 만 위안을 기부했습니다.

그녀가 말한 것이 의도하지 않은 실수라고 믿으십시오.


장나라가 힘을 되찾고 영광을 되 찾길 바랍니다.

저는 작가 탕 씨입니다. 이야기가 있습니다. 잘 들어주세요!

종료....

0 댓글 : 2 읽기 : 656
댓글 목록
  • 2020-09-07 17:15

    사랑 해요 장나라

  • 2020-09-07 15:02

    그녀가 부활하기를 원하십니까? 또 다른 영광을 만드시겠습니까? 내 마음은 괜찮아?





결론~!! 


댁이 남한테 열불을 낼 입장이요?


아버지는 영화한편을 엄하게 투자해 말아먹었다지만, 댁은 영화홍보차 출연해 조크 한마디로,  중국 활동을 닫아버리지 위업을 달성하지 않았누?? 잘.. 생각해보니 극강의 내로남불!




생각해보니 "고.. 고입이 말하는 게냐!!!"

시리즈의 레전드판, 끝판왕이 장나라가 아닌가!???



(아무리 전략회의실 간부진들이 모여 천재적 발상을 짜내어도, 일부러 그렇게 이루기도 힘든 위업을..)

그러타!!!


장나라에게 아무래도 부과대표 이상의 중책의 자리를 맡기기엔? 

대본없는 그녀의 리얼 브리핑에서, 갑툭튀로 어떤 핵재난이 터질지 몰라, 어려운 것이다. 


지나친 애드리브의 예능은 무리,,무리!!!



어렵게 만리장성처럼 쌓은 중국이란 공든탑이 카드한장 밑장빼기로 도로아미타불이 되듯,



장나라판 흑역사, 장나라 버전의 뭉크의 절규편이었던 것이다!




중국에서 한류의 문을 최초로 열고, 최초로 닫아버린 그녀!!

요즘은 자타공인 망언제조기의 드립을 양산하고 있지만,

예능이라면 이제 학을 뗄듯하다... 



아~~!!!






..무튼~

연기대상?은 못탔지만.. 박수...!!!!


"오우~ 재밌는데..?" 


연구대상!~에 선정되었음을 수여합니다!!




그래도 가끔씩 명절때 팬서비스 인사와, 가뭄에 콩나듯 인스타 근황이 나타나곤 한다.


여지없는 망언제조와 함께...!!




중국 활동이 뜸해진 이후로, 다시 한국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뭐~ 한국인 입장에선 오히려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싶다. 


중국 드라마나 콘텐츠는 찾아보면 뭔가 지나치게 띵기리 당당당하고, 화질들이 열악해서 그쪽에서 활동했다면 장나라의 그 좋은 리즈 시절을 모두 놓쳤을지도 모르겠다.



계속 띠아오만 시절의 이빨에 김붙이는 분장을 했을지도 모를 일!


요새 중국의 사정이 독재로 흐르고 세태가 당시와는 달리 너무 어지러워지기도 했지만, 

중국의 장나랍(张娜拉) 팬들입장에서도, 드라마의 퀄차이를 생각하면, 

잘 만들어진 한류 장나라 드라마를 자막달고 보는게 그렇게 아쉽지는 않을듯 싶다. 



아무튼 한동안 잠수를 타서 오데로 갔나? 

영영 묻히는줄 알았던 장나라는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성공적으로 재기를 하게 된다.

(재생시간 맞춰놓았으니, 기분좋게 아래 영상을 클릭을 해보도록 하자!)

추억의 그 노래의 주인공! 더 솔리스츠 '오데로 갔나' @스타킹 461회 20160809 
조회수 6,191회•2016. 8. 9. 
https://youtu.be/gGVl73zkafU





아무튼.. 그녀의 전투력 넘치는 활동은 계속된드아~!!!!



오~ 영원하라!!





Kiss me...

????


Kiss Me 노래 뮤비 만들때, 왜 위짤을 넣지 않았던가?

신의 한수를 놓쳤다. 안타까웁다!!



문득.. 그런 의미에서?? 움짤이나 하나 제작해보고 넘어가도록 하자!!!

장나라 포스트의 대미는 언제나 움짤이 없으면 섭하지?


움짤명1: 뭐? 부과대표??



움짤명2: 디크레센도와 크레센도의 여정!






심심풀이 글을 마친다. [2021.2m.1d, 오전 12시 37분경, Charlie]

P.S) 중국쪽은 헤간 희한하게 영상이나 기사를 긁어오면, 태그가 태산만하게 붙어, 문단이 깨지고 짤리는등 난리도 아니다. 태그 수정으로 상노가다!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