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먼저 주류매체에서 아름답게 전하는 바이든 대통령의 하반신이 안나오는 이 영상을 보자!


바이든 첫 휴일 미사·베이글 가게..."트럼프랑 달라도 너무 달라" / 

YTN 조회수 25,751회•2021. 1. 25. 

https://www.youtube.com/watch?v=pwesH0Th0xE





그리고 그 바이든의 하반신이 나온 아래 영상을 보자!

찌라시가 모두 현실이 되가고 있네요. 
조회수 6,975회•2021. 1. 27. 
https://youtu.be/AYfhqeN8pWQ




왜 딥스로 대변되는 유명인들이 한결같이 기브스나 장화같은 이상한 패션들을 하고 있는가?



그보다 1시간전 올라온 약초산행 채널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충격~))) 트럼프 대통령~ 조 바이든 전자발찌 착용, 사진 공개 급급보... (힐러리 클린턴 오바마 체포설)

조회수 34,605회
2021. 1. 27.

https://www.youtube.com/watch?v=EOZ3XS3yC1w&t=125s




필자가 보태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이 전자발찌 체포 상태는 이미 12월 부터 였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12월 3일자 뉴스, 반려견과 놀다가 발목을 다쳤다하며 기브스하기엔 너무나 멀쩡한 모습!








기존의 전자발찌는 작았으나, 근래의 전자발찌는 3배 이상 두껍다고 느껴질 정도로 변했다고 한다.

정장 바지로는 가리기가 어려운 수준이 된 것이다. 



현재 바이든이 드나드는 백악관이 가짜 오피스라는 견해가 있고, 백악관에는 교도소같은 것이 지어졌다고 하는데..



미국 대통령 취임식이 생중계인듯 했지만, 스페인등에선 10시간 이전에 방영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어, 사전녹화의 가능성도 다분하다.
요즘 유튜브에서 국내 사람들은 국내 정치보다, 오히려 미국의 문제에 연일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음모론 채널보다 음모론을 다루지 않았던 채널들이 하나둘 이제는 자연스럽게 트럼프와 바이든 딥스테이트와 소아성애, 피자게이트등을 말하고 있으니.. 참 신기할 지경이다!


몇년전에 이런 주제들은 정말 필자가 처음은 아니지만, 극히 희소할때 음모론으로써 소개했던 것인데 세상인식이 몇년 사이에 많이 바뀐 것이다. 
아무튼 좀더 퍼즐을 맞춰보자!

백악관의 유령/"형량선고에 동의"/ 캐나다, 멕시코의 반발/주 방위군 3월 중순까지 주둔 이유는?

조회수 286,725회•2021. 1. 24.


바이든 백악관 녹화방송속에 등장하는 의문의 목소리.. 이 사람은 형벌선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단지 전일 언급했다시피 이어피스를 차고, 연일 일루미나티 어젠다로 회귀하는듯한 바이든의 행정명령은 누가 주관하는건지, 아니면 일부러 허용하는 것인지 모르겠다.



혹시 트럼프는 일부러 힘이 약한척 하고, 누가 자신앞에 대적을 하고, 이빨을 드러내는지 솎아내기 위해서 일망타진하길 바라는 것인가?

트럼프식 전법... 먼저 법원에 기회를 주고, 의회에 기회를 주고, 워낙 느긋하면서도 허허실실이기 때문에, 어쩌면 그런것일수도 있고, 




왜 흔히 마약왕을 잡기 위해서 마약 공급자를 일부러 잡지않고 미행하며, 조직을 파고들어가는건 미드나 영화에서도 식상할 정도가 아닌가!



이들은 이미 전자발찌를 차고 면죄나 감량을 대가로, 연기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이해관계와 다툼으로 뭉친 딥스의 속성상 배신도 쉬울 것이다. 

어쩌면 이런 현황을 미국 상원조차 모르고, 열심히 의회는 이미 퇴임한 대통령을 탄핵하자는 둥, 헌법에도 없는 일을 행하며, 이빨을 바로 드러내며 득의양양하고 있고.. 트럼프는 뒤에서 웃고 있을지도 모를일!


이러한 시각에서 보자면, 바이든은 딥스의 힘으로 취임한 것이 아니라, 취임을 허용당했다고 보는게 맞을 것이다. 


며칠전 바이든이 단두대 3천 5백개를 뜬금없이 주문했다고 하는데?

바이든이 주문했다기 보다는, 이런 현황에선 의문의 방송에서 형량선고를 말한 이들이 바이든의 이름을 통해서 주문을 했을 가능성도 있어보인다. 


https://www.youtube.com/watch?v=fOqzNuJVJbA


여러가지 썰이 돌지만..!


어쩌면 트럼프가 시켜서 주문한게 아니라면, 딥스 얘들이 자기 목 잘릴지 모르고, 그냥 어젠다대로 주문을 하는 것인가?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3&wr_id=217283




일각에서는 또다른 개연성으로.. 관타나모 교도소 깃발이 백악관 취임식때도 보여 백악관이 감옥이 된게 아니냐고 하는데?


정확히 저것은 관타나모의 깃발은 아니나, POW MIA flag로 불리우며, 


다음과 같은 의미를 지닌다.


위키피디아의 내용참조상 2019년 11월 이후, 국회의사당및 주요연방건물등에 항시 걸도록 법이 바뀌었으며, 

미국 수감자 가족 연맹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죄수라기보다는 베트남 전쟁에서 포로로 잡히고, 어떤 정치적 관계에 의해 숨겨지고 희생당한 전쟁포로들을 기리는 깃발인듯 하다.



2021년 세상일이 그 권세높다는 글로벌 리스트 딥스들이 전자발찌를 차고 돌아다니기 바쁘니, 참 하루하루 급박하고 재미있게 돌아간다. 


필자가 신년에 알파와오메가에 악인들의 처벌을 부탁하는 상소를 올렸지만은.. 

혹시 관급으로 트럼프에게 하청을 주어 그 일을 하게 함인가?

필자의 시점에서는 참 공교로운 일이기도 하다. 



나이들어 레슬링장에서 난입 쇼타임을 하는 트럼프의 약력은 참 신기하다. 



갑자기 인생경력에서 종목을 바꾸어 저렇게 성공한 경우가 드물 것이다. 



미스 유니버스 조직위원회를 인수하고 TV출연을 좋아했고, You're Fired로 유명한 프로그램을 2015년까지 하고, 갑자기 공화당 대선 경선 후보에 출마해 대통령이 된 것인데... 

그 전까지는 민주당도 상당히 지지했고, 정치경력은 기본적인 국회의원도 한적이 없고, 거의 무관했다. 



정치경험과 행정경력을 중요시, 소위 말해 관록을 보기에는 영 경험치가 전무한 것이지만, 

역대급으로 미국에 많은 개혁과 성과를 내었던 것이고, 요즘 딥스를 가지고 노는 전략을 보면, 누군가 트럼프를 로마의 수백년간의 체제를 바꾼 불패장군 카이사르에 비유했지만, 천재적 군사지능까지 보이는 것이다. 



트럼프 자신도 그렇게 대권에는 관심이 없었던듯 한데, 그의 대권을 부추긴 것은 지지자들이 아닌 다름아닌 앙숙같았던 오바마였으니..

많은 이들이 트럼프가 급작스럽게 대선을 결의한 것이 2011년의 저 순간이라고 평을 하는 것이다... 



아마 당선당시에도 트럼프 스스로도 자신이 어느정도까지 이들과 크게 적대하고 싸울줄은 몰랐을지도 모르니.. 

사람일이라는 것은 새옹지마! 참으로 알기가 힘들지만... 



트럼프의 행보는 기름부음이라도 받은것처럼 엄청난 천운을 지니며, 인간이 헤아리기 힘들정도로 형통한 수의 행보들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다니엘서에 나올 예루살렘을 부흥케 할 자인가??



국무부가 세운 소아 인신매매 신고센터의 설립과, 단두대 3천개 주문은 의미가 있는것인가?



하루하루 쏟아지는 정보량이 너무 넘칠 지경이라, 참 대단하다고 느낄 지경이다!

꽤 장문의 내용을 다루었지만, 그쪽의 유명인사들이 하나같이 발에 기브스를 하는 것도, 단두대도.. 가짜 백악관이나 사전녹화도 모두 하나같이 왠만한 특종을 넘는 이슈들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1m.27d, 오후 15시 50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