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913] 뿌린대로 거둔다! 중국이 2020년 올해 대홍수와 폭우에 휘말린 것은 하늘의 인과응보, 천벌적 재앙이 아닌가 싶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2. 21:54한 영상의 내용에 유의미한 내용이 담겨있으니..
우린 왜 중국이 괴랄할 정도의 큰 대홍수에 휩싸였는지, 그 이유에 대해 고찰해보자!
위 영상속에서 중국이 최근들어 지나친 댐의 통제로 원래 비옥했고 풍요로웠던 주변국들의 물줄기를 차단해, 가뭄과 식량난에 시달린 사례들이 존재한다.
물줄기의 상류를 장악한 중국이란 나라가 인위적으로 주변국가들을 통제하고 겁박하기 위해, 자신들의 나라에 물을 모아두고.. 원래 비옥한 풍작을 하던 주변나라들을 가뭄을 조성하며, 악랄한 짓을 한 것이다.
저렇게 뺑덕어멈같고 팥쥐같은 심보를 가진 나라가 다 있나 싶다.
등치가 크다고 대국 소리를 듣기엔, 근래의 중국은 아량이 너무 좁쌀같고 옹졸하기 짝이 없는 것이다.
상식적으로 이러한 나라에 대한 인과응보는 어떤것이 타당할까?
주변나라들이 가뭄을 겪었으니, 중국이란 나라도 가뭄을 겪어야 할 것이다.
하늘은 좀더 위트있는 천벌을 내리기로 한 것 같다.
너희의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가 헤아림을 당할 것이요, 너희가 작전하는 그 작전으로 너희가 작전을 당할 것이란 말이 있지 않은가!
중국은 올해 넘치는 폭우로, 산샤댐이 무너지네 마네하며, 너무 많이 모아둔 물 때문에 자신들 스스로가 환난에 시달리는 것이다.
올여름 우리는 눈으로 보면서도 이게 SF 판타지야, 현실이야 싶은 중국 대륙의 물난리를 목도한 것이다.
너희가 그토록 주변나라로 가야할 물조차 빼앗을 정도로 물을 원하니,
그렇다면 너희의 소원대로 우리가 선물로 너희에게 엄청난 물을 퍼부어주마!
하늘이 사필귀정이요, 권선징악이요, 인과응보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작심을 한 듯하다.
온통 하늘에서 보면 녹색물에 잠긴 풍경이 연출됐지만.
일루미나티 애니, I pet goat, II 속에 온통 녹색물에 잠긴 중국의 풍경에 대해 이야기했던바가 있다.
*[C.S-792] 중국 홍수! 현재 세상이 돌아가는 현황의 큰 빅픽처 간략 소개!!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HipggiWjYWpbFM6N4AaABCQ
심보를 곱게쓰면서 살아야 하는 것이고, 신이 한 국가에게 이러한 징벌을 내릴수가 있다면 개개인에게도 그러지 못하라는 법은 없는 것이다.
이렇게 악의적으로 옆나라의 물길을 통제하고 제어하는 행위는 악랄한 일이다.
503번 칼럼당시 이러한 내용에 대해 다룬적이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MmJfY_2YJ6PRp-7R4AaABCQ
신이 소돔과 고모라를 멸망시킨 이유의 기술에 대해서, 한가지는 동성애등 역겨운 일이었고, 한가지는 그들이 부유했음에도 가난한 자와 궁핍한 자를 돕는 것에는 온갖 구실을 들어서 외면했기 때문이다.
오늘날에도 이런 니골라당의 교리같은 가르침들이 도처에 넘쳐난다.
소돔인들은 자신들만 배부르면 만족했고, 가난한자에 대해서 자비가 없었던 것이다.
하지만 중국은?
긍휼을 외면하는 무자비를 넘어, 그들은 원래 잘먹고 잘사는 나라들을 자신들의 탐욕과 이기심으로 못살게 굴었고 가뭄에 시달리게 하고, 식량문제로 어렵게 하였다.
그건 죄성으로 따지고 보면? 무자비함보다 더욱 악랄한 것이다.
해는 선인과 악인에게 모두 비취는 은혜로운 자원이고, 물, 태양, 공기같이, 신의 의중에 따른다면 만유에 모두에게 은혜롭게 제공되어야 할 자원들을 가지고 장난질을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스스로 얌체같은 짓을 벌이다 홍수로 얻어맞아 비틀거리기 바빴던 중국의 대홍수사례는 커다란 교훈을 세계에 남긴 것이다. 우리가 깊게 숙고하여 살펴볼때만이 중국이 유례없이 홍수로 호되게 당한 이유, 그 심판적 연유를 이해할수 있는 것이다.
오늘날 중국이란 나라가 몰락한다면.. ?
그것은 무엇보다 남이 아니라, 스스로의 탐욕과 이기심으로 스스로 타락하여 패망의 길에 빠져 자업자득의 길을 따라 몰락하는 것임을, 세상은 준엄하게 깨달아야 한다.
어린아이처럼 살면 좋을 것임을,, 어린아이는 권선징악의 메시지가 가득담긴 동화책 내용을 보고 바로 깨달음이 있으나, 오늘날 탐욕과 이기로 점철된 어른의 세상만이 수도없이 동화속 스토리를 반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