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X] 찰리 Conspiracy

[C.S-1280] (유튜브 후차단) [긴급]떳다! 2018년,4년만에 돌아온 적그리스도-NWO와 인구말살,영생! 새육성 메시지,스티커정맥인증 짐승의표,세계단일종교에 이어! MV[CRAMV(D.U.)-100(+M1)]

Charlie Man 2021. 7. 8. 08:53
반응형

 

[긴급]떳다! 2018년,4년만에 돌아온 적그리스도-NWO와 인구말살,영생! 새육성 메시지,스티커정맥인증 짐승의표,세계단일종교에 이어! MV[CRAMV(D.U.)-100(+M1)] (2018.7.3 본래 발행일)

(새창열어 보기 : https://drive.google.com/file/d/1Jfm6v6HPbeNCOP6q0lweNLfdX8mGYtFJ/view )

 

3년전 소개한 저 적그리스도라는 남자의 신세계 질서 확립을 위한 인구말살 정책 예고가, 지금 코로나 백신으로 연일 사망하는 세계인들을 볼때 실질적 돌입에 들어간 듯하다!

그리고 때마침 이 영상은 저작권 음악 빌미로 갑자기 유튜브에서 차단되었다. 

 

예전엔 저렇게 네이버 포탈이 자체 검열을 하는 경우가 없었는데..?

아무튼 백업본 루트로도 올려둔다.

 

#차단내역

2018년 7월 3일 올렸던 영상이, 다시보니 3년만에 차단.. 최근까지만 해도 잘 나왔었는데...

유튜브 음모론 채널에 왜 영상 안올리냐?  지금은 이런 한가한 문의는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부 빠짐없이 팔럽한 것도 아닌데.. 이번 영상까지 합치면.. 유튜브에 차단된 음모론 영상만도 무려 37건..

우리나라 음모론 채널중에서 가장 많이 삭제나 후차단 당한게 제 채널입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category/%5B%EC%9C%A0%ED%8A%9C%EB%B8%8CX%5D%20%EC%B0%B0%EB%A6%AC%20Conspiracy#google_vignette

글에 비하면 영상에 십여배는 들어가는 그 노력과, 비영리.. 올려도 별다른 공유도 없는 현실등을 감안할때..

점점 영상이 아니고서는 보여줄수 없는 소재들만 간략히 만들고 있고,

예전에는 3~7시간 장편다큐도 올리고 그랬지만, 결국은 좀 지나면 다 차단되기 때문에,, 올려도 요새는 4~10분,

사실상 지금은 유튜브를 할 이유가 없습니다. 

 

 

#발행정보

[긴급]떳다! 2018년,4년만에 돌아온 적그리스도-NWO와 인구말살,영생! 새육성 메시지,스티커정맥인증 짐승의표,세계단일종교에 이어! MV[CRAMV(D.U.)-100(+M1)]

조회수 40,214회 2018. 7. 3. (좋아요 370 / 싫어요 40)

(본래 주소) https://youtu.be/n8CncEIXf_4

==========

 

세계적 정맥인증을 후지쯔란 기업을 통해 예고했고 그 현실화를 보고 있는 세상속에서 4년만에 돌아온 적그리스도,

전일 번역의뢰 미완편을 올리고, 밤을 새가면서 1~3편의 적그리스도 영문 메시지 영상을 번역해주신 Dreaming Lucid에게 큰 공적을 돌리도록 하겠습니다.(업데이트된 +4편까지 포함..)

일사천리같은 단 하루만의 번역자막 제공이 없었다면은 단 며칠만에 완성편을 올리지 못했을 것이고, 이 내용들을 소개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처음 보는 분들을 위한 이해, 이 적그리스도라 하는 자는 누구인가? 제가 이 영상을 매우 비중있게 소개하는 이유!======

제가 2015년말 10월 사탄강림선언을 소개했는데, 14년 원본영상을 번역한 내용이 이렇습니다.

 

https://youtu.be/z5LIH1D6iVw?t=971

당신들중 많은 이들이 짐승의 표가 RFID 칩일 것이라고 추측했으나, 당신들은 틀렸다.

짐승의 표는 신의 표식이라 불리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피부위에 문신의 한 종류가 될 것이다.

이 표식은 사실 신의 진정한 이름이며, 그것은 666이다.

신의 표식은 선택받은 이들중 머리나 오른손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그것을 거부하는 이들은 

강제수용소에 가게 될 것이며, 그들은 그들이 살해당하기 전에 그들의 마음을 바꾸어야 하는 시간을 보낼 것이다.

 

정맥-판독기는 결제의 유일한 수단이 될 것이다. ATM들이나 물리적 돈은 없으며, 당신은 돈을 저축하거나 그것을 숨기거나, 

그것을 훔칠수도 없게 될 것이다. RFID 기술은 모든 이가 이 칩을 훔칠수 있기 때문에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정맥들은 가장 보안이 잘된 방식으로, 당신이 누군가의 손을 자른다 할지라도, 당신은 그것으로 결제를 할수 없기 때문이다.)

[이 영상자막이 기존 원본 소실되고 다시 인코딩해 올리면서 누락된듯 싶군요!]

 

아무도 당신의 정맥을 카피할수 없다. 그러나 누구든 당신의 RFID 칩 데이타를 훔치고 복제할수 있다.

당신을 어떻게든 찾아내는 다양한 방식들이 사용될 것이나, 이 칩은 아니다.

모든 사람들은 가난해질 것이고, 모든 은행계좌는 통제될 것이다.

당신이 추정되어질수 있는 것보다/당신에게 허락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받게 되면, 자동적으로 삭감이 될 것이다.

 

(이 영상을 올렸을때, 정맥인증이란 말을 아는 사람이 없었음, 2달뒤 15년 12월 말에야 국내에 정맥인증 추진이란 뜬금없는 기사가 나옴, 그것도 역시 위 영상에서 예고된 "후지쯔"란 기업을 통해서..)

======

그리고 4년이 지나서 국내기사! 2일전 기사내용을 보지요!

출처 : http://www.sedaily.com/NewsView/1S1WZROJD2

편의점 짝짓기 나선 카드사들, 생체인증 결제 확산 나서, 단말기 비용 부담은 걸림돌 (김민정 기자 2018-07-01 17:12:42)

~

손바닥·손가락 정맥 등 신체 일부를 활용한 생체인식은 각 신체가 지닌 정맥 패턴을 이용해 위조가 불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른 사람이 인증에 성공하는 확률은 0.0001%도 되지 않는다.

~

=====

4년전 적그리스도가 예고했던 정맥인증이 되는 이유, 그건 아무도 당신의 정맥을 카피할수 없기 때문에.. 4년이 지난 기사에서 정말 똑같은 부분을 장점으로 홍보(위조가 불가능-아무도 카피할수 없기 때문에..)하며, 정맥인증을 추진하고 있지요!

 

더 말한다면 큐브-메르카바-헤르메스 세계단일종교의 내용도 현실화 되고 있지만(사탄예고 세계단일종교 1~3부 참조), 바로 그것이 오늘 제가 4년만에 돌아온 적그리스도의 메시지를 번역소개한 이유이지요! 그의 말은 조만간 현실에 엄청난 파급력으로 실행될 가능성이 크다. 그 당시 정맥인증이라는 말을 아는 사람도 거의 없었고, 그것이 

 시행되게 되는 세세한 이유까지 말해주는 사람도 없었고, 상상력으로라도 지어내기 어렵던 부분이지요. 

오늘날 현실에서 거짓말처럼 그의 예고가 정확히 맞아 현실화 되고 있고, 이미 전례가 확실히 있기 때문에...!!!!

 

항상 그런식이지요. 마치 농담같이 껄렁껄렁 말하지만, 굉장히 세계적 사안을 말하고, 그가 말하는 세계적 계획들이 놀랄정도로 현실에서 실행이 된다는 것!

2018년 4년만에 돌아온 적그리스도편.. 이번에도 굉장히 중요한 말을 했는데!!!!!!!!!

신세계질서를 위해 수억명만 남고, 필요악으로써 다 제거되어야 하고, 남은 인류는 전혀 새로운 세계에서 영생을 누리면서 살 것이다!

 

4년전에 정맥인증 말할때도 사실 많은 사람들이 말이야, 방구야! 했지만..

사람의 영혼을 다른 몸체에 옮길수 있는가? 1년전 성경적 음모론편에서 사탄세력들이 그런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폭로를 실었지만!

근데 왠걸.. 2018년 찾아보니 이게 PSYCH ASEC란 회사가 나타났는데.. 

영문 자막이 없는 관계로 자세히 살펴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근래 갑자기 나타나 매우 오버테크놀러지적인 상품광고를 하더군요.

공각기동대에 나온 의체에 영혼을 옮기는 것처럼.. 몸을 옮기며 영원히 살수 있다는...!!

왜 이런걸 국내에선 알거나 소개하는 사람이 과연 없었을까?

애석하지만, 항상 적그리스도라는 인물로부터의 발언을 살펴보면, 매우 생경하지만, 강력하게 실행되는 항상 매우 중요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이 영상속에선 70억중 대부분의 인구를 말살하더라도, 수억명만 남기고 신세계질서를 실행하려는 자신의 이유, 적그리스도 나름의 약간의 감성적 관점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사실 영드 유토피아에도 나오지요. 신세계 질서를 거부하는 자가, 본인 스스로 신세계질서를 지향하고 애꾸 전시안으로 비밀조직을 이끌어가는 이야기..~

혹시라도 이런 부분에 설득당하실 수 있는 분들은, 이 영상을 안보시는게 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user/LieKillers

1~4번째까지의 번역을 하기는 했는데.. 자막만 너무 횡해서 음모론적 관련이 있는 자료등을 넣다보니 작업이 무척 길어졌습니다.

 

향후 5번째부터 또 몇십개의 영상이 당분간 올라올지는 모르나, 

그 부분은 각자 자신의 채널에서 해주셔도 좋고, 아니면 저에게 번역파일이나 댓글등으로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드림 루시드님의 댓글에 남긴 번역 예제: https://www.youtube.com/watch?v=hovj1K8e9-Y&lc=UgwfuJcvhvpTm3_GRc94AaABAg

 

 

그때그때 파일이 올라온다고 그때그때 하기는 어렵고, 

한 10편정도 소스가 한번에 모인다면은, 더 긴 장편으로 소개할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각각 방문자들은 직접 소개하거나 작업하셔도 좋습니다.

4년전과 달리 그 중요성은 제가 익히 설명안해도 지금은 많이 아실 겁니다!

 

아무튼 현재 4년만에 나타난 이 특이점적인 존재가 당장 무슨 말을 하는지 궁금한분들이 많을 것이고, 

이 1~4편의 적그리스도 육성을 번역한 영상이 갈급한 궁금증에 해소가 되길 바랍니다.

===[확실하진 않은 음모론]===

영상후반[44:27] 에 나오는 빨간 리본 관련해서?

애니속에서는 그것이 저주라고 설명하는데..

대한민국 전체를 제물로 바친다는 음모론이 일부 있지요?

세월호 리본을 범 국민적으로 달도록 미디어가 유도했었고..

베르세르크 만화에서 제물의 낙인을 잘 생각해봅시다.

리본이나 테이프 자체가 사탄주의 심볼로 자주 나오기도 하지만(일루미나티 애니속에도 한번 나오고),

리본=베헤모스 악마머리위 쓴 모래시계 형상의 제물의 낙인?

여러분들이 어떤 연유든 리본을 가슴에 달때, 그것이 자기 자신에게 저주를 거는 "제물의 낙인"이 되지는 않을지? 

더 설명하기는 그렇고 베르세르크 참조바랍니다.  

딱히 관련한 내용이 없고, 이것을 남에게 확실히 하지 말라고 할만큼 주장할 정도로 확실하지도 근거가 있지도 않습니다. 고로 여러분들은 이것에 대해 반박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일단 의견들이 어떻든 현실에서 리본을 가슴에 다는 것은 이전에도 안했고, 미디어가 어떻게 말하고 어떻게 감성을 팔아, 리본을 안다는 것이 나쁜 놈인것처럼 비춰지게끔 유도하더라도,,? 이후로도 이런 음모론적 유의점을 발견했으므로 안할 겁니다!

노파심에서 이야기만 해보는 정도이고, 여러분들 스스로의 선택은? 반론도 있을수 있을테지만 말의 논쟁적 부분이 아니라, 그래서 현실에서 결국 본인들이 그걸 할지, 안할지에 관련해서는 여러분들 스스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음량보강 관련해서, 제집에 스피커와 헤드폰이 싸구려라서 그런지..

스피커로 음악이 너무 작아 키웠더니, 스피커로 음성은 크게 잘 잡히는데 음악은 매우 작은데, 헤드폰으론 음악도 크게 잡히더군요.

시청할때 각자 사용하는 오디오 매체에 따라서 각기 다르게 들릴수 있다는 점!

처음 들을땐 스피커로 집중하여 메시지를 듣고, 다시 듣고자 하신다면 지루하지 않게 음악을 들으면서 헤드폰등을 착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평안하십시오!  -2018.7m.3d, Charlie-

 

 

===고정댓글======

Charlie Conspiracy님이 고정함

Charlie Conspiracy

3년 전(수정됨)

*[472분 완성본:  https://youtu.be/HR3ReZrDNOE ]

며칠동안 굉장히 몰입해서 다른 우선순위 없이, 시간을 들여서 만들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럴만한 중요성이 있는 영상! 국내에선 거의 처음 제대로 소개하는 적그리스도의 육성 메시지, 

2018년도에 메시지를 빠른번역참여자가 있어, 일사천리로 소개합니다! 

영상의 내용중 이해를 돕기 위해, 많은 참고 이미지 자료들을 넣었고, 중요도상..

외국인도 볼수 있고, 한국 사람도 필요하다면 영문자막 원문으로 볼수 있도록, 

영어와 한글번역을 동시 배치하였습니다. 

아마 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이 영상을 보면서 조금 어떤 중요성을 느끼실 것입니다.

 

2014년 정맥인증과 검은 큐브 세계단일종교를 주장했던 한 남자! 

우린 세계속에서 그가 말한 헤르메스 심벌과 전시안, 메르카바등의 큐브가 시스템, 미디어, 새로운 종교적 흐름..

그 모든 곳에서 나타나고 있는 현실을 보고 있습니다.

2018년 그는 자신의 신세계질서와 인간이 수백년을 살거나 혹은 죽지않고 영생을 할수 있는 기술에 대해 말을 합니다.

근데.... 그 황당무계한 말을 듣고 찾아보니.. 

무려 실제로 2018년에 그런 서비스를 하는, 혹은 조만간 하게 될 것 같은 외국 회사가 나타나 있더군요!

우리나라에선 이런 걸 왜 아무도 몰랐고, 소개를 안했을까? 다시 한번 허를 찔리는 느낌입니다!

2편의 911테러 비행기 홀로그램은 예전부터 알았지만, 4편의 내용중에 영생과 관련된 것은 매우 생소하더군요.

물론 엘리트나 그들 세력은 자신들이 그 신세계에 살아남는 인자들이 되고, 그런 영생의 기술을 혜택으로 삼아 앞으로 잘 살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편에 선것이겠지만...!

 

현실에서 그 회사는 "PSYCH ASEC" 란 매우 일루미나틱한 '삼각형' 로고를 쓰는 회사이고 과거 

S.A.C.(공교롭게 공각기동대의 제목, Stand Alone Complex와 같은 이니셜)라 자신의 이니셜을 밝힌 적그리스도와 

상당히 많은 부분에서 그 현실의 스토리들이 만화 공각기동대와 연관되는 부분을 다루었는데..

그게 지금 자신의 육체를 다른 육체에 옮기는 등.. 매우 도약적인 트랜스휴머니즘 기술로 바야흐로 펼쳐지려 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일단 이 회사는 진짜가 아니라, 어떤 시연임이 확인되긴 했는데.. 그래도 이런 휴먼하이브리에 대한 삶과 관련된 시류가 나타났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1년전 성경적 음모론에서 사탄세력이 하이브리드화 연구를 하고, 심지어 의식까지 옮길수 있는 기술을 이미 개발한등..이런 소리들이, 

이 회사가  출시한 인체 상품(?)들을 볼때.. 하나의 허구가 아니라, 말 그대로 사실이었을수도 있다는 것!

단 그들이 말하는 신세계질서는 이를 토대로 보자면, 영혼이 죽지않고, 계속 육체를 갈아타면서.. 어떤 다른 천국이 아니라, 지상에서의 천국이며, 낙원을 건설하자는 것이지요. 

묻힌 명작, 숨겨진 망작인데.. 애니 테크노라이즈를 보면 이런 내용들이 꽤 나오지요.. 흑의 계약자던가 어디선가도 나오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육체는 소년, 소녀인데.. 몸을 몇번이나 갈아타 실제 나이는 수백살인 비밀조직을 이끄는 노부부 권세가 엘리트!

 뭐~ 에르고 프록시도 좀 느낌이 있었고... 최신애니 시도니아의 기사에도.. 우주함대를 열명정도의 불사자 지도자들이 계속 교대로 잠에서 깨어, 함대를 이끌어가는 장면등이 나오지요.

 

영상속에도 부가 자료를 많이 넣었지만, 

어떤 분들은 많은 이야기가 놀라운 부분들이나, 아직 모르는 부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영생과 관련한 그의 말이 허구같을수도 있는데.. 예전에도 허구같은 정맥인증이나 세계단일종교의 표상등이 점점 붉거져 나타나는 요즘 현실을 보면..

웃어넘길 일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만약 그가 정말로 적그리스도이고, 666이라면...!!!!!!

 

럭키 맘? 샤워 맘?은 도대체 무엇을 말하나?

 

많은 연구가 있으시길 바라며.. (재미나 흥미삼아가 아니라, 매우 깊이있게 진지하게 파보실 연구자 분들이 나오길 바라며..)

잠시 휴무를 공지하오니, 평안이 함께하시길..!   

     - 2018.7m.3d, Charlie -

 

 

P.S. ) 댓글을 보니 또 역시나, 무슨 어둠에 신경쓰면 어둠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심연을 보면 심연에 빠질까 걱정이오, 본심에도 없는 헛소리 삐약삐약하시는 분들 있는데..?

댓글 내용을 보면 핵심을 제대로 짚으시는 분들이 너무 적어서 다시 한 번 말하지요. 

 

이 적그리스도란 존재는 4년전에 후지쯔 정맥인증 세계화를 예고했고 실현했습니다. 

뭐 숨겨서 한게 아니라, 어떤 반발도 없이 말이지요. 

국내 자기가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이라 하는 사이비들이 한 50여명 있지만, 그들중에 누구하나 한개국가라도 이런 예언을 하고 실현한 사람이 있나요?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인간들은 그렇게 많지만, 자기가 적그리스도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과연 있었습니까?

또 걔중에 몇년전에 한말이 이렇게 세계적으로 현실화된 사례가 또 있기는 했습니까?

객관적으로 본다면, 이 적그리스도가 가짜나 관종이라고 봐야할 논리적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그 적그리스도가 2018년 메시지에선 70억 인구중 수억명 빼고 다 제거되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전례로 볼때 이 사람은 한다면 하는 사람입니다. 본인이 뭘 하지 않아도 세상이 그렇게 흘러갈 개연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70억중에 5억? 그럼 이 영상보는 방문자들 가족 일가친척 다 포함 14명중에 13명은 죽는다는 이야기입니다. 

중요해요, 안해요? 

거기서 어둠의 에너지를 증가니 헛소리하면서 이런 이야기를 숨겨달라고 하면, 댁들이 뭐하는 작자들이고, 아니면 적그리스도를 돕자는 세력입니까? 

본인들은 그걸 바라는 겁니까? 나는 살지 몰라! 근데 내 주변 사람들 가족, 형제, 친척들은 죽어줘야 해..! 

그전에 본인들이 14분의 1의 확률로 살아날 사람들이라고 어떤 확신이라도 하길래 그런 소리를 하는 겁니까?

감성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비정한 통계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이 영상을 보는 엄마들..!

적그리스도가 하는 말은 만약 그 엄마들, 자신이 살면, 자신의 아이들이 3명있다면 그 아이들은 다 죽고, 남편도 죽고, 시부모와 친부모도 다 죽어줘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게 미래에 닥칠 현실이 될수도 있는데.. 여기서 한가하게 무슨 어둠의 에너지, 심연 한가한 소릴 하면서? 이런 주제들을 자꾸 회피하고자 한다면?

님들은 신세계질서에 방관도 아닌 일조를 한 셈이고, 자기 손으로 자기자식죽이는 세계를 만드는데..

그것을 막거나 본인들이 대비할수 있는데.. 무지한채 남기를 스스로 선택하며, 무척 일익을 보탠것입니다.

시절탱이 모르는 너무 한가한 소리들 하지 말고, 이 영상은 이거 제가 작업해서 보여주는 만큼만 이해하라고 던지는게 아닙니다. 

접수가 됐으면 사명감있게 저보다 더 철저히 파볼사람은 파서 밝혀보란 이야기지요. 

백날 저한테 다 묻지 말고, 정보공유가 됐음 좀 더 자신들도 찾아보고 해서 

제가 좀 남들한테 모르는 정보나 발견들도 들어봅시다! 

진짜 적그리스도일 가능성이 있는 사상 초유의 문제이고, 님들이 축구경기보다 드라마에 빠지기만 한다면 답이 없습니다. 위기의식이란게 너무들 없습니다!! (좋아요 41, 이하댓글 40개)

 

 

 

발행노트를 마칩니다. [2021.7m.8d, 오전 8시 53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