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X] 찰리 Conspiracy

[후삭제 단편다큐] 중독(Addiction)에 관한 새로운 이론-환경과 관계에 의존, 단절을 대체하는 해로운 유대와 건강한 유대의 되찾기, 2015 다큐 [CRAMV(D.U.)-18)]

Charlie Man 2020. 5. 4. 03:31
반응형


https://dai.ly/x7to9hy


[2016.12m.10d 업로드=> 2020.5m.4d, 데일리 이관]



마약과 알콜중독등의 근본적 원인과 해결책은 무엇인가?

좋은 내용을 기껏 소개해놓고, 상업적 저작권 차단을 우선하는 실태라?



가끔씩 유튜브하는 채널중에 모를때가 있다. 기왕 의로울 것이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의롭지, 알아야한다고 소개해놓고, 뒤에서는 저작권 찔러 신고하는 실태들, 표리부동한건지?

천국가는 것보다 현세에서 돈버는게 당장에 좋다는 것인가??


(당시 한국어로는 정보가 없어서 우리나라 사람들도 알면 좋을것 같아 비영리로 소개했던 것!)


중독(Addiction)에 관한 새로운 이론-환경과 관계에 의존, 단절을 대체하는 해로운 유대와 건강한 유대의 되찾기, 2015 다큐 [CRAMV(D.U.)-18)] https://youtu.be/RDrGCQPHbPI


[2016.12m.10d 업로드=> 2020.5m.4d, 데일리 이관] [해설] 인간은 왜 마약,술, 담배에 중독되고 그것들을 쉽게 끊지 못하는가? 여러분은 카카오톡이나 스마트폰, 페이스북에 의존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 혹은 게임이나 야동, 섹스에 의존하고 있습니까? 무엇이 한번 의존하면 그런 서비스나 행위에 중독되도록 만들까요? 혹은 왜 인간은 때때로 관계의 파탄속에서 쉽게 사이비종교등에 빠지게 될까요? 왜 영화속에서 슬럼가의 사람들은 쉽게 마약에 중독되는데, 병원등에서 최고급의 마약을 투여하는 환자들은 퇴원후 중독되지 않는가? 의학적 관점이 아닌, 사회적 관점에서 좀 더 큰 원인이 있음을 짚어봅니다. 개인의 단절감속에 찾아오는 중독성의 관계, 의존과 유대의 방정식, 인간은 주변과 도모하는, 혹은 부지런히 유지할수 있는 유대감을 놓치게 될때, 외로움과 공허함, 단절감이 쉽게 혼자서 즐길수 있는 위안을 주는 해로운 유대를 찾게 만듭니다. 해로운 유대=의존하는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건강한 유대를 되찾아야 합니다. 하루의 삶과 습관에서 당신은 수많은 것에 의존하며 중독되어 있습니다. 게임중독의 많은 시간중 일부를 줄인다면은 그 시간은 운동이란 건강한 유대를 찾는데 도모할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부정적 생각의 패턴속에 빠져서 사는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볼수 있다면, 긍정적 사고를 하는 시간을 늘려볼수도 있을것입니다. 인생의 경향성을 바꾸고 싶다면 자신을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해로운 유대를 줄이고, 건강한 유대를 찾아나가십시오. 짧은 번역영상이지만, 곱씹어볼만한 성찰이 많은 내용을 소개합니다. [*It's not my content. Translation Work. I introduce for people, the reson that It's good documentary] *Making Note: http://travelfacebook.tistory.com/4321 (모든 영상은 비영리게시되고 있으며, 어쩌다 나오는 광고는 제 3자의 광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