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813] (발행노트) 911 테러 조작사건 (신세계 질서의 발족), 가짜 홀로그램 비행기의 진실- 날아오르라! 전세계적 주작이여.. [CRAMV(D.U.)-143]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1

[유튜브X] 찰리 Conspiracy

[C.S-813] (발행노트) 911 테러 조작사건 (신세계 질서의 발족), 가짜 홀로그램 비행기의 진실- 날아오르라! 전세계적 주작이여.. [CRAMV(D.U.)-143]

Charlie Man
댓글수1


911 테러 조작사건 (신세계 질서의 발족), 가짜 홀로그램 비행기의 진실- 날아오르라! 전세계적 주작이여.. [CRAMV(D.U.)-143]

https://youtu.be/cq5-zTYtSuY


<별도로 다른곳에 올린 영상으로 대체-초기 인코딩시간이 좀 걸림>


#유튜브의 게시후, 불과 1시간도 안되는 사이에 차단내역

거의 한시간도 지나지 않아, 누군가의 신고가 아니라, 유튜브의 자체 검열로 빛의 속도로 삭제되었다.

운영진중 누군가가 확실히 911에 대한 정보를 은폐하기 위한쪽에 적극적 가담하고 있다는 것으로 보이는 부분이다!



이것을 증오심 표현으로 규정한다는 것 자체가, 중립성을 지나서 정보결정에 있어서 한편을 편들고 있는 정책정 결정인데.. 중립적이고 무관여를 해야 할 플랫폼에서, 정보의 권력을 행사한다고 할 정도로, 이 정도로 적극적 조치를 한다는것이 과연 합리적인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등에서 정치나 국제적 의견은, 여론에 의해서 스스로 평가받게끔 좋아요와 싫어요 시스템을 고수하는 플랫폼이..

조회수 100에 추천이 20이고 댓글이 많았음에도 이러한 민주주의적 여론지표와는 정반대로 인위적 보이지 않는 손의 개입으로 빛삭제가 된 것인데, 이것이 과연 정보권력의 칼을 사사로이 휘두르고 있다고 보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



우리나라 헌법에도 당연히 보장된 사상적 토론과 주장의 자유를 무시한채 벌어지는 규제들을 생각해볼때, 

지금 유튜브는 이미 민주주의적 여론에 대한 근간을.. 게시 자체의 조건을 임의적으로 조정하면서, 뒤흔들고 있다고 볼수 있지 않을까?




영상에서는 공개할수 없지만, 이 칼럼을 통해서는 공개되므로, 이 영상이 차단될만큼 지극히 중요 정보를 제시하고 있고, 진실을 다룬 정보들이 이렇게나 적극적으로 차단되고 방해받는 현실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고 방문자들은 보길 바란다!




#발행정보

[추가 해설 노트] : https://charlieman.tistory.com/250


*9/11-거짓에 가려진 진실 (September Clues - KOREAN subtitles) 영상인데, 희한하게 한국번역 영상만이 무슨 증오법이니 뭐니 삭제되어? (그 빌딩 폭파로 6천여명 가까운 사상자가 발생한 억울한 죽음은 안중에도 없고 규명할 생각도 없다는 것인가?) 

911테러에 관한 다큐중 가장 치밀한 팩트에 입각한 뛰어난 관점을 담은 이 영상의 백업본을 구해 업스케일링, 화질을 좀더 키워서 업로드 합니다.


911사건에서의 그 세계적 기만의 언론전.. 요즘 빌게이츠가 이끄는 코로나 뉴스를 보면?

되풀이되고 있다는 느낌..!


말세에 일어나기 시작한 악마 세력들과, 부귀영달을 위해 기꺼이 자신의 영혼을 팔고 전시안과 그들의 무리에 계약한, 그들을 따르는 현대판 마도사들과 금권의 옷을 입고, 언론의 나팔을 장악한 마교 사제들이 벌인, 911테러를 제대로 이해하지 않으면, 일루미나티 음모론의 본질을 파악하기가 힘들지요.

수많은 미리 스탠바이하고, 일어나지도 않은 사건을 먼저 내보내 오보하기도 했던 당시 미국 주류뉴스와 홀로그램 비행기의 기술들을 제대로 다룬 이 영상..

영상을 만든 사람도 정말 많은 시간을 들였겠구나 생각이 들지만 꼭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사건들에 대해서 영혼이라도 이미 팔고 지옥에 떨어지려고 작정이라도 한듯, 뱀같이 츄릅츄릅한 독사같은 혀들을 놀려, 옹호하고 은폐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게 정녕 소원이라면? 그 뜻대로 될지어라!!


알파와 오메가여! 그렇게 되어야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2020.8m.14, Charlie Conspiracy]


===고정댓글===

원제작자도 알리려고 한국어 자막까지 만들었는데( http://septemberclues.info ), 삭제당했고... 영상을 다운받아서 다른곳에 올리셔도 좋습니다.






#이 영상을 복원하여 올리게 된 이유!


필자가 이 영상을 처음보았던 음모론 초기, 아마 2015~6년도 였던가?

영상 내용이 사실상 교과서가 아니라 전과해설수준의 뼈때리는 팩트짚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당시만 해도 이런 영상에 추천과 반대수가 거의 비슷했고, 댓글에 수많은 조롱성댓글들이 즐비하였던 것을 기억한다. 



*9/11-거짓에 가려진 진실 (September Clues - KOREAN subtitles)

https://youtu.be/RJPBqbnJsfI



일루미나티 어젠다란 명작다큐와 함께, 그러나 필자가 찾아본 911에 대한 영상중 가장 뛰어난 영상이었다.

마이클 무어의 화씨 911이나 시대정신등의 다큐에선, 911 테러가 조작된 정황에 대해서는 다루지만, 

그 이면에 대해서까지는 다루지를 않지만, 이 영상을 보면서는 세상의 현실엔 깊은 이면속 음모가 숨어있다는 것에 대해 충분히 생각할 여지를 주기 때문이다.


911 테러가 일종의 음모로 6천여명이 살상을 당했고, 일부 글로벌 금융세력은 일부 주식을 미리 선물등으로 유나이티드 항공사에, 마치 미래를 보기라도 한것처럼 간발의 차로 뜬금없이 포지션 매매를 통해 막대한 시세차익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한국어본 영상이 삭제된 차별금지의 범주에 들어가는 "증오심 표현"에 따른 규제가 무슨 말인지 당최 모르겠다. 

악마같은 이들이 수천여명을 살상하고 언론을 조작한 것은 올바르고 현명한 표현이고, 

억울하게 죽은 수천여명의 개죽음에 대해 진상을 밝히려 하는 영상은 증오심 표현으로 규제되야 한다는 말인가?



뒤 늦게 올라온 오리지날 영문 영상은 그대로 남아있다.


SEPTEMBER CLUES 9/11 (original upload by the author)
조회수 41,160회•2018. 3. 4.
https://youtu.be/cF0-nslm3j0


To view ALL of my 9/11 research videos, please go to: http://fakeologist.com/september-clues-tour-guide/ My website: http://septemberclues.info  

My research forum: http://cluesforum.info




이 영상의 반향은 컷기 때문에 수많은 국내 블로그등에서도 퍼가서 소개한 것이었다.



하지만 이런 영상에 대한 공유의 한계는,, 그 수많은 사람들이 그대로 유튜브의 영상을 스크랩만 하고, 너무나 그 영상이 유튜브에서 언젠가 사라질리 없어라고 견지하는 듯한 링크 퍼가기에 그친다는 것이다. 

한결같이 한글 영상만을 퍼와서 고스란히 그 영상이 위와같은 사유로 삭제됨에 따라서 영상란이 공백만이 남는 현상이 보인다.



웹하드 등에서 신작애니나 드라마등은 하루가 지나면 최소 열개씩은 올라오고, 자막은 하루이틀이면 올라오는반면...


음모론 영상들은 씨가 말랐고, 좋은 번역영상조차 제대로 번역되는 것을 바라기가 힘들다. 

번역을 참여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2015년 이후로 필자의 채널에서도 나름 번역자 모집을 했고, 필자 영상 자체가 모두 비영리 제작이기 때문에 무상으로 번역에 참여할 의있는 사람들을 몇번 글을 써서 모집을 도모하기도 했으나, 그 결과는 제로였다!



진실에 가까운 음모론 영상에선 사람들이 누군가 총대를 메고 올린 영상이나 소개만을 보고 왈가왈부하고 훈수두기만을 좋아할 뿐이지.. 총대 자체를 매려는 사람들이 지극히 드물다는게 현실이다. 


위 영상의 삭제 사례와, 그렇게 삭제되면 100여곳이 퍼갔다 한들.. 어이없이 백업본 없는 스크랩으로 일시에 수많은 내용들이 사라지게 되는 허무한 사례들을 종종 보는 것이다. 


다른 영상들도 마찬가지이다. 한글자막 링크 영상들은 줄줄이 비엔나처럼 엑박으로 남는 것이다. 

사람들은 너무나 이런 영상들이 삭제될리가 없어!라는 막연한 믿음속을 사는듯하나..

실제로는 너무나 삭제되는 것이 이런 영상들이다. 

삭제되면 존재했다는 것 자체를 상기하지 못하기 때문에, 진실은 간단히 묻힌다.





유튜브에 480p 화질이 좀더 좋았겠지만, 수많은 조회끝에 간신히 다른 곳을 통해 업로드 되어 있는 저화질 480p 영상을 업스케일링 작업을 통해서 소개한다.

너무 저화질이라 보기에 눈아픈 영상은 소개하지 않았지만,


근래에 거의 기적이라 할수 있는 업스케일링 영상처리법의 발견으로, 적어도 원본 영문을 상회하는 퀄러티의 영상으로 소개하는 것!



일루미나티 카드 자체에 911이나 펜타곤 건물 붕괴에 대한 것이 담겨있고, 세간에 서프라이즈 TV등으로까지 소개되었지만,

성경적 음모론 1부에서도 얘기했고,, (당시로 꽤 반향이 컸다.. 화재대형건물이 6초만에 무너지는 현실, 그리고 그 후에 화장실까지 수많은 전시안이 도배된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세계단일 건물의 상징이 들어서는 것까지..)


사실 911의 음모를 제대로 인식하는 것부터가 일루미나티 음모론에서 기본적인 이해를 하는 것과 같다.

[272분] 성경적음모론-911,하나님에 대한 반란! 사탄세력과 일루미나티 혈통,하이브리드 네피림군단 대기중! 납치와 아이들 유괴,렙틸리언 여자 폭로[CRAMV(D.U.)-33] 

조회수 8,777회•2017. 3. 16. 

https://youtu.be/OcgI7NgBxDU




적그리스도 총집편등에서도 비행기 홀로그램등에 대한 이야기는 했던 것이다. 


[비번:charlieman,(후국가차단)] [472분]종말의 묵시록! 적그리스도 총집편(교리,성명서)-신세계질서 60억이상 인류제거선언,이마,오른손 짐승의표!네피림,썬(CERN),후버댐포탈환란[CRAMV(D.U.)-102]





이 영상도 삭제되었지만, 사실 이 영상속에서 캡처 작은화면으로 예시한 것도 바로 September Clues 영상이었던 것인데.. 해당 영상도 삭제된 것이다. 


필자의 영상은 그놈의 저작권 클레임 때문에 차단되었지만, 후자의 영상은 무슨 증오법이니 뭐가 적용되어서 삭제된 것인데.. 또 한국영상만 삭제되었으니 신기할 따름이다. 


어떤 사람이 신고를 했던지..적용을 했던지.. 그는 6천여명 넘는 911의 음모에 휘말린 희생자는 안중에 없었을 것이니, 그들은 스스로 그런 행위가 영혼을 판것과 다름이 없다는 것에 대해.. 내세적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질날이 올 것이다!!



진리에 대한 열정이 눈꼽만치도 없는 시대여서일까?

어이없게도 이런 영상들의 중요성은 굳이 설명할바가 없음에도 수많은 이들이 영상을 백업하지 않고, 단지 링크나 스크랩만을 하여, 원본 영상이 소실되면 줄줄이 굴비처럼 그를 소개한 수많은 블로그 글들이 무의미해지고 진실은 한순간 말살되고 만다... 



언론과 플랫폼이 이미 갑질을 하고, 정책에 편향되어 정보의 물줄기를 틀어쥐고, 또 어이없게도 그 영향을 고스란히 대중들이 받는다. 한때 밝혀졌던 내용들은 다시 동화속 이야기나 환상처럼 치부될 것이다. 


필자는 음모론 영상들에 대한 공유적 노력이 단순히 스크랩에 그치지 않고,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백업도 하고 능동적 소개도 하면서 연대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느낀다.



발행노트를 마친다!  [2020. 8m.14d 오후 14시 50분경, Charlie Conspiracy]




맨위로

https://charlieman.tistory.com/251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