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필자의 사전칼럼에서 초창기부터 제 3의 눈은 경고의 대상이었다.

[C.S-2] *[제 3의 눈에 대한 경고!] (2018.7m.29d, Charlie)  

[C.S-161] 일본 영화 "젊어서 죽다"에 나오는 지옥풍경과 제 3의 눈! 도깨비와 데몬(Daemon, 악마)의 전 세계적 전승의 공통점들! 황금과 돈에 홀려있는 세상! 




[C.S-231] 천국과 구원감의 몰핀을 제공하는 황홀한 마약 예배! - 루시퍼와 사탄만세의 소굴 로 전락한 미국 교회들.. 전시안과 사탄주의, 제 3의 눈의 연관성 짚기 재복습 칼럼편! [EXPERT 음모론 연구가를 위한 주제] 


[C.S-256]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CROWN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본편 MV 리뷰 - 크라운 차크라를 통해 제 3의 눈(전시안)! 자신과 악마를 합쳐 두 뿔 난 몬스터가 되어라! - 뮤비 속 들어간 사탄주의 코드 분석!  


[C.S-402] YES or YES? - 마귀적 감시사회 중국과 전시안 홍콩, 당신은 어떠한 쪽을 지지하는가? 제 3의 선택지는?? 


지금 생각해보면 저 일본 영화속에서 지옥에 등장하는 일부 캐릭터들의 이마위 전시안이 가리키는 상징성은 꽤 간단하다..

전시안이 곧 마귀의 상징일수 있음을 수없이 말해왔고, 

이마위에 있다는 것은, 즉 이마에 마귀의 인침을 받았다는 것을 뜻하는 부분이 될수 있는 것이다.



거의 비슷한, 이전 중요 칼럼의 내용을 떠올려볼수 있다.

[C.S-704] (매우 중요!) 마귀(=옛 뱀)의 인침을 받는 프리메이슨 전시안 교단을 직설적으로 보여준 스펀지잡 애니와 기타 만화들, 애니 단간론파속 꼭두각시와 세뇌!





2. 필자의 공로중에 가장 큰 것이 있다면, 유튜브에 영적으로 제 3의 눈을 깨우는 영성채널들이 난립할때, 

그러한 이론중에 한결같이 나타나는 적그리스도 채널의 심벌을 예시로, 

"묻지마! 검증되지 않은 새로운 것 만세주의!"에 대한 송과체 깨우기 열풍에 찬물을 뿌렸다는 것일 것이다.



백마디 말로써 왠지 나쁠 것 같다, 맘에 안든다고 하는 것보다, 제대로 한 번 보여주는 것이 많은 제 3의 눈 홍보자들의 입을 닫게 하는 것엔 탁월하다.

이마저도 3분지 2의 영상이, 차단될 지경이니, 전일엔 2,3부를 따로 백업본링크로 소개한 것!


"사탄예고 세계단일종교" 시리즈 1~3부의 영상링크를 모아보자!



(유튜브 공개) 사탄예고 세계단일종교 급부상 유력후보-영적 춘추제자백가시대,돌다리 달콤할수록 두들기라!최상의 진리는? 세피로트 모나리자 비밀,비전 카발라,플랫어스+나레[CRAMV(D.U.)-89]

조회수 10,166회
2018. 3. 24.
[비번:charlieman,(후차단)] 사탄예고 세계단일종교 2편-전시안,헤르메스, 제 3의 눈,차크라는 지옥 판라 문? 적그리스도의 영적마약? S.A.C.와 SVM QVOD 비밀! MV [CRAMV(D.U.)-91]
https://charlieman.tistory.com/176

[비번:charlieman,(후차단)] 사탄예고 세계단일종교 3편 심화총정리-세월호 노란리본 추모는 바포맷 악마 저주의식? 일루미나티 인신제사코드,2021년 5월 14일 휴거,루시퍼! +MV[CRAMV(D.U.)-92]
https://charlieman.tistory.com/177





3. 이번 칼럼에서 짚어볼, 유튜브에 소개된 "지옥인간"이라는 영화는 1986년작으로, 이 영화가 어떻게 송과체를 표현하고 있는지 찾아보도록 하자!


영화는 우편과 같이, 오래전이지만 상당히 고화질의 영상을 토렌트로 찾을수 있고, 

자막사이트에서 별도의 한글자막을 구할수 있다. 무삭제 감독판이며 서로 씽크는 잘 맞는다.




이 지옥인간에 대해서는 매우 잘된 리뷰가 블로그에 등장하며, 영화소개 페이지에도 인용되어 소개될 정도이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vndq815/220974790485

*영화 리뷰페이지: https://movie.naver.com/movie/bi/mi/reviewread.nhn?nid=4487747&code=30100&order=#tab



그리고 수많은 사건이 일어나는 집의 주소가 666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주목하자! 

송과체 활성화를 다룬 이 영화는 악마의 수와 관련된 상징이 들어가 있고, 2015년 이후 송과체 활성화가 유튜브 영성채널 곳곳에서 신드롬을 이루었지만, 그 30여년 이전에 이 영화가 송과체 활성화에 따른 현상을 어떻게 표현했는가를 보는것이 깊은 성찰을 제공할 것이다. 



영화속에 리뷰에서 문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는데..

문이 닫혀있을때 정상이나, 문이 열리게 되어 세상이 섞이기 시작하면 미친다는 것으로 설명한다. 


이것은 송과체.. 즉 내면의 세상차원을 잇는 통로, 문으로도 해석해볼수 있다. 


세상과 자신이 구분된 상태에서는 정상이나, 송과체가 활성화된 순간, 다른 차원의 세계를 잇는 문등이 열리고 심각한 간섭을 받고, 자신이라 말할수 있는 것은 점점 사라져간다. 






4. 영화 해설을 한 유튜브

다른 차원을 경험하고 그곳이 폭발한 여자의 최후
조회수 680,155회•2020. 3. 30.

https://www.youtube.com/watch?v=x2VAoLgkbpg






5. 해당 영상의 스틸로 간략히 소개해본다.

주인공 크로포드는 천재적 매드사이언태스트인, 에드워드 프리토리어스 박사의 조수로 일하며, 공진기를 통해 송과체를 활성화시키는 실험에 가담한다. 


혼자 공진기를 작동중, 환각과 같은 날아다니는 뱀을 보게 되는데, 그것으 공진기가 작동하는 동안 크로포드의 몸에 상처를 주기도 하며 실재하였다. 그는 그 사실을 박사에게 알리고, 박사는 재가동을 하게 되는데..






6. 영화속에서 크로포드의 초현실적 경험에 대해 의료진은 송과선이 비대해진 크로포드의 뇌를 보여준다. 



공진기가 다시 작동될때, 차원넘어서 죽은줄로만 알았던 박사가 돌아온다. 

크로포드가 그가 망자임을 말하자, 박사는 다른 차원의 세계로 갔을 뿐이라고 설명한다. 



크로포드를 돕게 된 여성 정신분석하자 여주는, 처음엔 크로포드의 말을 허구로 여겼으나, 실제 공진기 작동을 복, 자신도 모르게 점점 역시 송과선에 심취하게 된다. 그리고 단정했던 그녀는 매우 성적으로 바뀌게 된다. 






7. 송과선을 통해서 육체의 제약이 사라지고, 그의 정신의 욕망이 실현된 박사는 송과체의 부분이 피콜로처럼 더음이로 완전히 자라나며, 쾌락에 굶주린 괴물이 되어버린다. 

인간인 여성박사 또한 억눌린 내재된 욕망들이 송과체에 의해 활성화됨에 따라, 자신도 모르게 점점 의지를 놓치고 변해가고 음탕해져 간다. 








8. 한편 크로포드는 인간 상태에서 송과선의 확장에 따라, 피콜로처럼 뿔이 솟아나게 되고, 문득 평소 먹던 음식이 맛없어지고, 핑크빛에 홀려, 시체의 뇌를 꺼내 게걸스럽게 먹는다. 


요즘 제 3의 눈이 광명으로 포장되지만, 1986년 당시에 영화는 저렇게 완전히 악마에 홀린 형태로 소개하는 것이다. 그는 닥치는 대로 사람을 공격해 눈알을 파먹고, 공격한다.


한편 아예 인간의 몸을 벗어나 저 세계에 도달한 박사는 자신의 내적욕망에 충실한 쾌락만을 쫒는 끔찍한 촉수 몬스터가 되어서 여주를 겁탈하려 한다. 


그의 비밀스런 방안에 있던 변태적 그림과 도구들이, 그의 내면적 세계를 반영해주며, 영화는 파멸, 즉 공진기 실험이 발생한 666번지 집이 불타는 것으로 끝이 난다.





9. 자, 근데 여기서 위의 크로포드가 갑자기 정신이 나가, 자신도 모르게 사람을 습격하고 살을 물어뜯는 영화스토리를 보면서 섬뜩한 한가지 사실이 떠오른다.


필자가 종말의 카운트다운 외전에서 소개한바 있지만, 




실제로 매우 초현상적 범죄.. 합성마약 배쓰솔트를 먹고 기숙사 룸메를 습격해 뇌를 파먹는 범죄나, 플라까 등을 복용하고 제정신이 나고 귀신들린 자들처럼 행동하는 사례.. 혹은 갑자기 정신착란되어 피해자를 죽이고 얼굴까지 뜯어먹는 사례등... 


이 영화와 비슷한 사례가 보인다... 



즉.. 단순하게 영화의 장면, 현실의 장면의 공통점에서 추론해볼수 있는 새로운 가정이 하나 있다.



배쓰솔트나 합성마약이라고 표현되는 매우 강력한 신종마약 또한, 결국은 송과체의 분비를 극대화시켜, 자신의 존재를 잃게하고, 영적존재와의 조우에 의해서 몸이 잠식당해, 혹은 한순간 미쳐서 마귀화되어.. 사람을 습격한 범죄인가 하는 것이다...

(이러한 부분들은 실로 추가적인 많은 연구가 필요한 부분일 것이다.)


요즘 보면, 여전히 인도바지를 입고 배낭여행한 젊은 여성들이 특히 위대한 에고를 들먹이며 심취하는데... 

제 3의 눈 개화를 아름답게 장려하는 사상등은 심각히 분별하고 경계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10. 파륜따파등의 글을 보도록 하자! 

(필자가 특정한 사상을 좋아하는것은 아니다. 구글검색에서 (마약, 송과체)의 연관성이 있는지 검색결과 걸리는 내용!)



링크의 글을 더 읽어보면, 마약(痲藥)을 어찌보면 "마귀 마"자를 써서, 마약(藥), 즉 마계에서 온 약으로 설명하고 있는 부분은 흥미롭다. 




각종 마약 중독, 도박중독, 인터넷 중독등과, 때론 흡연.. 

그리고 송과체를 통해서 음령=즉, 악령등과 교통되고 혹은 거래되는 공간으로써 일부 경전은 묘사를 한다. 

부적을 태우는 행위, 즉 지전 태우기등도..오히려 부작용이 클수 있음을 말한다.


위 칼럼이 내용과 연계지어 말한다면, 송과체의 부정적 작용을 말하는 부분등에서 한결같으니, 최상의 진리라고 볼수는 없겠지만, 일부 식견엔.. 범인의 이해와 관조를 뛰어넘는 뛰어난 부분들이 있는 것이다. 







11. 이 영화의 주제는 육체를 제한을 벗어나, 자신의 정신적 욕망이 현실화되는... 즉.. 어떤 힘을 실현하지만, 몬스터가 되는 사상을 간략히 보여주는데.. 


문제는 오늘날 미디어에서도 거의 그대로 같은 메타포를 보여주는 스토리들이 있다는 것이다.

기존 글레이프 니르애니나 다윈즈게임이 그러한 사상을 계속 보여준다.




[C.S-761] BLACKPINK-'How You Like That' M/V 본편해석 - 징조의 곡괭이의 비밀! 무저갱에 갇힌 검은날개 루시퍼, 광명으로 포장한 트로이 목마의 반격을 상징하는 가사, 전시안 대중문화!

https://charlieman.tistory.com/171



(15). 아래는 글레이프니르란 신작 애니의 나무위키..



쫑긋한 두 뿔의 귀, 한눈의 십자가 구도... 

스토리를 볼때, 몬스터가 된 주인공은, 이능을 얻어서 여주인공을 구출하는 구원자가 되거나 히어로가 된다는 사상이 담겨있음을 볼수 있다.



비슷한 주제로 756번 칼럼에서, 짐승에 삼켜진 인간, 귀신들린(-=즉 사탄적 존재와 함께하는) 곰돌이에 대해 설명한바 있다.



[C.S-756] THAMA - 'Do It For Love (Feat. 죠지 (george))' M/V 해석- 붉은 방호복과 타락천사 날개, 곰돌이 잠식, 공중부양 귀신들림 코드!




사탄=뱀의 독침을 받고 이능을 얻어서, 정의를 추구해나간다는 코드등은, 애니 다윈즈 게임의 세계관에서도 설명하였고,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을수 있다.

 (물론 여기서도 666 곰돌이가 나온다!)



[C.S-733] 애니 다윈즈 게임(Darwin`s Game, 2020) 음모론적 리뷰- 666 곰돌이와 뱀의 능력 시길과 바코드, 나비떼와 전시안.. 상징들의 대잔치!

https://charlieman.tistory.com/133









애니 글레이프니르에선 저마다 오각별 코인을 수집하며 어떤 특수한 능력들을 얻는 수집자가 되어 일반인을 초월하는 힘을 지니는데, 그것은 자신의 내재된 욕망의 모습대로 투영된다. 



또한 다윈즈게임에선 역시 뱀의 인침을 맏고, 그들의 시길을 발동하는데, 그것은 자신의 특성에 따라서 모두가 제각기 다르게 나타난다. 





11. 글레이프니르의 6화 캡처 사례!


맹세를 깰시엔 죽음의 저주가 내려지는 계약 의식같은 능력이 나오는 부분도 의미심장하지만,

(애니 그랑크레스트에서 전시안 기어스를 통한 비밀서약 사례)


[C.S-169] 그랑 크레스트 전기 2018년 1,2분기 애니 - 종말을 유예시키기 위한 혼돈(混沌)을 조장하는 판도라세력, 세계배후 마법결사단체, 신세계질서 (미러세계관-중신기 판도라) 애니속에 나타난 일루미나티 코드!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9vOAZWH4io10WKLd4AaABCQ





아무튼 이들의 공통점은.. 역시, 매우 구체적인 소원이나 갈망이 없을시, 본인의 잠재적인 갈망을 이루는 모습으로 변신한다는 사상이 나타난다. 



즉.. 최신 애니나 이 지옥인간 영화나, 갈망하는대로 변신한다는 공통된 모티브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애니속 9화에선, 위 지옥인간 영화의 박사처럼, 잠재적 갈망이 거의 촉수괴물스러운, 거의 똑같은 괴물이 등장한다. (같은 편 조차도 혐오하는 괴물)

주인공 무리에 대적하는 악당무리, 등장부터 너무나 빌런스럽고, 가장 약해보이는 여자를 인질로 잡고, 슴가를 주무르며.. 너무나 봐도 떨거지처럼 생겨서,하는말 한마디한마디가 야비하고, 한눈에 봐도 퇴치플래그가 서있는 빌런!


흔히 그렇듯, 정의와 분노 주먹 한방에 일분 대사를 읊으며 사악함을 있는 힘껏 보여주고, 몇초만에 턱주가리가 나가서 퇴치된다. 




12. 글레이프니르에서나 다윈즈 게임, 모두 인형탈=곰돌이가 나오지만, 이것은 어떠한 상징일까?



곰 테디베어는 어린이들이 흔히 갖고 싶은 장난감, 인형을 뜻한다. 

하지만 모두 인간을 뒤집어쓴 형태로 요즘은 곰돌이 코드가 나타난다.


자신의 잠재적 욕망을 실현한 존재가 되면서, 동시에 짐승의 권세, 666 몬스터에 속하게 되는 상징성을 가질수 있다.



[C.S-756] THAMA - 'Do It For Love (Feat. 죠지 (george))' M/V 해석- 붉은 방호복과 타락천사 날개, 곰돌이 잠식, 공중부양 귀신들림 코드!

https://charlieman.tistory.com/165


(1). 최근 나온 뮤비의 티저가 예사롭지 않다! 조회수는 정말 안습일 정도로 신인 뮤비인듯 하지만 살펴보도록 하자!


THAMA - 'Do It For Love (Feat. 죠지 (george))' M/V Teaser (
조회수 15,290회
2020. 6. 21.)

https://www.youtube.com/watch?v=978fNpqGWRs



공중에 떠오르는 곰돌이를 연출하고 있는 것이다.



필자는 곰돌이를 계시적으로 발견한 이후, 얼마나 미친듯이 근한달 나타나는지 지속적 이야기를 한바가 있다.






13. 필자의 근래 많은 칼럼들은 각각 퍼즐처럼 단서를 조금씩 제공하며, 유기적 연결성속에서 보다 큰 진실적 측면을 드러낸다... 


욕망을 쫒는 삶, 자신을 거부하고 새로운 Beast, 짐승을 쫒는 삶! 

순수한 인간의 본질을 잃고, 즉.. 구원을 거부하고, 새로운 형태의 짐승의 율법을 쫒는 삶! 

살아가는 동안 자유롭게 욕망을 긍정하고 짐승처럼 살고, 지옥으로 이끌리는 삶!!


그것이 큰 길이고 큰 문으로 많은 이들을 유혹하고 인도하는 삶이 될 것이다!




이번 칼럼에서 새롭게 떠오른 음모론 연구적인 힌트! 생각의 전환점이 있다면? 

제 3의 눈의 개화이니, 송과체 활성이니 아직도 그것을 광명처럼 여기는 이들이 유튜브를 찾아보면 있지만, 

즉.. 타미플루 등을 통해 귀신을 보고 자살하는 어린이 사례도 다뤘지만, 항 정신성 의약품이나 마약등, 즉 각성제라 불리는 것이 송과체의 각성에도 영향력이 있는 가일 것이다. 


[C.S-200] 신종플루, 타미플루 복용하고 괴물들이 왔다갔다 온갖 환청, 환각속에 추락사, 엑소시즘적 현상을 보인 아이들! 악령들 충만한 시대인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2zVWdZmTyj91qTq14AaABCQ





1/ 


그리고 그것이 결국 귀신들림, 혹은 마계or 지옥의 존재와의 조우등, 다른 차원의 영적 존재들에 홀리는 현상을 가질수 있는가일 것이다!







14. 귀신의 왕으로 알려진 벨 마르두크!

[제3의 눈] 전 세계를 장악한 귀신의 왕 벨 마르두크 !!

조회수 43회•2020. 6. 27.

https://www.youtube.com/watch?v=Ak6xnzbZFSY




이러한 제 3의 눈을 네팔등에선 여아에게 꾸며 쿠마리, 여신으로 존경하고 모시는 문화도 있지만!

위키에서 추억의 명작만화, "3×3 EYES" 에서 여주인공 파이가 역시 제 3의 눈을 하고 나온다.



하지만 인간 세계의 이면에서 암약하는 요괴와 마술사들을 상대하는 이 만화에서 여주에 대한 설명이 어떠한가? 그녀 파이의 존재는 인간이 아니라 요괴의 마지막 생존자로 설명되며, 이 캐릭터엔 다중인격.. 즉 같은 몸에 깃든 인격이지만, 전혀 다른 인물인 존재들이 함께한다. 





15. 마약과 각성대에 대해 좀 더 찾아본 부분들!


인간 VS LSD 정신병자 (스압주의)

https://dopudopu.tistory.com/1133?category=727283




최근에야 인간이나 동식물등에 자체적으로 내장된 마약인 DMT에 대해 말해지지만, 고대부터 샤먼들에 의해 어떤 신비체험을 위한 종교의식적 방편으로 사용되었음을 볼수 있다. 


(이미지는 생략, 이미지 포함은 링크를 참조!)

 #5 DMT - 외계에서 주고간 식물|작성자 indica
https://blog.naver.com/kikkkk7000/221011962981


# DMT란 무엇인가



안녕하십니까 오늘 알아 볼 마약은 DMT라는 마약입니다.

DMT (dimethyltryptamine) 는 디메틸트립타민을 줄여서 말합니다.

DMT는 지구상의 일부 동물들과 일부 식물들에서 찾아볼수 있는 화학성분인데

특히 인간의 송과체 부분에서 분비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꿈을 꿀 때 나오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꿈을 꿀때 이 DMT라는 성분이

분비되기 때문에 꿈이라는 일종의 환각, 환청등을 경험할 수 있는 것 입니다.


그 외에도 사람이 죽기전 DMT는 일생에서 가장 많이 분비가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사람이 죽기전 일생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는 것을 본다는 이유가 DMT 때문입니다.

DMT는 환각효과와 더불어서 시간을 아주 느리게 가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시간, 공간적 왜곡이 심한 환각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죽기 1,2 초 그 찰나의 짧은 순간에 긴 일생을 주마등처럼 본다고 하는

이유가 DMT가 송과체에서 상당히 많이 분비되기 때문입니다.


오늘 알아볼 환각제로서의 DMT는 뇌에서 분비되는 화학성분인 DMT를

식물에서 추출하여 정제한 DMT를 흡입해 환각경험을 하는 환각제 입니다.

맨 마지막 사진을 보면 세로토닌과 실로시빈 (환각버섯에 포함된 물질), DMT의

분자구조가 나와있는데 상당히 유사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표에는 안나와 있지만 LSD도 상당히 비슷함으로 미루어보아 결국

환각제 사이키델릭 군에 속하는 대부분의 환각제들은 세로토닌과 관련이 상당히

깊다는 것을 유추해 낼수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그냥 DMT라고 불리우며 남미에서는 아야와스카라고 불리웁니다.

DMT는 말그대로 화학식인 디메틸 트립타민의 줄임말이고 아야와스카는

DMT를 함유한 식물과 다른 성분들을 함유한 식물들을 달여서 만든 물을

아야와스카라고 부릅니다.





#아야와스카란 무엇인가



아야와스카의 경우 아마존의 샤먼들이 3천년 전부터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을정도로

아주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습니다.

아야와스카란 잉카제국 시절 사용하던 공용어인 케추아 말로

Aya는 영혼이란 뜻이고 Huaska는 넝쿨이란 뜻을 지녀서 영혼의 넝쿨이란 뜻입니다.

첫번째 사진의 식물은 아야와스카의 재료가 되는 대표적인 식물로 야헤(Yahe)라고 불리우는데

정식 학명은 바니스테리오포시스 카피 (Banisteriopsis Caapi) 입니다.


인간은 순수 DMT 자체를 복용하면 위에서 분해가 되기 때문에 전혀 효과가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DMT를 흡입할때는 전부 파이프나 물담배로 흡연을 하는데

아야와스카의 경우 복용을 하는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그게 가능한 이유는 미국에서 비교적 최근에 밝혀졌지만 샤먼들은 무려 몇천년전부터

이러한 방법을 알고있었닥 전해질 만큼 샤먼들의 아마존 식물 활용법은 놀랍습니다.


그게 가능한 이유는 바로 MAOI (모노아민 산화효소)가 포함되어 있는

식물인 야헤와 같이 달여서 복용하기 때문입니다. MAOI는 간단히 설명하면

산화로 모노아민의 탈아미노 반응을 촉매하는 효소인데, 이러한 효능으로 인해

DMT가 위에서 분해되는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DMT와 MAOI를 같이 복용하게 되면 온전한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이 글의 주제인 DMT를 함유하고 있는 식물인 차크루나(Chacruna) 입니다.

샤먼들이 아야와스카를 만들 때는 이 차크루나와 첫번째 사진의 식물인 야헤

또 그외에 몇가지의 식물들을 달여서 아야와스카를 만들어냅니다.

즉 DMT와 MAOI의 조합이 아야와스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DMT는 꼭 차크루나에만 포함된것은 아니고, 미모사 종류 식물들이나 일부 아카시아 나무 종

역시 DMT를 포함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아야와스카의 효과


야헤와 같이 MAOI를 포함하고 있는 식물들과 다른 몇종류의 식물들을 한 곳에 넣고 푹 끓이면

마치 한의학의 탕약같이 진한 갈색의 살짝 걸쭉한 물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것을 바로 '아야와스카' 라고 부릅니다. 1회 복용량은 100~200ml 정도인데

이건 약을 달이는 샤먼들에 따라 용량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이 아야와스카를 복용하게 되면 대부분의 사람이 겪게 되는 첫번째 증상은 바로

극심한 구토입니다. 복용후 20분 안에 찾아오며 급작스런 체온변화, 두통등을 동반합니다.


이 현상을 퍼지 (Purge) 라고 부르는데 한국말로는 몰아내다, 제거하다 등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몸안의 모든것을 제거할 만큼 극심한 구토를 하게 되는데

샤먼들은 이 현상으로 몸안의 나쁜 것들을 제거한다고 믿어 왔습니다.

지금도 의학적인 검증을 하고 있는데 실제 복용자들의 말을 빌리면

퍼지 현상이 끝나면 몸에 알수 없는 생기가 생기고 상당히 개운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런 고통스러운 퍼지현상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아야와스카의 체험이 시작됩니다.





그렇다면 DMT의 효과는 정확히 무엇일까요? 

이 효과를 글로 설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환각제 계열 약물중 가장 심오하고 미스테리한 것이 DMT입니다.

일단 DMT의 효과가 재미있는것은 퍼지 현상이 끝난 후에 3가지의 체험 중 한가지를

하게되고 그 후 자신들만의 경험, 즉 트립을 하게 되는데

3가지의 체험은 인종, 성별, 나이, 사상 등 모든것을 막론하고 똑같은 경험을 한다는것입니다.


첫번째는 가장 대표적인 아야와스카의 신으로 불리우는 무지개 혀를 가진 보아뱀과의 조우입니다.

첫번째 사진에 있는 뱀이 아야와스카의 신으로 불리우는 뱀인데

아주 지혜롭고 신비한 어떠한 존재로 인식이 된다고 합니다.

사람에 따라 혀가없거나, 무지개의 혀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아야와스카의 신과의 짧은 조우가 끝이나면 야와와스카의 세계로 인도를 해주고

체험자는 그 떄부터 자기만의 의식의 번영에 들어가게 됩니다.


두번쨰는 코끼리의 얼굴을 가진 신을 만난다는 것입니다.

이 존재는 인도의 가네샤라는 신과 놀라울 만큼 닮아있는데 아야와스카 체험자들이

종종 보는 신 적인 존재입니다. 보아뱀과 마찬가지로 코끼리를 조우하고 나면

아야와스카의 세계로 인도를 해주고 각자의 체험이 시작됩니다.


마지막 세번재는 끝없는 패턴의 반복입니다.

패턴이 끝없이 이어지지만 세번째 사진처럼 인간의 형상같은 어떠한 존재들을 조우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패턴속의 어떠한 존재를 조우하고 '삐 -' 같은 어떠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후는 마찬가지로 각자의 체험이 시작됩니다.


아야와스카, 즉 DMT의 체험인 신기한점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복용해도 결과가 같다는 점입니다.

보통 이러한 글을 읽거나 경험자로부터 이러한 얘기를 듣고 체험을 할 경우

그러한 데이터가 뇌 무의식에 잠들어 있기 때문에 환각제의 효과로 발현될 수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에 대해 전혀 무지한 사람도 아야와스카를 복용하면

똑같은 경험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다들 그러한 경험을 한 후 각자 다른 경험을 하게되는데 끝이없는 드넓은 우주에서

자신의 존재가 소멸되는 듯한 압도에 의한 공포감, 두려움등을 느낌으로써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무언가를 깨우치는 사람들도 많고

이계와의 소통을 하는 경험도 있고 그게 아니면 그냥 재밌는 환각 체험을 하는 경험도

많습니다.


아야와스카가 신기한 점은 또 한가지가 있는데 아야와카는

아주 오래전부터  샤먼들에 의해 병의 치료 목적으로 사용이 되어왔습니다.

초반에 설명했듯이 퍼지 효과로 인해 가벼운 치료가 되기도 하지만

시력이 좋아져서 안경을 벗었다던가, 가지고있던 질병들이 치료되는 경우도 종종 접할 수 있는데

상당히 허무맹랑한 소리로 들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것을 카메라에 담아낸 것이 한국에서 상당히 유명했던 다큐멘터리인

아마존의 눈물시리즈 4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 부족의 일원이였던 여자가 부족생활을 뒤로하고 도시로 나가 생활하다 자궁암 말기판정을

받고 치료불가판정을 받아 부족으로 돌아와 수개월동안

아야와스카 치료요법을 통해 자궁암을 완치하는 스토리가 담겨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찾아봐도 좋을 듯 싶습니다.





# 아야와스카 혹은 DMT를 하는 방법



'아야와스카' 의 경우 위에서도 쭉 말했듯이 남미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남미에서는 마약이 아닌 신성한 치료목적으로 보기 때문에 아직도 페루나 에콰도르 같은 국가에서

샤먼들과 함께 아야와스카 치료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은 속인주의이며 DMT 물질자체가 마약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아야와스카 치료를 하는 것 역시 처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미국의 법이 재밌는것은 DMT를 소지, 복용, 판매, 구매등 모든것이 불법이여서 처벌을 받게 되지 만 DMT를 함유하고 있는 식물을 기르는것은 합법입니다.

그래서 북미 쪽은 DMT를 함유한 식물을 집에서 직접 달여서 아야와스카를 만들어서

복용하는 경우도 요새 많다고 들었습니다.


이러한 방법이 아니라면 아야와스카가 아닌 DMT를 흡연해야 하는데

첫번째 사진이 바로 DMT Crystal 입니다. 식물을 끓이는것이 아니라 식물에서 따로 DMT만 추출해서

크리스탈 형태로 정제해낸 것을 일컫습니다.

이 DMT는 오로지 흡연으로만 가능하기때문에 두번째 사진같이 Meth pipe (필로폰을 흡연할 수 있는 파이프) 를 이용하거나 물담배 기구를 사용하여 흡연합니다.


DMT는 직접 불이나 열에 노출되면 그대로 타버리기 때문에 흡연할때는

가장 밑쪽부분에는 담배를 깔고 그위에 조금의 대마를 깔며 그위에 DMT를 뿌리고 다시 그위에

조금의 대마나 담배를 섞은 후 아랫부분을 가열하여 연기를 흡연합니다.

DMT는 아야와스카와 다르게 복용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는 그 즉시오며 몸을 가눌 수 없을만큼

무거워 집니다. 또한 퍼지현상도 없고, 아야와스카가 4~6시간정도 지속시간을 가진반면

DMT는 고작 5분 ~15분정도의 시간이 지속됩니다.


DMT역시 아야와스카와 동일하기 때문에 효과는 당연히 동일하지만 지속시간이 짧기 때문에

위에서 설명한 보아뱀이나, 가네샤 신등을 조우하지만 자기만의 경험시간이 아주 짧습니다.

꿈과 같기 떄문에 트립 도중에 눈을 떠버리면 모든 효과는 단번에 날아가 버립니다.

다시 눈을 감아도 절대 다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효과가 끝날때 까지는 눈을 감고 있는게 좋습니다.

1회에 100~200mg 정도이고 훨씬 많은 양을 사용해도 내성이나 다른 문제를 가지고 있진 않습니다.

내성이 없고 중독성이 없는 마약입니다.

[출처] #5 DMT - 외계에서 주고간 식물|작성자 indica



마약의 진짜 끝판왕 DMT에 대해서.araboza

https://www.ilbe.com/view/6697706344



16. 5G 네트워크와 송과선의 관계도 생각해볼 부분이다. 영화속 공진기같은 작용을 5G의 강력한 전파가 수행하는 것은 아닌가?


송과선을 5G 전파가 파괴한다는 정보들은 심심찮게 주장되지만, 만약 그게 아니라, 어떤 식으로든 5G라는 강력한 전파장이 인간의 송과체를 자극하는 식이라면..?


코로나 19도 5G 음모론이 존재했고, 요새 기사를 보면 사람들이 갑자기 화를 참지 못하고 폭행을 하거나, 제 정신이 아닌듯한 우발적 사건사고가 참 많이 보인다.. 

도시 전체를 아우른 전자파의 영향이고, 그러한 전자파가 Flakka마약에 귀신들린 사람처럼 행동하듯, 

비슷한 작용을 사람에게 미치고 있다면은...??



이런 부분도 가정해봐야 할 것이다!




#총론- 일루미나티 음모론에서 어느정도까지 커다란 음모의 범위를 규정해야 하는지 어렵겠지만, 

또한 영화 한편을 보고, 문득 마약과 송과체의 관계성까지 의문을 제기해보는 필자의 추리가 쌩뚱맞을수도 있겠지만,




요즘 들어 넘치는 뱀과 선악과의 찬미 문화, 검은 날개 문화.. 그리고 영적 빙의를 상징하는 귀신들림이나 다른 존재로 탈바꿈되는 나비나 인형탈 곰돌이등의 상징이 넘치는 것을 생각해보고.. 

사탄예고세계단일종교 시리즈에서 깊게 설명했듯이, 오컬트주의자들을 통한 제 3의 눈의 의식적 조장!


그리고 위 영상 2부에서 다룬 화유기와 같은 오컬트적 코드가 많은 드라마들의 범람, 

어린이들에게 유독 어려서부터 귀신, 오컬트등이 교육화되는 실태!



[C.S-696] 바야흐로 초등학교 3학년 교과서에 수록됐다는 귀신 선생님! 그리고 전시안과 망령등의 삽화들!!


아마 유튜브에 활동하는 음모론, 영성 채널을 통틀어서도 이런 아이들에 관련된 어젠다에 대해서는 가장 많은 부분을 소개해왔을 정도이다! 대략 살펴보니 하나하나가 제대로 예시를 담고 있는 10여가 넘는 칼럼에 달할 정도!


*[C.S-200] 신종플루, 타미플루 복용하고 괴물들이 왔다갔다 온갖 환청, 환각속에 추락사, 엑소시즘적 현상을 보인 아이들! 악령들 충만한 시대인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2zVWdZmTyj91qTq14AaABCQ


*[C.S-210] 그대가 하고싶은 (욕망을) 행하라! 그것이 법일지니-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3기, 아이들 인기애니속에 들어있는 알리스터 크로울리가 제창한 사탄주의 사상 & 큐브와 마법의 지속적 각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wzwDMcm9YBGAi2PN4AaABCQ


*[C.S-220] 아이들이 좋아하는 갓애니! 1기에 이어 2기 방영중- 모브 사이코 100의 전시안, 오각별, 큐브, 666 바코드 심벌 각인, 인간이 신이 되는 사상!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wBz1PUcBoO02RzqJ4AaABCQ



*[C.S-237] 요새 국내 어린이 만화영화에 심어지고 있는 정의의 주인공으로 묘사되는 666 적그리스도 심벌! 미디어 속 마법과 마녀 코드의 범람에 대한 우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aiJH4UNLiajzmyh14AaABCQ

*[C.S-300] 아시아라이 저택의 주민들- 666 표식의 말세 시대와 그를 추종하는 비밀결사의 지배를 소재로 그린 만화책! 문화속 동심을 물들이는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2nl0Zb9N24LwHR4AaABCQ



*[C.S-313] 요즘 어린이에게 주입되는 새로운 동화책- 전시안과 역오망성, 오컬트 꿈나무들을 만들셈인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PavSkC_9rlWJkPPZ4AaABCQ

*[C.S-326] 전세계 아이들을 삼키고 있는 사탄적 마귀적 메시아 프로그램에 대하여..!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IOVbPV4HKOoLnnhZ4AaABCQ


*[C.S-365] 아무리 돈이 좋다한들, 전시안 666 마귀에게 경배케 하여, 아이들은 이용하지 말라!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dGvfGQCM8lUpGVXF4AaABCQ



*[C.S-451] 방문자가 제보한 파워포인트, 머리 풀은 여자들과 요괴! 도시의 아이들부터.. 부모들은 요즘 어린이 방송을 유의 할 것!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OVG7GFtA2V6lTHEB4AaABCQ



*[C.S-637]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음모론적 리뷰- 부모가 자식의 영혼을 악마에게 파는 스토리, 전시안과 666 싸인!



[C.S-647]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리뷰- 영혼계약을 보여주는 드라마는 픽션이 아니라 작금의 현실이다!

(647번 칼럼은 아이들 걱정할게 아니라, 안방드라마를 보는 어른들도 오십보 백보와 마찬가지.. 요즘 참 흔하게 나오는 악마 귀신등의 소재가 일상인 드라마들!!)



*[C.S-654] 인디언 텐트와 귀신놀이 - 귀신과 악령, 사탄의 문화로 이끌어지는 아이들 동화책과 드라마 배경들 (ex 고백부부), 시대의 흐름!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l3ViwFBGSfSZ7jHZ4AaABCQ



*[C.S-662] 전시안이 약방의 감초처럼 등장하는 영혼계약의 내적갈등(?)을 표현한 일본&한국 애니로 제작된 뮤비들 [채널ex E ve, n buna official, dareharu달의하루]



그리고 심지어 영상으로도...!! 요즘 아이들이 보는 뽀뽀뽀 같은 프로그램...

아! 놔! 예수 믿나 봐? 어딜 씨발쉨~ 빨리예수! 짤라랄라! -[사탄주의적 백워드 매스킹 (악마 게이트) 2부 전국가 차단뒤 요약본][CRAMV(D.U.)-109(요약)] (2019. 7. 3.)

https://www.youtube.com/watch?v=F0vxNp4tccQ


이렇게나 많이 소개해오고, 경고를 해왔는데, 댓글이나 조회수, 추천도들을 보면? 참...~

왜 그토록 많은 이들이 침묵으로 받아들이고, 그 침묵속에서 한귀로 흘리는 실태속에서, 매일같이 더욱 이런 귀신의 문화들은 새롭게 나타나고 있는가?

애석하게도 인풋 아웃풋의 관계에서, 그 값어치 없는 침묵들에 따라 악은 더욱 무혈입성하는 실태만 내내 보며, 또 계속 이렇게 소개해오고 있는 것이다.



그 해악! 위험성과 영향력에 대해서 아주 방심하고 있고, 경고를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이 사뭇 드는 것이다. 


말그대로 사람들의 마음이 말세라, 다들 더욱 완고하고 완강, 완악해져서 이러한 경고들에 대해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기로 한 것인가! 

아니.. 영혼이라도 이미 팔지 않았다면은, 주변에 이웃들에게 좀 경고도 전파하고 그래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이러한 악의 침입에 대해 대중들이 의의 실천에 있어서, 서로 미루기만 바쁜 실태속에서는, 사실 그 결과는 누구에게도 바람직하지 않을 것이고, 주변에 아이들이 아니라, 당장 여러분 자신들의 아이들부터 귀신과 각종 망령을 받아들이며, 성장하고 커나가게 될 것이다.



아니 땐 부뚜막에 연기날리 없다고 생각한다면...? 

많은 이들이 어느정도 진지함을 가지고, 이러한 현황들에 대해 분별을 하고, 연구에 나서주길 바래본다! 수많은 정황들과 관계성을 볼때, 웃어넘길수 있는 사안은 결코 아닐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6m.29d, 오후 17시 40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