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5살 연하인 사사키 노조미와 결혼한 (사실 결혼한줄도 몰랐다.)~ 

와타베 켄 코미디언이 지속적으로 수많은 여성들과 불륜으로 대략 난감에 빠졌다. 

또 불륜터진 일본 연예계! 사사키 노조미 남편이 올타임 레전드인 이유

조회수 300,409회
2020. 6. 17.

https://youtu.be/gWAqgVm10eU


대문컷의 이미지만 보면, 남편은 생쥐처럼 생겨서 별로 덕성이 없어보이고, 노조미가 오히려 인덕미가 있어, 보살스럽게 생겼다.



"사사키 노조미"와 결혼하고도 감히!! - 폭로 기사가 나오기 전에 셀프 자숙 돌입
조회수 29,401회•2020. 6. 10.

https://www.youtube.com/watch?v=OhVjfm3WQ-w
 


엄청난 여성편력, 공공화장실에서 헐레벌떡 4분 괴담에, 나름의 엿같은 배려인지.. 화대로 매번 섹을 하면 친절하게 만원을 주는 버릇이 있었다는 것! 


대부분의 상대들은 일반이었고, 




(그 정도의 심각한 여성편력이었다면.. 시미켄처럼 AV배우를 하는게 낳았을지도..!!)

시미켄은 AV배우인걸 이미 아는 상태에서 결혼을 해서, 참 직업으로서 이해받고 떵떵거리며 잘 사는데 말이쥐..!


스스로의 선택으로 불륜남으로 전락한 히가시데 마사히로😨(feat. 카라타 에리카)
조회수 114,942회•2020. 5. 22.

https://youtu.be/DSRXEFCFZIA



얼마전 일본을 발칵 뒤집어논 히가시데 마시히로란 배우보다 더욱 큰 폭탄이 된 듯하다. 

(일각에서 일본 정치 지지가 떨어져 연예계 이슈 터뜨리기 뒷공작이란 후문도.. 어쨌든 사실이니..)


그래도 이 사람은 불륜 드라마였다면..(불륜 대상이 오직 한사람이었고, 인터뷰보면 굉장히 진지했다. 와이프와 불륜녀중에 한명을 택하면 누구를 택하겠냐는 질문에, 한참을 고민하는 의외성, 솔직해야했다할까나!? 와이프에 대한 배려는 없어 뭇매를 맞았지만!)


히가시데는 와이프보다 불륜녀에게서 운명적 사랑을 느낀듯하다.. 

그러니까 애초에 운명적 사랑이라고 느낀 사람을 붙잡을 것이지, 적당히 왜 다들 그렇게 서둘러 결혼들을 해서...???



와타베켄의 스캔들은 내용자체가 참 싸구려 개그 콩트같아, 쪽팔릴듯 하다...



물론 그의 카사노바 바람둥이 기질이 칭찬받을 일은 아니지만... 

뭐.. 그래도 우리나라 김기덕이니, 뭐니.. 등등보다는 죄질이 낳다고 할수 있을 것이다. 



사사키 노조미가 누구인가? 168cm의 일본에선 큰 편이긴 하지만, 


한때는 세계를 대표하는 미녀 30위 정도에 올랐던 아시아계 미녀, 일본에서도 손에 꼽히는 모델미녀이기도 했다. 




추세를 몰아 여러가지 영화도 찍고, 스모걸등 스모부 매니저역할을 하는 괴랄한 드라마에도 출연했지만, 

연기력이 받쳐졌다면? 더 떴을지도 모르겠지만, 엄청난 발연기로 그닥 좋지는 않았다고 한다. 

(아메바의 전시안 포즈, 저런건 좀 좋지 못한듯.. 뭐 어쨌든 인스타를 보니 그렇지는 않다.)



영화를 참 두번도 반복해서 안보는 필자가 천사의 사랑은 한 세번봤는데.. 뭐랄까? 발연기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사사키 노조미의 미모가 빛을 발한 전성기적 이 영화에서 몰입은 매우 자연스러워, 어떤 부자연스러움을 못느끼고 보았다는 것이다. 



실제로 이런 장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필자도 그렇지만..) 친구 두명이 각각 놀러올때, 재밌는 영화나 보자고 해서 컴퓨터에 있던 천사의 사랑을 틀어주니, 말없이 겁나 재밌게 보면서 대체로 이름없는 명작이라는 평들이 자자했다. 



이미지만 보면 날라리가 아닐까 싶었는데.. 결혼후 생활은 의외로 목가적이었던 듯하다.


하필이면 수많은 남자중에 와타베 켄을 예전부터 좋아한 탓에 15살 차이가 나는 결혼이 이뤄졌다고 한다. 



바람을 핀 와타베 켄도.. 마누라가 너무 완벽하다는 둥 그래서 힘들다는 희한한 소리를 할망정.. 

노조미에 대해서 어떤 불만족은 없었던 듯 하다. 


단지 아내는 좋은 아내이고, 아마도 솔로시절의 자유분방함을 떨치지 못하고, 

여자는 따로 만나 즐긴다는 희한한 바람둥이 기질이 있었던듯하다. 



뭐~ 아무튼 필자는 사사키 노조미에 대해서 좋게 생각했다. 


싸이월드 시절인가, 유일하게 연예인 팬클럽에 가입했던게 사사키 노조미 팬클럽이었다. 




며칠 해보니.. 그냥 노조미 사진 한두장 올리고, "헤헤해 ㅋㅋㅋ~ "

이런 내용들의 반복이길래, 팬클럽질 드럽게 재미없구나 깨닫고 그냥 잊었었다. 



당시에 천사의 사랑 동영상 클립을 짤막소개 저화질로 올려서 소개하기도 했지만, 

(그때는 그 작은 미니홈피에 익숙해서, 참 저화질도 그냥 묵묵히 잘 봤다..)



세계여행을 갖다오고, 별로 눈에 뵈는게 없어 어느날 페이스북 사사키 노조미 공인계정에 친구신청을 했는데.. 전혀 기대를 안했는데 친구수락이 되서, 그녀는 참 되바람직하군! 이라고 생각하면서 좋게 생각했던 것이다. 

한동안 필자는 자랑도 하고 다녔던 것이다. 


"나, 전세계 미녀 순위 30위안에 든다는 사사키 노조미랑 페이스북 친구하는 사이야..!!" 




한번은 만들어야지 하고, 사사키 노조미를 닮은 뮤비도 만들었던 것이다.

고속도로풍 7080 감성메들리! 실험적 나레이션,어쿠스틱위주 뮤비-천일동안,금지된 사랑,남여 CREEP,나와 같다면,블로우 도우터,위드 미,굿바이 러브[CRAMV(E.X.)-2]
조회수 763회•2017. 5. 8.

https://youtu.be/ZQRPiXDrMJ4




지금 보니 사사키 노조미 결혼이 2017년 4월 11일, 생각해보니 1달도 안됐던 시기에 저 뮤비를 완공했던 것이다. 


천사의 사랑에서 워낙 존잘남이기도 했지만, 남주 타니하라 쇼스케와 참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평양감사도 싫으면 그만이라 했지만, 사사키노조미가 와이프라도 아쉬우면 바람!인가?

그렇다고 가정에 불화가 있거나, 뭐 다툼이 안맞는 것도 아니었던 듯하다... 

그냥 천성이 타고난 망아지였을 뿐!!!



일본 연예계에선 결혼을 하고 나서 여배우들이 오히려 주가가 높아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사시키 노조미 입장에선, 참 자다가 날벼락...! 



사람 팔자 뒤웅박 팔자!!! 어쩌다 그많은 후보중에 고르고 고른게, 빌런 같은 남편을 만나서..!



4백만명이 넘는 그녀의 인스타에선?






불륜기사가 터기지 전에만 해도 한참 요리 영상과 사진을 찍어 올리고 일상에 몰입중이었다고 한다. 



남편의 불륜 스캔들이 터지고 나서, 올린 멘트없는 강아지 영상들... 

남편은 개만도 못하고, 믿을건 개밖에 없다는 건가!!!



마스크 프로젝트...!



아무 이미지 없는 흰 화면에 최근엔 메시지만..! 아무튼 이 스캔들의 악영향으로 자신의 밥줄이 끊어지지 않도록 잘 부탁을 올리는 글이 보인다. 





대스타였던, 아오이 유우의 사례가 좋은 선례로 남길 바라며..!

그래도 남편이 빌런같지는 않아 보인다!!

아오이 유우 결혼 발표 회견
조회수 70,609회
2019. 6. 7.




블로그가 있으니, 다시.. 가끔씩 쓰게 되는 가씹거리들!


뭐? 원래 이런거 전문이었잖아...!!! 


예전 블로그가 잘 남아있었고, 음모론을 다루지 않았다면, 구글광고 수익만, 월 100만원은 달성했을지도 모르겠다...



뭔가 사명감에 음모론에 뛰어들었지만, 구글광고는 날라가고, 호응은 겁나리 없는 세태를 보면..


(근데 또 안하고 딴짓좀 하면.. 벼르고 있었다는 듯이, 어디선가 들어오는 태클들..!)

누굴 위해서 이런 과업을 하나..? 심보를 보면, 가끔 혀를 차게 되기도 한다. 




글을 마친다. [2020.6m.21d, 오전 21시 13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