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유튜브 채널 답사기) 재밌는 주식예능인 방송! - 소행성612 주식방송
우연히 재밌는 주식예능 유튜브 채널을 찾았다.
https://www.youtube.com/c/01bd02
이야! 설마~ 생일이 무슨 6월 12일이기 때문에, 이 무슨 춘추전국장나라 시대의 공삼일팔한 감성도 아니고, 소행성 612는 아니겠쥐..?
헐, 설마~~~!!! 그럴라구~!!!!!!!
.........
.........
의기양양!!
의기양양, 양둥이들이 요새 유행!
암호명 38017~!! 응답하라, 응답!!
필자도 오피스텔 살지만 문열고 나오면 가끔 절대로 마주칠일이 없을것같은 그런 흔흔한 외모!
의외로 입담은 시댁할머니같은 느낌..
오덕스러운 주소명을 가진 인스타도 소소하게 있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https://www.instagram.com/01.bd02/
얼마전 떡폭락한 루나코인과 테라코인을 합친것 같은 디자인의 로고!
시작부터 제로 플래그!???
한때는 대박의 상징이었겠지만, 대폭락한 루나코인을 벤치마킹한듯한 로고가 인상적!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묘미를 깨달았는가? 어쨌든 하따를 했다면 진정한 주식인!
뼈속부터 성골이라고 볼수 있다.
내가 '하따' 맞다고 했제?
조회수 18,362회 2021. 5. 27.
https://www.youtube.com/watch?v=_NW8MejWeqE
감자떡!=감자 후 떡상하는 경우를 이르는 옛말!
솔직히 상따해서 나이아가라 폭포 구경하며 깡소주에 한강타령 하는것보다,
하따의 리스크가 상대적으로 적으면서 큰 수익폭을 노려볼수 있기는 하다.
(거래정지.. 공금 횡령.. 사기지분, 상폐심사, 이런 공시만 추후 안뜬다면야..!)
주식하면 원래 머리털 쉽게 빠지고 노화가 빠를수 있어, 젊은 여성에게 권장할 만한 Job은 아니지만, 엔터테인트먼트하게 주투를 즐기는듯하다.
그러나 주식은 부업이고, 주식으로 돈잃는 과정을 방송제작비로 불태우며, 재밌게 보여주는 방송으로 더 큰 수익을 뽑아내며 먹고사는게 본업인듯도 싶다.
증권사는 필자 쓰는데라 비슷한것도 같은데..???
Kodex 뭐~ 보니 주식외에 기타등등도 거래하는듯하다.
넓은 관심폭으로 기타등등도 거래하는 덕분에, 또한 기타등등도 어떻게 말아먹는가등의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사실 만약 주식예능인이 잔고창이 온통 빨간불이면
"나는 저렇게 안해서 요깠다!!!" 등등의.. 사실 방문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주지 못하고,
대리상실감을 줄 것이기 때문에, 주식예능은 주식을 절대로 잘해서는 안되는게 필수 자질이다.
AV 산업의 여배우들이 절세미녀라도, 남자배우들이 일반 평균 남자시청자들보다 못생기고 슈렉같아야, 묘한 대리만족에 의해 장사가 잘되는 것과 비슷한 이치랄까?
종목명을 보니 급등주 추종이 보인다.
대체 뭐야.. 뭘사도 시퍼런 수익률의 바다는..? 대체 어떤 노력을 하면 저게 가능한가??
그래도 미수금 안보이고, 익일반대금 안보이는게 어디람..?
그 바닥까지는 아직 안 갔다는게쥐!
뭐야, 저 의기양양한 손짓은? 대체 뭘 실현한거야..?? 재앙을 실현한거야..???
하루하루 쓰나미로 먹고사는 컨셉인거야..?????
원래 다 그렇지.. 오르는 주식사서 승부내려면 왠일인지 사자마자 폭락하고,
머리를 거꾸로 써서 대주매매해서 폭락하려는 종목 잡아 수익내려면, 왠일인지 매도하자 주가가 오르고...
대체 저걸 누가 따라하겠냐고...?? 돈주고 하라고 해도 안해!!!
저거슨, 사실 주식의 위험성을 생생리포트를 통해 제대로 알리는 교훈적 공익방송일수도 있다.
주식을 저렇게 하면 안된다는, 사실상 공익 캠페인일수도 있는 것이다.
가만 오늘 코다코와 코프라의 주가현황이..?
저 코파는 영상을 보고 문득 떠올라, 대체 무슨상관없지만, 딱히 아무 이유없이 즉흥적으로 코프라를 매입했으면?? 수익좀 봤을듯!
그렇게해도 한종목 정도는 어지간히 수익이 잘 날수도 있는데..
대체 뭔가? 이 고요의 바다 시즌 2를 보는듯한, 저 Only 일방통행 파란불들의 출애굽기 행렬은..~??
타고난 동물적 감각으로 공매도의 천재성을 가졌는데, 번지수를 잘못찾아 혹시 주식매매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시원하게 물린 종목만 손절하는게 아니라, 다 시원하게 물려 있잖아!!!
..........
류~시원이냐???
이런 경우엔? 너무 최선을 다하지 않는게 오히려 좋을지도 모른다.
원숭이를 한마리 매입해서, 바나나 한개씩 쥐어주고 마우스로 아무거나 사게해도 저 정도는 아닐텐데..?
그러나 닝겐! 원대한 꿈이 있다.
1년 365일 행복회로 불타는 소행성
조회수 15,000회 2021. 5. 23.
https://www.youtube.com/watch?v=qhjPifXEDtM
인생은 마라톤!!!
가끔씩은 마라먹고 장거리를 달리는 긴 레이스의 여정이기에 말아톤!!
어쨌든 저 처자양반도 흥하길..! 심심한 위로를 별로 건네지까지는 않아본다.
소행성이 아니라, 눈댕이처럼 잘 굴리다보면, 언젠가는 대행성 넘어, 베텔기우스급 초거대항성으로 클수도 있겠지..
수익과 손실이 공전자전하는 주식인의 일상!
하루 매매 종목에서 어떤 종목이 블랙홀이 있는지 잘 살펴야 한다.
마침 샀는데 들어가자마자, 별로 해당종목에는 감사할 일이 없어서인지,
감사의견 거절, 갑자기 하한가 두번가고, 거래정지 상폐심사 공시떠서 2년간 거래정지모드.. 그런거 잘못하나 물으면, 감자후 구주주 개털만드는 제 3자배정 초저단가 유증까지..
대략 지옥의 10단 콤보 후룸라이드타며, 난감한 것이다. 더욱 재수가 없으면 바로 거래재개가 곧, 손한번 제대로 써보지 못한채 지옥의 정리매매 직행..
그 기분이란? 정점에서 나홀로 어깨고정핀이 고장나 갑자기 열려 아둥바둥 어깨틀을 잡으며, 곧 수직하강하는 자이로 드롭을 타는 기분과 비슷하다.
이판사판 모니터와 세상의 경계가 잠시 허물어지는 오묘한 기분을 느낀채 초월명상모드에 빠지며, 눈에 뵈는게 없어지는 때이다.
대낮에 장끝나기 한두시간전 모니터보면서, HTS창을 안주삼아 타들어가 소멸해가는 수익률을 보면서 담배를 태우며 깡소주 해본이가 있다면, 분명히 그 사람은 주식시장이란 던전에서 드래곤을 잡으려다가, 결국 한두번 게임오버를 겪어, 모든 스테이터스를 잃어버리고, 다시 던전입구에서부터 재시작을 하는 용사의 심정, 성장통을 겪어봤다고 할수 있는 것이다.
모든 것을 빨아들이기만 하고 내뿜는 것이 없는 블랙홀처럼,
자본을 빨아들이기만 하고 당최 반등이 일절없는~ 그런 흡연보다 더 해로운 정신적 스트레스를 주는 발암성 종목만 잘 걸러도 1년농사 So..So..!!
근데.. 베텔기우스....???
알고보면 초신성 임박아닌가? 곧 뻥 터져 가스만 남고 산산조각 먼지구름 되는거 아닌가?
. ......
사실 필자도 주식장을 지켜보다가, 오늘은 문득 너무 오전이 지루해서. 일용할 딴지꺼리 소재나 찾다가, 문득 심심해서 글하나 쓰면서 킬링타임중인 것이다! 오히려 그럴때가 도움이 다 될때가 있다.
저런 방송 한개 볼동안 주가가 올라주면 고맙쥐~~~
아무튼 주식도 예능방송이 다 생겼다는 그런 반가움!
지긋지긋한 마의 1시의 오후장이 지나가고 있는 것이다.
유튜브 채널 답사기 마친다. [2022. 5m. 17d, 오후 13시 27분, Charlie]
[P.S.. ] 이런~ 연일 수익을 내다가, 오늘 잔고는 소폭 마이너스 마감!
저 방송은 뭔가.. 바루스~!!!??
마이너스의 기운을 불러들이는 것일까?
혹시 나중에 찾아봐도 주말에나 보고, 주식거래가 있는 주중에는 보지 말아야겠다!